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의 던전 보스로 등장하는 올 포 원과 유희를 믹스매치해서 초월 투기장 3을 도전해봤습니다.

올 포 원은 어둠을 5개 잇는 것으로 반감과 배수를, 어둠 2콤보로 1콤증을 더해주는 친구이고, 악마&밸런스 타입이기 때문에 넬레와 믹스매치도 가능한 친구입니다.

스작 턴이 좀 길긴 하지만 현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던전 초지옥급에서 확정 스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발품만 좀 팔아주면 스작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는 친구입니다. 물론... 다른 이벤트가 없다는... 전제하지만.. ㅜ

어쨌든 어둠 드랍을 잇는 타입의 친구이고 악마타입이기 때문에 유희와 믹스매치 하기도 좋습니다. 특히나 유희가 경감류가 없다보니까 우3의 아그니 같은 친구들에게 취약한데 그 부분을 메워주기에는 나쁘지 않은 친구인 것 같았습니다.

파티 구성을 좀 비싸게 해보긴 했지만, 리더 자체가 일단 나쁘지 않은 편이라서 유희 변신시킬 스부와 어둠드랍 끌어올 수단만 갖춰진다면 충분히 나쁘지 않게 굴릴 만한 친구인 것 같습니다.

굴리면서는 회복력이 좀 아쉬워서 회복력 카운터 칠 친구 하나 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았고, 리더스킬 콤증이 1콤증 뿐이라서 콤보 흡수 구간에서는 어쨌든 힘들다는게 아쉬운 친구였습니다 ㅜ

[파티 구성]

올 포 원 (시가라키의 손), 레긴레이브 (튜안), 레긴레이브 (빌리오스), V+쉐도우+그리폰 (오시리스의 천공룡 카드), 오시리스의 천공룡 유희 (밀라블레이드) / 유희 (신도 천극성황룡)

※ 최종 클리어 구성입니다.
※ V에 리더체인지 내성이 달려있긴 한데 없어도 클리어에는 큰 지장 없습니다.
※ 시가라키의 손 대신에 아기다인류 적당한거 하나 달아주시면 됩니다.
※ 내성 맞춰주고, 유희 변신 턴만 벌 수 있다면 들어가는 친구는 다른 타입 맞는 친구들로 대체되어도 큰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