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트릭스터 신성한 진노 _ 중자본 빌드 _ 1016 수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번개타격 소개 글 올린 뒤에 댓글 보고.. 해당 자료를 작성하려 했으나..
댓글에 번개타격 관련 영상을 찾으신 분이 있어 저도 찾아보고 영상을 시청해 보니..
제 빌드와 거의 비슷하고 오히려 저보다 더 쉽게 설명이 되어있어 해당 영상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빌드 기다려주신분들 죄송해요

그래서 이번엔... 정말로 빌드 공략을 좀 작성 해보려 하는데요
해당 빌드는 영원의 연막 (The Eternity shroud) 갑옷을 사용하는 중,고자본 빌드이며
저자본 빌드가 아니기에 스타터, 혹은 저자본으로 구성하는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사실 해당 빌드는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던 스킬이기에 꼭한번 해보고 싶어 여러 영상 참고하여 소개드리며
이번 리그에 맞추어 약간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 빌드 평가 - 

소요 예산 : 상 (50~60ex)
난이도 : 중상
데미지 : 최상
생존 : 중저
맵클리어 : 중
가려야 할 맵모드 : 노리젠, 원소반사 두개빼곤 다 돕니다.
노리젠 맵도 번거롭지만 플라스크의 저치 시 마나 회복 옵션을 통하여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 패스트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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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영상입니다.

풀런 영상이기에 시간이 조금 소요되며 보스킬만 보겠다 하시는분들은 영상 8분부터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 피닉스 -
맵모드 : 모어라이프 27%


모어라이프의 경우엔.. 3~40퍼가 달려도 가디언 및 보스는 원킬이 가능합니다.


- 16티어 가디언 & 우버엘더 -



우엘은..음주발컨 이해 부탁드립니다

영상을 보다보니 제가 성격이 급해 충분히 차징을하지 않았고,
집중유지 과정에서 고유 몬스터를 타격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스택이 빠르게 쌓이지 않았고 이로인한 딜로스가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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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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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스킬 구성입니다.

소개해 드린것과 마찬가지로 신성한 진노 (Divine Ire)를 사용합니다..
해당스킬은 번개, 집중유지, 스펠이며 물리피해의 50%를 번개피해로 컨버트 해줍니다.

집중유지 통하여 스택을 쌓아 저방으로 방출하는 스킬이며,
집중유지 중에는 플레이어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지속적인 데미지를 가함과 동시에
집중 유지 상태에서는 몬스터가 가하는 피해의 50%를 감소시켜줍니다.

스택의 경우 희귀 몹과 고유몹을 타격할 시 더욱 빠르게 차징할 수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보스는 풀 스택을 쌓지 않아도 집중유지 상태, 혹은 적당한 스택의 방출로도 원킬이 가능합니다.

해당스킬 갑옷에 6링크로 구성하며 구성은 이렇습니다.

1. 신성한 진노 (Divine Ire) 21 20~23
2. 깊어지는 집중 유지 보조 (Infused Channelling)
3. 에너지 흡수 보조 (Energy Leech)
4. 물리 번개 전환 보조 (P to L)
5. 냉기 화염 전환 보조 (C to F)
6. 효과 집중 보조 (Concentrated Effect)

깊어지는 집중 유지 보조를 통하여 스킬의 모어딜을 챙김과 동시에
추가적인 피해감소 옵션을 챙길 수 있습니다.

영원의 연막을 사용하는 빌드이기에 속성 전환 과정이 많으면 많을수록 데미지가 상승하기에
해당 전환 보조 잼을 사용합니다.

모든 스킬잼의 레벨과 퀄리티가 높을수록 당연히 딜이 좋아집니다.

해당 빌드는 저자본 빌드가 아니기에 6링크 구성 이외의 선택지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두번째는 버프구성입니다.

버프는 신발에 4링크로 장착하며 구성은 이렇습니다.

재의 전령(H o A) 20 20
열광(Zealotry)
증오(Hatred)
추가적으로 "4레벨" 계몽보조(Enlighten) 
투구 인챈트 (증오의 마나 점유 15%감소) 11시 방향 주권 노드를 통하여 점유 마나를 해결합니다.

재의 전령 스킬의 경우 퀄리티가 높아질 수록 화염피해가 증가하니 20퀄리티 이상 잼을 장착하시는게 좋습니다.
계몽 보조는 4레벨을 사용합니다.


