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헤드셋의 명가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에서는 2018년 1월 19일일, 360도 입체음향 '돌비 애트모스 (Dolby ATMOS)'가 추가된 게이밍헤드셋 '리그400(RIG400)'을 국내 출시했다.

돌비 애트모스는 좌우뿐만 아니라 상하에서 흘러나오는 사운드가 3차원 공간에 직접 들어와 있는 것처럼 사실감 있는 360도 입체 서라운드를 들려준다. 게임 시 이전보다 훨씬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발소리나 움직이는 소리 등 강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단, 돌비 애트모스는 윈도우10, XBOX ONE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게이밍헤드셋 '리그 400'은 고감도 40mm 드라이버를 채택해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해, 캐릭터의 미세한 숨소리와 컨디션까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탈 부착 가능한 붐 마이크는 부착시 팀 채팅을 가능하게 하며, 게임 플레이 중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는 볼륨설정과 음소거 인라인 컨트롤은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PC게임뿐만 아니라, 3.5mm커넥터를 사용하면 XBOX ONE의 무선 컨트롤러, PS4 컨트롤러, 모바일,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에서 게임을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3단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헤드프레임과 가볍고 푹신한 헤드밴드 쿠션, 이어 패드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하다. 소비자 구입가격은 7만9,000원 이다.

플랜트로닉스 게이밍 헤드셋 '리그400'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8340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