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3부에서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너무 길어지면 보기 불편하기 떄문에 최대한 끝내 보도록 할게요.







1. 피의 수로를 지나서 9장마을에 도착하게 되면 비탈을 지나서 바스티리 사막에 도착하게 됩니다. 바스티리 사막에서 웨이 포인트를 획득후에, 태풍의 칼을 얻어서 오아시스로가서 샤카리를 처치합니다. 
 # 이 퀘스트도 스킬 포인트 퀘스트와 보스전이기 때문에 귀찮으시면 액트10장까지 미신다음에 돌아와서 하셔도 됩니다.
 






2. 복잡해 보이지만 샤카리를 처치하고 [구릉]으로 이동하여서 [끓어오르는 호수]에서 바실리스크를 처치하고 다시 구릉으로 이동해서 바위등을 처치합니다. 그리고 위쪽으로 달리면 바로 터널이 나오는데 터널에서 [전직미궁]!!필수를 하고 채석장으로 이동하여서, 제련소에서 [트라탄의 화약]을 얻고 [바람의 성소]에서 [세케마의 깃털]을 획득해주면됩니다.
 #이런 서브퀘스트들도 나중에 10장을 밀고 하셔도 되지만 저는 9장 10장은 가는 길에 전부 클리어하는 편입니다.







3. 어둠의 중심부로 이동해서 3방향에 잡몹을잡고 타락한 삼위일체를 잡게되면 9장이 끝나게 됩니다. 
 #인내의 신성한 마나 플라스크, 다음 시즌에 너프 당할지 모르겟지만 인내마나물약이있다면 엄청 편해지게 되므로 꼭 열심히 플라스크를 주워봅니다.(도둑링 구할 때까지 매우 편해짐.)
 #저는 9장 클리어할때 까지 1차전직 밖에 안했습니다. 









4. 10장에 도착해서 베넌을 구출한 뒤에, 마을에서 [유황 플라스크]를 보상으로 받아줍니다. 그대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파괴된 광장]에 도착하게되는데 파괴된 광장에서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퀘스트를 해결해 주시면됩니다.
 관리구역>>성유물보관실>>납골당(전직미궁!!)>>무너진 방




5. 무너진 방에서 [정화의 지팡이]를 얻게 되면 키타바만 잡으면 10장이 끝나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10장키타바만 냅두고 다른 일을 합니다. 바로 밀린 퀘스트 정리와 2~3차 전직입니다.
1장부터~10장까지 퀘스트를 정리하는데, 스킬 포인트를 주는 퀘스트 빼고는 클리어하지 않습니다.
 #전직 퀘스트도 지금 해야하는 이유는 10장 키타바를 클리어하게 되면 저항이-30퍼센트가 더 내려갑니다. 스타터 빌드이므로 자본이 없으니 저항이 떨어진채로 2차 3차 전직을 하는 것보다는 저항이 떨어지기전에 2~3차 전직과 밀린 퀘스트를 끝내고 10장을 클리어합니다.





6. 밀린 퀘스트와 2차 3차 전직을 하고 키타바 클리어! 이렇게 모든 액트가 끝나게 됩니다.



10장 까지 끝났을때 레벨은 63정도로 초반 가성비 세팅까지만 가이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급자 버전은 혹시 필요하시면 제가 따로 댓글로 알려드리거나 가이드를 쓰도록하겠습니다.




 *가장 우선 순위로 구매해야하는 아이템들


1번. 호저 or 타뷸라 라사




바로 6연결 단궁을 주는 호저 카드인데, 타뷸라 라사를 구매해서 타뷸라에서 6링크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악을 쓰는 불안의 에센스를 발라서 사용하는 호저를 추천하빈다. (나중을 생각해서 타뷸라 라사를 구매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2번. 도둑의 고통


이 반지를 구매하고 부터는 마나물약과 ㅂ2하시면 됩니다.





3번. 불타는 마녀의 술



4번. 시체 상인


이렇게 4가지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초반 스타터 세팅의 끝입니다. 나머지 부위는 모조리 레어로 채워서 생명+저항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시체 상인이 리그 초에 매우 비싸다면 그냥 레어 갑옷을 입고 계시다가 넘어가시면 됩니다!!!!



 *그 외의 초반 추천 아이템

#이 아이템은 공속+생명력이 달린 레어 화살통으로도 충분히 교체가 가능하지만 리그 초부터 매우 싼 가격이라 추천드립니다.



기본 POB : https://pastebin.com/zRNEhYv5
최종세팅버전 중 하나 : https://pastebin.com/D40W95GX







 처음 쓰는 가이드 글이라 횡설수설도 있고 뒤로 갈수록 

퀄리티가 좀 떨어지네요.

 ㅠㅠ 일단 호저,도둑의 고통만 있어도 충분히 우엘까지 

클리어할 수 있고 레어템 부분이 많아서 세팅이 쉬운편

에 속합니다.

 최종버전 세팅은 군단주얼을 이용한 세팅도 있고 군단주

얼을 사용하지 않는 세팅도 있지만 군단 주얼 세팅은 생각

보다 설명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기에는 첨부하지 않았습

니다.  

 모두 3.9버전도 즐액!





P.S 궁금한 점이나 질문은 댓글에 써주시면 대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