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E 인벤입니다.

3.7 패치와 함께 시작된 군단(Legion) 리그, 다들 잘 즐기고 계신지요. 근접 상향, 스킬젬 변경 등 여러 변화로 인해 빌드 구축에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 패시브 스킬 트리 때문에 깊은 고민에 빠진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POE 인벤 패시브 스킬 시뮬레이터를 준비했습니다.


▲ 클릭하면 패시브 스킬 시뮬레이터로 이동합니다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글 번역된 POE 인벤 패시브 스킬 시뮬레이터는 3.7 군단 리그의 패치 내역이 모두 반영됐습니다. 이제 POE 인벤 스킬 시뮬레이터로 빌드에 대한 고민을 조금은 덜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뮬레이터의 가로 폭이 좁게 느껴지신다면, 키보드 F키를 눌러 전체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단 경로 기능을 이용하면 연결된 노드 사이의 패시브 스킬을 일일이 하나씩 찍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연결 할 수도 있습니다. 전직 패시브 스킬까지 다 찍었다면, 해당 세팅의 카테고리(스타터/비기너/엔드)를 결정하시고 제목과 내용을 마무리하여 [저장]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저장한 패시브 스킬 정보는 게시판에서 게시물을 작성한 것처럼 저장됩니다. 자신만 볼 수 있게 올리고 싶다면 개인용으로 저장하고, 시뮬레이터 리스트 페이지에서 [개인용] 버튼으로 따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클릭하면 패시브 스킬 시뮬레이터로 이동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불편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제게 쪽지 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