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를 통해서 확인을 어느정도 하고
능력(스킬)리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릴레이러시
능력이 연속으로 발동됐을 때, 해당 매치 데미지가 능력데미지*1.5ⁿ배 순으로 증가한다.
(n은 발동 횟수이며 최대 3배 이상으로는 증가하지 않는다.)

인데,
계산을 해보니 스킬레벨 5 기준으로 3번째 발동할 때부터 계속해서 10.1259배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능력데미지(3) * 1.5 * 1.5 * 1.5 = 10.125
능력데미지(3) * 3 = 9

실질적으로 오래 사용을 해본 건 아니라 횟수제 스테이지는 모르겠지만,
원하는 능력을 세팅해서 발동시킬 수 있는 시간제 스테이지에서는 굉장히 좋은 효과라는 생각이 드네요.
확률도 무조건 발동이라는 장점이 있고요.

비슷한 배율에
유대의힘(*12)보다는 확률 장점
튕기기알파오메가(*10)보다는 방해물에 한정되지 않는 장점
마지막힘(*15)보다는 상황에 한정되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

혹시 육성에 도움이 되시라고 글 적어놓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