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iskynetworks)는 청담동 셰에라자드 게이밍존에서 플랜트로닉스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4종을 만나볼 수 있다고 2018년 10월 22일 밝혔다.

셰에라자드(Scheherazade)는 타 매장과 다르게 국내 출시된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을 매장에서 직접 게임(PC)을 하면서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 테스트 존이 꾸며져 있다.

타 매장들은 게이밍 헤드셋 제품이 진열은 되어 있지만 PC로 직접 게임을 즐기며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보유한 곳은 거의 없는 상황이다.



플랜트로닉스는 이번 셰에라자드 게이밍 헤드셋 체험존에 RIG 400 DOLBY ATMOS, RIG 800HD DOLBY ATMOS, RIG 500PRO, RIG 500PRO Esports 등 4종을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이번에 입점된 헤드셋 4종 모두 DOLBY ATMOS 제품으로 기존 7.1채널보다 상위단계이며, 이전 보다 훨씬 강한 360도 입체음향으로 게임 시 현장감 있는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RIG 800HD DOLBY ATMOS 모델의 경우 게임 시 케이블에 의한 걸리적 거림 없는 무선 헤드셋으로 최대 24시간 동안 끊김없이 즐길 수 있다. 무선 거리는 최대 10m로 명료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전파 딜레이(delay)가 없어 팀원간의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기능하다.



오치정 셰에라자드 게이밍존 담당자는 "한 브랜드의 게이밍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곳은 있지만 다양한 브랜드의 게이밍 헤드셋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새로운 도전이긴 하지만 다양한 게이밍 헤드셋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7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헤드셋 30종을 구비해 놓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플랜트로닉스는 셰에라자드 게이밍존 입점을 기념해 RIG 800HD, RIG 500PRO, RIG 500PRO Esports 등 3종을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15인치 슬림 노트북가방(블랙) '투카노 SMILZA'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는 제고 소진 시 마감된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429007&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