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찌 입니다. 

전시즌까지는 계속 활쟁이로 광산을 내려왔으나 활쟁이의 지속된 너프로 더이상

활쟁이로는 광산을 내려갈 수 없다는 생각에 이번시즌 폭풍의낙인 광산빌드를 구상하게 되었고

마침 이번시즌 클러스터 주얼로 인해 가능하겠다는 생각에 "스트리머 태쁘니"와 같이 만들어 봤습니다. 

현재 광산 2800층까지 내려왔는데 아직까지는 어려운 맵모드도 노멀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딜량은 상시 딜량은 어쎄신(6000만) 싸이온(4500만)으로 딜로스 없이 엄청난 딜을 보여줍니다.

신념의파도와 정의의화염 포함 시 어쎄신(9500만) 싸이온(6500만)정도의 순간 폭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활쟁이로 연속 2시즌이상 DPS랭킹 1위를 거의 놓친적이 없을 정도로 최고의 딜을 가진 활쟁이를 해왔었는데

전시즌 아샷 DPS2650만으로 광산을 내려올때 1500층부터는 아울을 거의 잡지 못했습니다. (딜부족) 하지만 현재

빌드로 고층의 아울도 쉽게 잡을 수 있을 뿐더러 모드에 상관없이 방클리어율도 엄청납니다. 



이 빌드의 장점은
1. 높은 딜량으로 모든 보스 0.1초컷 (딜로스 없음)

2. 딜찍누로 5환영 네메시스 육분의모드 클리어 

3. 광산 방 클리어율 95%이상 (도착하면 거의 무조건 클리어)

4. 완벽회피 75/75로 상당히 안정적인 광산 파밍이 가능

5. 광산 고층 아울도 쉽게 클리어

6. 타 광부빌드에 비해 세팅 비용이 저렴하다 (최대 350엑)


이 빌드의 단점은

1. 몹팩이 많으면서 공속이속맹공등이 붙은 광산맵에서 집중이 필요함.



동영상 시청하고 가이드 진행 하겠습니다.


8각 사이러스 (페이지마다 권능과 격분이 빠지기때문에 0.1초컷은 안되더라구요..)

 

2700층 아울 (생증폭, 공속시속이속, 맹공) - 활쟁이 및 아샷마인으로는 절대 못잡는 아울입니다.

 

2200층 광산파밍

 

우버 엘더

 


태쁘니님 라이브 가이드



장비 세팅

1. 갑옷 : 격분시폭갑(+1옵 오라효과증가, 보조젬렙+1)

 

2. 투구 : 폭낙관통 ,권능+1, 주문시전시 번개플랫 (+1옵 일반치배, 원소피해, 냉각종합) (힘 크래프팅)


3. 장갑 : 고위템플러장갑(원소약화, 주문치명타, 장착된젬렙1) + (시속, 오라젬2, 지속시간젬2, 효과범위젬2)

 

4. 신발 : 죽음의 자취(인챈 처치시 시전속도16) 

 

 - 심연주얼은 (일반치명타 피해배율, 최근4최이내 치명타 공격시 시전속도, 번개플랫, 화염플랫)


5. 벨트 : 겁쟁이의 유물(광산용), 명계의조임쇠(맵핑용)

 

6. 목걸이 : 형제단의 증표(성유인챈 : 룬제작자)

 

7. 반지 : 후회의고리(마나점유감소 + 버프효과, 냉기피해) + 고정옵(권능+1) 

 

 - 권능 최대치+1이 이빌드 아이템의 가장 핵심적인 아이템입니다. 라이브서치 걸어놓고 매물 올라오면

   구매하셔야합니다. 가격도 상당합니다. 50~100엑선인데 중요한건 돈이 있어도 매물이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8. 무기 : 공허충전기(시전속도와 치명타 높은것 선택) 



스킬 트리 (98레벨 완성)

 - 기이한 본능 주얼은 현재 가격이 상당합니다. (15엑) 따라서 기이한본능을 구비하기 힘드시다면 3치배 주얼로 

   대채하여도 됩니다.

 - 치배 주얼 또는 중형군주얼에서 꼭 타락옵션(타락한피 면역)을 챙겨 주셔야합니다.

 - 초월한육체는 해당자리에 필수로 넣어주시면 되고 "기이한본능"주얼은 3치배 주얼과 대체 하셔도 됩니다.(DPS비슷)


1. 클러스터 주얼

  - 대형주얼에 태풍흡수자+복수의 지휘관 필수 접미스킬(혼란스러운과시 광범위파괴 도리아니 셋중 아무거나)

  - 스킬트리상 3곳의 클러스터 주얼칸은 위 대형주얼 중형주얼로 편성하고 중형주얼 주얼칸에는 3치배주얼을

    넣어주면 됩니다.

  - 그리고 한곳에는 아래의 낙담+마타 중형주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 이렇게 세팅해주시면 총3개의 대형군주얼과 총6개의 중형군 주얼로 스킬트리가 편성됩니다.


2. 3치배 주얼

 

 - 적용되는 배율 (일반치배, 번개스킬치배, 원소스킬치배, 주문치배, 쌍수사용시치배)


3. 와쳐 주얼

 - 1순위 : 진노관통, 열광관통

 - 2순위 : 진노관통, 진노번피

 - 3순위 : 열광관통, 진노번피


젬 세팅

1. 갑옷 6링 (폭풍의낙인각성번개피해추가보조영감보조효과집중보조각성제어된파괴보조,치명타시권능충전보조)

2. 무기 3링 (낙인소환새로운활력보조강화보조)

3. 무기 3링 (신념의파도, 비전쇄도보조(8렙), 화염질주)

4. 장갑 4링 (계몽보조, 진노, 열광, 천둥의전령)

5. 투구 4링 (서리방벽, 바알정의의화염, 연속주문보조지속시간증가보조)

6. 신발 2링 (얼음골렘, 바알 해골소환) + 맵핑용 (사망시시전보조, 포탈) 

  - 같은신발 2개 구비해놓고 맵핑시 스왑하면 편합니다.


플라스크 세팅

1. 어쎄신 (수은 플라스크, 석영플라스크, 잿더미단지, 앗지리의약속, 지혜의 참나무)

  - 지혜의참나무 효과를 받기 위해 번개저항을 항상 가장 높게 마추셔야합니다. 

  - 잿더미단지의 몬스터가 받는피해 10%증가를 위해 심연주얼에서 화염플랫을 꼭 챙겨야 합니다.

2. 싸이온 (수은 플라스크, 석영플라스크, 다이아몬드 플라스크, 잿더미단지, 지혜의 참나무)


판테온

루나리스 + 아버라스


POB : https://pastebin.com/miLHNtVV


그외 궁금하신점은 인게임 "부찌야"로 귓말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