세번째는 이동기 및 버프입니다.

이동기와 추가적인 버프의 경우 장갑에 4링크로 장착하며 구성은 이렇습니다.

비전 쇄도 (Arcane Surge)
화염 질주 (Flame Dash)
번개 골렘 소환 (S L G)
정밀함 (Precision)

화염질주와 아케인 서지를 통하여 이동기를 쓸때마다 10%의 모어뎀 버프를 가져올 수 있으며
정밀함은 1레벨을 사용하여 25마나 점유로 40%의 치확을 챙깁니다.
또한 정밀함 버프 사용 중 아케인서지 효과로 초당 5마나 회복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해당옵션은 지난 리그 크래프팅으로 스킬의 마나소모를 -7까지 가져올 수 있었던 것에 반해
이번리그는 해당 크래프팅이 사라지고 최대 -3 까지 크래프팅이 가능하기에 무한 차징에 유용합니다.

골렘의 경우 빠른 시전속도 및 스택차징을 위하여 번개 골렘을 사용합니다.


네번째는 저주와 유틸입니다.

저주와 유틸리티의 경우 뚜껑에 4링크로 장착하며 구성은 이렇습니다.

명중시 저주 보조 (C O H)
암살자의 징표 (Assassin's Mark)
폭풍의 낙인 (Storm Brand)
바알 연쇄번개 (Vaal Arc)

저희는 영원의 연막 빌드이기에 원소 전환을 위하여 쉐이퍼 베이스의 형제의 부름 반지를 양쪽에 착용합니다.
고로 암징은 스킬 잼으로 챙겨야 하며 링크 스킬은 폭풍의 낙인과 바알 연쇄번개 입니다.

사실 바알 연쇄번개의 경우 저도 유튜브를 보다 알게 되었는데 딜이 좋은 빌드이기에 노링크 연쇄번개로도
일반 몬스터 대상으로 데미지가 준수 하기때문에 노링크로 바알아크 한번 던져주면
군단몹이 순식간에 처리됩니다.
군단 외에도 맵핑시에 한번씩 던져주면 매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바알 연쇄번개를 통한 유틸성이 필요없으신 경우 투구의 옵션은 생존옵션만 챙겨주시거나
쉐이퍼 베이스의 고유 아이템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추천드리는 옵션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스킬잼은 뚜껑과 신발 중 작업하기 편하신 곳에 스위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무기 스킬 셋팅입니다.

무기는 쌍완드 혹은 쌍셉터를 사용하며 각각 스킬 구성은 이렇습니다.

-1-
피격 시 시전 보조 (CWDT) 1랩 고정
불멸의 외침 (Immortal call) 3 랩 고정
바알 정의의 화염 (Vaal Righteous Fire) 레벨 제한 없음.

네 유사생존기 이모탈 콜입니다..
집중유지의 피해감소 옵션을 제외한 경우 뛰어난 방어기재를 따로 가지고 있지 않기에
생존 매커니즘을 어떻게든 바꾸고 싶었는데.. 저로썬 마땅한 방법이 생각나지 않습니다.

바알 정의의 화염같은 경우 보스전 입장 시 바로 사용해 주시면 주문피해를 30%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시 에쉴과 피가 일정량 날아가기에 집중 유지 시 포지션을 신경 써 주셔야 합니다.

-2-
주문 토템 보조 (Spell Totem)
다중 토템 보조 (Multiple Totems)
위축 (Wither)

위더의 경우 카오스 저항을 깎는것이 아닌 해당 디버프 몬스터가 받는 카오스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기에
토템을 이용하여 사용합니다.
범위가 상당하기에 보스룸 입장 후 어그로가 시작되기 전에 전방에 대충던져두시면 됩니다.
몬스터의 이동속도 또한 대폭 느려지기에 역병맵에서도 유용한 디버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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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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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영원의 연막 (B5R1 )

스킬 소개부터 강조했던 영원의 연막입니다.
해당 빌드의 핵심 기어입니다.

장착 한 쉐이퍼 아이템 하나당 원소 피해의 5%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옵션을 통하여
전 부위 쉐이퍼 장비로 구성할 시 최대 50%의 원소피해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가능합니다.

해당 장비 옵션을 모두 활용하기 장비는 모두 쉐이퍼 베이스의 장비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옵션은 원소피해의 5%는 절대 타협하시면 안되며 해당옵션을 5% 확보하신 뒤에
다른 옵션들 챙겨주시면 됩니다.

