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팀입니다.
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페이지에 'Plantronics(이하 플랜트로닉스)'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미국의 음향기기 전문 기업 플랜트로닉스는 항공기용 경량 헤드셋을 세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NASA와 협력으로 우주에서 통신이 가능한 헤드셋을 개발하는 등 55년이 넘는 기간 동안 혁신적인 오디오를 선보여온 브랜드입니다. 특히, 블루투스 제품군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RIG게이밍' 브랜드를 론칭하여 게임에 최적화된 오디오 제품군도 차례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헤드셋의 명가답게 혁신적인 사운드의 제품은 물론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플랜트로닉스는 향후 인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플랜트로닉스에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플랜트로닉스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플랜트로닉스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플랜트로닉스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자유게시판에 축하의 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월 11일 (월) 자정까지
이벤트 발표 : 2월 13일 예정

플랜트로닉스 오픈이벤트 동일한 15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늦어진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플랜트로닉스는 오디오 명가답게 55년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왔습니다. 특히, 헤드폰, 블루투스 제품군에서는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체 게이밍 브랜드인 'RIG게이밍'을 선보이며 게이머에게도 적합한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헤드셋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이밍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플랜트로닉스가 더욱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