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iskynetworks)는 플랜트로닉스 아웃도어 트레이닝을 위해 디자인된 블루투스 스테레오 이어폰 '백비트 핏(BackBeat FIT) 3100'을 18년 11월 1일(목)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백비트 핏 3100'은 아웃도어 트레이닝 등 다양한 실내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스포츠 or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테레오 이어폰이다.



트루 와이어리스로 선의 간섭을 없애고 개방형 이어팁 및 이어루프를 채택해 일반적인 인이어 이어팁의 압박감과 답답함을 없앰과 동시에 격렬한 운동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11g의 경량형으로 무게에 대한 불편함 또한 최소화했다.


이 제품에 적용된 개방형 이어팁은 음악청취 중에도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야외 운동이나 조깅 중 위험한 상황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P57등급의 방수방진 설계로 땀으로부터 자유롭고 안전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이어폰을 케이스에 빼고 넣을 때 자동으로 온 오프 되어 편리하며, 최초 페어링 이후에는 자동으로 기기와 연결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백비트 핏 3100'은 13.5mm 오디오 드라이버를 채용해 풍부한 중간 톤과 선명한 고음의 섬세하고 폭넓은 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최대 10m내에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또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연속 음악감상 및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며, 보조 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 사용시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구입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이 제품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BACKBEAT'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어, My Tap 기능으로 원하는 음성 안내 언어를 설정하고 펌웨어를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핏 3100'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점차 확대시킬 예정이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432177&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