가격은 해당 장비수준의 옵션 기준 6exa 정도에 구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강조 드리지만 이후 설명 될 장비들은 모두 쉐이퍼 아이템으로 구성해 주셔야 합니다.



뚝배기



뚜껑은 3뚝 레어 회피 or 회피 및 에쉴 베이스에 "증오 마나점유 15%감소" 인첸트가 된 장비를
구매 후 크래프팅 하시면 됩니다.
크래프팅을 통하여 얻어 올 옵션은 
# 레벨 자극 보조 효과 적용 옵션과 높은 "생명력" & "저항" 입니다.
저같은 경우 화석작으론 원하는 옵션이 도저히 뜨지 않아 알터작을 한 뒤에 생명력과 저항을 크래프팅 하였습니다,
에너지 쉴드 수치는 생명력 최대치를 위하여 크래프팅 하였습니다. 생명력을 충분히 챙기셨다면
다른 옵션을 크래프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적당한 매물이 좋은 가격에 나왔다면 그냥 구매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자극보조 효과를 통하여 바알 아크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참고한 유튜브 영상에서 군단을 한번에 깨우는 장면이 굉장히 임팩트 있어 해당 옵션을 사용합니다.
바알 아크를 사용하지 않을 분들은 해당옵션 제외하고 생존 옵션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머리의 경우 저는 베이스를 2exa에 구매하여
제작하였으며 날려먹은 비용 제외하고 구매비용 포함 순수 제작 비용은 5exa 정도입니다. 


장갑



장갑의 경우 샤퍼베이스 실크장갑 (85Lv up)을 베이스로 구매하여
알터작 및 크래프팅 하였습니다. 인챈트는 무시해주세요.

알터로 띄워주셔야 할 옵션은 시전속도 보조 효과 및 시전속도 증가 접미옵션인
 형성 1티어 띄워주신 뒤 크래프팅을 통하여 제작하시면 됩니다.
전 아눌질 하다 멘탈이 망가졌기에 2티어에서 멈췄습니다.

이후 챙겨주실 옵션은 높은 생명력과 부족한 저항.
저의 경우 에쉴을 조금이라도 늘려보고자 에쉴크래프팅을 하였습니다.
저항이 충분하다면 치명타 확률 증가 및 치명타 공격 시 원소피해 ##% 증가 옵션을
접미 자리에 크래프팅 하셔도 좋습니다.

장갑은 베이스에 따라 가격을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실크 장갑이 아닌 다른 베이스를 사용하신다면
4ex정도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스 가격 + 크래프팅 비용은 6exa로 잡겠습니다.


신발



신발입니다. 저는 신발에 큰 투자를 하지 않았습니다.
베이스는 샤퍼 투톤부츠 베이스를 사용하였으며 
신발역시 높은 체력과 모자란 저항 이동속도를 챙겨주시면 됩니다.
그냥 저렴하게 유효 옵션을 구매하실 수 있으면 저렴하게 쓰시는게 최곱니다.

굳이 나는 어떻게든 좋은걸 쓰겠다 하시는 분들은 회피 베이스에 위 세 옵션 고정으로 두시고
냉기 면역옵션이나 집중 상태에서 공격타격 완벽회피 확률을 크래프팅 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발의 경우 제가 가지고 있던 장비이기에 대략 가격을 매기자면
1~2exa 정도로 잡겠습니다.



악세


반지입니다.

직작은 방법 자체는 간단하지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샤퍼베이스 냉기번개 쌍보석 반지에 찬스작을 하시면 얻으실 수 있으며
제작 영상은 유튜브 서치를 하신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검지손가락이 굉장히 튼튼하며 운이 매우 좋으시다면 직작에 도전해 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 드렸듯 예언 사용을 제외한 직작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는 구매, 혹은 '오물에서 보물로' 예언을 사용하여 만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냉번 쌍보석 반지의 고유템은 해당 아이템이 유일하기에 예언 사용하시면 무조건적으로 획득 가능하십니다.

양 쪽 모두 착용해야 하기에 비용은 예언 기준 18exa 입니다.

해당 기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가장 중요한 옵션인 번개 피해 40%를 냉기피해로 전환 옵션을 얻기 위함입니다.





