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군단리그 슬레이어 39렙 키우고 있고 37~38렙에 전직퀘스트 시작했습니다.(3장 얼마 안남아서 밀고 한다고 렙이 좀 높음 개인적으로 35렙정도에 해도 될거 같아요.)
전직퀘스트 진행하면 1업했구요. 회오리바람 사용 했는데 밀리계열이면 주력스킬 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전직퀘스트 첨부터 십분정도 걸린거 같네요 전직하는데, 이제 진행을 설명해드리면 길찾기 잘되면 십분내외로 컷 가능하구요. 전직지도를 보시면 길이 직진/위/아래 있는데 그냥 직진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뭐 위 아래보면 은열쇠 은색방 이라고 있는데 좋은거 주지도 않습니다. 그냥 직진맵만 찾아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이 길이 맞는지 알아보는 방법은 입구 옆에 비석있는데 그거 눌러보면 밑 그림처럼 녹색 표시나면 그 길입니다.
보스 쉽게 잡는 방법은 스킬젬 중에 미끼토템을 사용하는 건데요.
보스방 들어가면 보스가 중앙에서 위로 올라오는데 (가수들 무대장치 같은 것) 다 올라 왔을 때 토템 반대쪽에 깔아주시고
뒤에서 패면 됩니다.
토템유지시간이 있으니 토템 쿨 되면 바로바로 반대편에 다시 깔아주시는게 좋아요.
보스르 패다보면 도망가는데 세번 반복 하면 됩니다. 토템깔고 뒤에서 패고 토템깔고 뒤에서 패고
그리고 조심할건 범위 마법 쓰는데 발동하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보고 피하시면 될 듯합니다.
피하고 또 토템 깔고 패면 됩니다. 

세줄요약
1.보스방 직진 추천
2.토템깔고 반대쪽에서 패면됨
3.범위마법은 피하고 토템깔고 반대편에서 패면됨

p.s 전직하다가 죽으면 첨부터 다시 해야함 컨트롤에 만전을 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