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연결 갑옷(어떤 갑옷이던...) 이 있어야 스킬 사용에 더욱 재밌고 신나는 액션을 할수 있습니다.

구하는 방법은 일반 액트(장)에서 사냥을 하는 방법인데.
저같은 경우는 잿빛들판?에서 드랍했어요.  이게 꼭여기다 하는 보장은 없습니다. 랜덤이니까요.
누가 어디서 나와서 어디서 노동해야 하더라...   라는건 의미 없습니다.
왜냐면, 지역생성시 등장하는 금고와 몹의 여하에 달라집니다.   등장하는 금고와 몹이 금색이라도 반드시 금색 아이템이 드랍되는건 아닙니다. 물론, 좋은 확률로 드랍될수 있습니다.
추천 지역에서 사냥해라 하는 것은 몹들을 쉽게 빠르게 만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월한 지역으로는  :  피의수로 ,잿빛들판,황실정원 ... 등이 있습니다.

 간혹 사냥중 6구 아이템을 주웠을때. 혹은 상점에서 6구 장비를 발견했을때(당연히 일단 사야합니다) 이것으로 연결오브를 사용하여 6연결을 만들겠다고 고집?을 부리는 경우가 있는데. 성공을 할수도 있으나. 게임의 흥미를 떨어트릴수 있는 도박성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산탕진을 할수 있다는 뜻이죠.
--------------------------------------------------------------------------------------
직접 드랍이 아닌 카드 드랍으로 타뷸라 라사 갑옷 교환하기

타락던전에서는 자만심 이라는 카드가 드랍될수 있는데. 일정 갯수를 모으면 타뷸라 라사 라는 색상무제한 6연결 갑옷을 교환 받을수 있습니다.       일반 필드에서는 겸손 이라는 카드로 교환을 받을수 있음. 이 6연결 갑옷이 스킬의 효과를 증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