목걸이 입니다.
샤퍼베이스의 오닉스를 사용하였으며 본인이 모자란 스텟 베이스를 이용하여 제작,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
챙겨주어야 할 옵션은 "물리 피해의 #%를 추가 번개 피해로 획득" 옵션이며 1티어 사용해주세요. 
그 외 유효옵션 입니다. 

치명타 피해 배율
치명타 피해 확률
번개 피해
생명력

크래프팅을 통하여 접두자리에 
초당 마나 4 재생 / 최대 생명력 40
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3 
옵션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마나 재생의 경우 본인의 마나 리젠률에 따라 결정 해 주시면 되지만
마나코스트 감소는 달아주시는게 운용하시기에 유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성유 인챈의 경우 치명타 배율을 높여주는 심장 노리기
약초학, 체질 등등의 최대 체력 관련 노드를 선택하셔도 되며, 

저의 경우 마나 리젠이 만족스럽지 못하여
가성비 좋게 최대 마나 비례 주문 피해를 올려주며 마나 최대치와 마나 리젠을 증가시켜주는
사치스러운 마무리를 사용하였습니다.



제작 비용은 약 2~3exa 정도입니다.






벨트입니다.

샤퍼베이스 가죽 벨트를 사용하였으며
화석작을 통하여 제작하시거나 필요한 옵션을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깡카오스질 했어요..매물도 없고 화석사기 귀찮아서)

필수로 높은 생명력과 모자란 저항을 챙겨주시고
이외에 화석작을 통한 번개 피해 증가 혹은 크래프팅을 통한 피해 증가 옵션등등
딜옵션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공격 시 원소 피해 증가 옵션은 유효옵이 아닙니다.

본인 스타일에 따라 플라스크 사용 관련 옵션을 달아주셔도 무방합니다.

비용을 아끼기 위해 딜 옵션을 포기하고 카오스 오브를 통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적당한 옵션들에 딜옵션까지 다 챙기신다면 대략 3~6exa 내에서 구매하실 수 있을겁니다.
(저렴한 매물을 거래소에서 확인하여 가격 수정합니다.)

무기



베이스는 템렙 86레벨 오팔 마법봉을 사용했습니다.
자본 유무에 따라 회오리 마법봉정도까지 다운 그레이드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유 옵션 대비 두 베이스 가격차이가 꽤 납니다.)
당연하게 쉐이퍼 아이템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무조건적으로 원소피해 ##%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옵션은 1티어 챙겨주셔야 하겠습니다.
이후 크래프팅을 통하여
위의 옵션들을 크래프팅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무기의 경우 쌍게인을 사용하신다면 훨씬 강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쌍게인이 아니라면 주요 옵션이 나름 잘 뜨기때문에 작업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무기의 경우 해당옵션은  6~7exa선에서 거래 되고 있기에 두쪽해서 13exa 잡겠습니다.
매물이 있다면 그냥 구매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장비 구성 비용 57~60exa 

장비 값이조금 올랐기에 전체적인 비용은 조금 높게 책정하였습니다.
아마 위의 금액보다는 저렴하게 구성하실 수 있을 겁니다.
직작의 경우 본인의 운에 따라 비용은 조금 차이가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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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플라스크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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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스크의 경우 저는 이렇게 구성하였으며
각종 상태이상 면역을 챙겼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카루이의 피를 이용한 빠른 체력회복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동결 및 출혈 혹은 저주 및 출혈 면역 챙겨주세요

카뎀 빌드이기에 앗지리 플라스크를 사용합니다.
가능하면 높은 롤로 구매해 주세요.

잿더미 단지를 통한 처치 시 회복 옵션과 맹공, 치명타 확률을 챙깁니다.
잿더미 단지 또한 높은 롤로 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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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밴딧 및 판테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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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딧 : 알리라 

밴딧은 알리라를 사용하며 이를 통하여 마나 리젠과 빡빡한 저항을 편하게 해결하고 덤으로 치명타 배율까지 가져옵니다.
노드 수정과 장비를 통하여 마나 리젠 및 저항을 충분히 챙기셨다면 올킬도 좋은 선택입니다. 


판테온 : 루나리스 / 그루스컬, 리슬라사

메인은 루나리스를 강화하여 회피율을 조금이라도 더 챙기는 것을 선택하였습니다.

