이번 시간에는 11월 13일 10시에 등장한 사무라이 스피리츠의 가챠 몬스터인 하오마루와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복각을 통한 상향으로 1티어로 거듭난 티파를 믹스매치한 조합으로 초월 투기장 3을 도전해봤습니다.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티파×진진 파티 대비 체력은 좀 줄었지만 추가타를 칠 필요가 없어졌다는 것이 제일 큰 차이이자 제일 편한 점 같습니다. 그 덕분에 7×6 드랍판에서 회복을 세로 한줄로 이어야 한다는 부담감을 크게 덜 수 있었고, 추가타를 치면서 횡강을 발동하지 못하는데 생기는 딜로스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구간적으로 좀 삐걱거리긴 했지만 익숙해지면 훨씬 편하게 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하오마루 (밀라블레이드), 환생 초선 (웨딩 파넬라), 극성 펜리르 (초점사약결), 할로윈 코튼 (쇄암총장 즈볼타), 웨딩 제라 (라이트닝 크리스탈) / 티파 (밀라블레이드)

※ 극성 펜리르에 암경감+ 하나 달려있습니다.
※ 환생 초선은 두르가 층 이후로 조작시간 연장과 짤 각무 해제 요원으로 쓰시면 됩니다. 하말에서 초선을 썼어야 했는데 바인드 덕분에 턴이 밀려서 영상에서는 쓰지 못했었습니다.
※ 헤라 닉스 대처가 좀 불안하긴 한데 전층에서 미리 티파 스킬을 쓰고 올라가거나 야샤마루 무기를 이용하거나 서브에 알투라를 넣는 방법을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