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썹지지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파티 매칭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요즘 대세인 퓨어런, 니코런, 크래프팅 의뢰 등의 파티를 생성해서 사용해보세요~


파티매칭 세부 기능:

1. 파티 목록
-오른쪽 아래 파티매칭 위젯을 클릭하면, 파티 목록이 보입니다.



2. 파티만들기
-새 파티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디와 파티명을 입력하여 파티를 만들수 있습니다.
-보안 이슈상 캐릭터는 카카오 공식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캐릭터만 만들수있습니다.
-파티원을 다 받고 나서는, 파티자체를 비공개로 전환하여 파티 목록에서 제거 가능합니다.



3. 파티 참가하기
-파티 목록에서 파티를 클릭하면, 아이디를 입력하고 파티에 참가 할수 있습니다.
-역시 보안목적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아이디만 참가 가능합니다.


4. 파티초대 코드 복사
-파티 초대 버튼을 누르면 위에 복사완료가 뜨고 초대 코드가 복사됩니다.
-거래와 같이 게임내에서 ctrl-v 를 통해 바로 파티 초대가 가능합니다.



5.채팅 기능
-기본적인 텍스트 기반의 채팅을 지원합니다.


==================================================================================
개발자 노트

파티매칭기능을 추가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많은 분들이 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기존에 제시됐던 로드맵에 전반적인 변경이 있었습니다.

변경된 로드맵

1. 시세보정
파티매칭 이후에, 현재 최저가를 보여주는 시세를 주식이나 다른 기본적인 시세를 구하는 로직을 사용하여 적정가를 표시 할 예정입니다.

2. 맵교환 서비스
사용자간에 간단한 UI로 내가 교환하고싶은 맵과 내가 줄수있는 맵 선택으로 연결해주고 귓속말을 만들어 기존 거래와같이 현재 당장 지도 교환이 필요한 사용자들의 연결이 목표입니다.

3.거래소 세부 페이지

기본적인 화폐부터 시작해서, 카카오 공홈으로 링크 연결하는것이 아닌 와썹지지에서 매물 목록확인, 귓속말 복사를 통해 거래가 가능한 기능 개발 예정중입니다.

 

4.인게임 아이템 옵션 복사, 검색 기능

게임내서 아이템에 ctrl-c 를 누르고, 와썹지지 에서 ctrl-v 를 눌러서 해당 옵션에 대한 검색이 가능하고, 대략적인 시세를 파악할수 있는 검색 기능 개발 예정중입니다.



와썹지지 서비스의 퀄리티가 많이 부족함에도 이용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이나 쪽지를 통해 건의사항, 버그사항 등을 전달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적용, 수정, 개발 가능합니다.

다시한번 와썹지지 사용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