서브는 저의 경우 그루스컬을 사용하나, 리슬라사를 강화하여 즉흡 플라스크의 회복량을 늘리는 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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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패시브 및 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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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센던시의 경우 쉐도우 -> 트릭스터이며
노드는 95레벨 완성이나 87레벨부턴 영상속 성능이 나옵니다.

패시브 트리의 경우 영상들을 참고하다 보니 처음 제가 고안한 방향과는 다르게 되었습니다.
이쪽이 좋은지 제가 구상한 쪽이 좋은지는 사실 잘 모르겠으나 현재 저는 해당 노드에 만족하고있습니다. 

-패시브 노드-




순수한 체력 수치가 낮은 빌드이기에 육성 간 패시브 노드는 체력 위주로 챙겨주시며
그려진 순서에 따라, 가는길에 있는 데미지 관련 
키스톤들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좌측 상단의 원소피해 노드와 주얼 소켓은 가장 마지막에 
찍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얼-



POB내에 비어있는 해당 주얼 위치에는 
찬란한 허영심 (도리아니) 주얼을 박아주시면 됩니다.

해당 주얼을 장착 시  MOM 노드가 체력의 20%를 에너지 쉴드로 추가해주는 옵션으로 변경되며
이를 통하여 사진과 같이 4500 기준 2500정도의 에너지 쉴드를 보유하게 됩니다.

반경 내의 키스톤이 카오스 데미지 관련 옵션으로 변경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해당 주얼의 경우는 구매한 주얼에 따라 변하는 노드가 다르니  
패시브를 변경하실 필요가생길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유동적으로 노드를 구성해주세요.



감시자의 눈 주얼은 위의 2 옵션이 베스트 입니다.
가격이 상당하니 자본 유무에 따라 유동적으로 구성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감시자의 눈 주얼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 주얼의 경우 

번개 피해의 치명타 배율
주문 피해의 치명타 배율 
번개 피해 증가
최대 생명력 증가
등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모든 원소 피해 옵션과 치명타 관련 옵션은 유효 옵션이지만
가능하면 번개 or 주문 피해 관련 옵션으로 구성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일반 주얼 역시 자본 유무에 따라 유동적으로 구성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드랍된 주얼을 대충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직 노드-




1. 혼의 춤



2. 탈출의 명수



3 공허의 고삐 & 4 재빠른 살인자 




3,4번은 순서가 바뀌어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취향껏 선택해 주세요.

육성구간은 다른좋은 육성 스킬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국민 액트스킬 재앙의 화살을 이용하신다면 더욱 수월하게 육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 평가입니다.

위에 매겨둔 평점과 같이 사실 생존이 좋은 빌드는 아닙니다.

같은 커런시를 투자한다면 더 좋은 빌드는 분명 있습니다. 저 역시도 한방한방 묵직한것 보단
빠른 공, 이속의 플레이를 좋아하기에 시작 하기 전 많은 고민을 하였으나 생각보다 며칠 재밋게 셋팅하고
플레이 한 것 같습니다. 예상보다는 맵 클리어가 준수했으며
모어 라이프 가디언들이 한방에 삭제될때의 쾌감은 정말 짜릿합니다. 
빨리죽여도 여러번 쳐서 죽이는거랑 단 한방에 정리가 되는거랑은 정말 느낌이 다르더군요.

우엘이건 샤퍼건 한방 쏘면 그냥 패턴 넘어가니까 클리어 타임도 빠르고..
15T 역병 고유몹도 한두방 갈겨주면 사라집니다. 
보시기에 어떨지 모르겠지만 딜이 강하다 보니 역병도 정말 준수한 성능이었던 것 같습니다.
(맵 구매하면 15T 역병 영상 추가하겠습니다.)

디바인 아이어 자체도 여러모로 매력있는 스킬인 것 같습니다. 일단 이뻐요 손오공 된거같음 ㄹㅇ

커런시가 충분하시고 이제 세기말 분위기도 나는데 난 에너지파 빵빵쏘면서 가디언도 한방에 찢어버릴거야!
하시는분들께는 과감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빌드인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로는 5점 중 4점 주겠습니다.

재밋었어요 정말

EXP 814 (14%) / 901

Lv9 얼어바닥

레벨
Lv9
경험치
814 (14%) / 901 ( 다음 레벨까지 87 / 마격까지 81 남음 )
포인트

이니 1,691

베니 0

제니 0

명성
1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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