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E 인벤입니다.

거래를 비롯하여 버스와 관련된 게시물은 거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자유 게시판을 비롯하여 특수 목적 게시판에 게재될 경우

무통보 삭제 및 게시판 이용 제한 등의 취해질 수 있습니다.


더불어 버스와 관련된 게시물의 경우 게임 내 화폐나 아이템에 대한 부분만 허용하고 있으며,

이 범주에서 벗어난 대가성 또는 현금/현물을 요구할 경우

무통보 삭제 및 게시판 이용 제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된 게시물은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8월 2일 내용 추가

1) 파티 찾기를 위해 자유 게시판에 [파티]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파티를 찾는 빈도가 잦은 편은 아니지만, 한번 파티를 모을 때 신속하게 모아야 되는 만큼, 별도의 게시판을 생성/이용하는 것보다 활서화된 기존 게시판을 이용하는 편이 수월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자유 게시판에서 파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단, 한 페이지의 3개 이상의 [파티] 카테고리의 게시물을 올리는 것은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3개 이상부터는 도배로 인해 광고 방지 시스템(BOT)을 통해 자동 삭제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불어 풀 파티가 된 경우, 게시물 제목 등을 통해 파티원이 모두 구해졌음을 알려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2) 우버 엘더, 5군단 등 헬프 요청 게시물은 자유 게시판에 허용됩니다.

- 버스 광고는 금지지만, 헬프를 요청하는 사례는 그리 많지 않으므로 자유 게시판에 요청하셔도 됩니다.

- 단, 마찬가지로 자유 게시판 한 페이지 내 3개 이상의 게시물을 작성하실 경우 도배로 인식되어 광고 방지 시스템(BOT)을 통해 삭제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