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밍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게이밍 디바이스인 키보드와 마우스를 구비했다면 결코 빠질 수 없는 디바이스가 있죠. 게임의 몰입도를 위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기존에 그저 그런 스피커 또는 헤드셋으로 만족했다면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의 게이밍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를 강력히 추천하면 어떨까 싶어요. 사운드 품질에 입체감이 남다른 DOLBY ATMOS가 더해져 바로 게임을 위한 최적의 완성과 차별화를 꾀한다고 자부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는 래퍼런스급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50년 이상의 전통성을 가진 브랜드로 나사(NASA) 및 미연방 항공청, 911 센터 등에서 공식으로 사용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이죠. 더불어 닐 암스트롱이 착용하면서 더욱 세계적인 유명세와 우수성을 알리고 있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무선 게이밍 헤드셋 리그800HD본체와 무선 커넥터, 충전을 위한 마이크로 5핀 USB케이블, 설명서가 제공되며,



 

패키지 안쪽에는 돌비 애트모스 활성화 코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진정한 입체음향을 위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돌비 애트모스 지원 여부는 확연히 다른 사운드 체감을 제공한다 할 수 있답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원활한 무선 환경을 제공하는 무선 커넥터는 PC나 XBOX 게임기는 물론 TV 연결 시에도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윗면 링크 버튼을 통해 손쉽게 헤드셋과 연동하며, TV 연결 시 USB 연결을 통한 전원 연결과 옵티컬 출력 단자를 통해 영상 시청 시에도 무선 헤드셋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는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된 헤드셋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하는 돌비 애트모스에 의한 3차원 입체음향의 탁월함을 제공하면서 노이즈 캔슬링 붐 마이크를 통해 원활한 음성 채팅이 남다른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죠.



 

유연한 헤드밴드를 통한 착용감의 우수함과 메모리폼 이어 쿠션을 통해 장시간 사운드에 몰입하더라도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죠. 더불어 좌측 유닛 후면에는 전원 및 페어링 레버를 비롯하여 팀 채팅 레버, 볼륨 레버, 충전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우측 유닛 하단에는 손쉽게 이퀄라이저 조절이 가능합니다. 무선의 편리함에 특히나 게임 시 볼륨 조절부터 채팅에 4가지 이퀄라이저 기능까지 원활함이 돋보이네요.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착용 조절은 일반적인 밴드 길이 조절이 아닌 유연한 밴딩이 가능한 헤드밴드와 함께 탈부착 가능한 헤드유닛을 통해 위와 같이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웬만해서는 헤드밴드에 의한 착용감을 기본으로 제공하기에 한 번의 셋팅으로 일일이 밴드 길이를 조절할 필요 없는 편안한 핏감을 제공하더라고요.



 

앞서 언급했지만 손쉬운 볼륨 조절이 가능하면서 게임 사운드와 팀채팅에 사운드 밸런스 조절이 손쉽게 가능하기에 팀원과 함께 온라인으로 멀티게임을 즐길 때 최적의 편리함을 제공하네요.  또한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하는 붐 마이크는 잡음 없는 깨끗한 음성 송신은 탁월하다 할 수 있으며, 마이크는 위로 접으면 자동으로 음소거 기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최근 즐기는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나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헤드셋으로 입체 사운드를 통한 탁월한 공간감은 압도적이죠.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가 보다 빠른 타겟팅이 가능했다면 플랜트로닉스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 헤드셋은 보다 빠른 감지를 통해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된다 할 수 있겠네요. 한마디로 와우!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기에 그에 걸맞은 영화 감상은 바로 이때다 싶더라고요. 영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공간감에서 주는 게임 못지않은 몰입감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게이밍 헤드셋을 구비했다면 영화 감상은 보너스가 아닐까도 싶어요. 특히나 공포영화와 액션 및 SF 영화를 즐겨보는 저로서는 머리 위로 지나가는 우주선이나 주위로 빗발치는 총성 그리고 주위에서 들려오는 공포음악은 압권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원활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세팅을 주저하지 않았다면 사운드를 위한 게이밍 헤드셋의 선택과 추천은 당연 플랜트로닉스의 리그800HD 돌비 애트모스 디바이스를 충분히 고려할 필요성을 제시합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한 100%가 아닌 탁월한 공간감과 최적의 사운드의 묘미를 제공하기에 200%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선 게이밍 디바이스가 아닐까 싶어요.^^



 
 출처: https://dutni72.blog.me/221232990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