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 리그가 출시된 지 벌써 한 달 반이 지나갔습니다. 그동안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으로 군단 리그를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각자 리그 목표를 계속해서 달성하면서 앞으로 어떤 이벤트들이 나올 예정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8월 18일 (한국시간) 에는 마지막 엑자일콘 레이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엑자일콘 참가 자격 레이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레이스는 올해 말에 개최되는 엑자일콘에서 진행하는 레이스 결승전에 참가할 4번째, 5번째의 참가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8월 21일 (한국시간) 즈음에는 3.8.0 리그에 대한 공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신규 리그의 주요 내용은 신규 챌린지 리그 (이름 미정), 리그간 본인의 캐릭터끼리 공유 같은 다양한 개선사항과 아직은 자세히 알려드릴 수 없는 커뮤니티에서 꾸준한 피드백이 있었던 시스템의 변화 (거래 시스템 제외),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젬 등 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PC버전 군단 리그는 9월 3일 오전 7시 (한국시간)에 종료될 예정이며 콘솔버전은 3.8.0 리그가 업데이트되면 군단 리그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다음 리그의 출시일은 9월 7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 때 상황에 따라 출시일이 약간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출시일이 변동되면 따로 공지를 해드릴 예정이오니 예정된 출시일에 전에 꾸준히 공지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