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가 다가오는여름 휴가와 같은 장거리 운행시 안전을 위해 사용할만한 플랜트로닉스 보이저(보이저 5200, 보이저 3200, 보이저 레전드)시리즈를 추천했다.


장거리 운행 중 플랜트로닉스 제품과 함께라면 핸즈프리로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 편리함과 동시에 무엇보다 운행 중 안정성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5200'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5200'은 4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강력한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며, 6단계 바람차단 기술로 바람이 많이 부는 곳이나 달리는 차 안에서도 통화 가능하다.


이 제품은 P2I 나노코팅 처리로 방습성이 뛰어나고, 사람의 피부 접촉을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 멀티포인트, NFC 페어링, 블루투스 4.0 등을 지원하며, 충전케이스(보이저 3240 모델)도 함께 제공해 제품의 효율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통화시간 최대 7시간으로 장거리 운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이어폰으로 여름휴가 동안 긴 시간 운전시 핸즈프리 통화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발신자 이름 안내 음성 서비스로 운전 중 핸드폰을 보지 않고 오로지 사운드만으로 누구한테 전화가 왔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통화' 또는 '거절'을 말 함으로써 통화희망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소비자 구입가격은 13만9,000원 이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레전드(Voyager Legend)'


'The world smartest headset'이라 불릴 만큼 절대적인 성능을 보유한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레전드'는 3중 마이크 장착으로 학교, 마트 등 공공장소에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고 사용자의 음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간편한 음성 명령 및 미 사용 시 통화기능 잠금 등 기존 헤드셋 사용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한 스마트 센서 테크놀로지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보이저레전드는 생활방수 이상의 P2i 나노코팅, 충전을 더욱 쉽게 만드는 '마그네틱 충전단자'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7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 소비자 구입가격은 11만9,000원 이다.





래퍼런스급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3200(Voyager 3200)'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3200'은 최적의 통화 품질을 위해 마이크 붐 안에 3중 정밀 조정 마이크와 향상된 잡음 제거 기술을 갖춰 방해가 되는 주변 소음과 목소리를 분리해 발신자가 통화 장소에 상관없이 오직 통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최신 헤드셋 프로파일(HFP1.6)을 채택해 보이스 HD 및 광대역 스피치를 지원한다. 음성데이터 지원폭이 증가하면서 노이즈 환경에서도 향상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한글 발신자 이름안내 서비스를 통해 연락처에 등록된 이름 중 전화가 걸려오면 "발신자는 OOO"라고 음성으로 알려준다. 이는 주머니 또는 가방 속에 있는 스마트폰을 직접 꺼내지 않아도 되며, 영어로 이름을 저장하지 않아도 발신자를 한국어로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3200은 P2I 나노코팅 처리로 방습성이 뛰어나고, 사람의 피부 접촉을 감지하는 스마트 센서, 멀티포인트, NFC 페어링, 블루투스 4.0 등을 지원하며, 충전케이스(보이저 3240 모델)도 함께 제공해 제품의 효율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최대 6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 소비자 구입 가격은 11만9,000원 이다.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시리즈는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이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3742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