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주 빠른 이벤트 소식 번역기 '뉴비화령' 입니다.

저번주 예상 이벤트에서는 안타깝게도(?) UDA 3인방이 등장했네요! (+크레세리아)

7일에 있을 예상 이벤트는, 뉴비들과 어중간한 시기에 시작하신 분들이 모두 좋아할 만한 친구들의 등장입니다!

1. 한카리아스(우앙), 피오네, 마나피(윙크) 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 사파리로 나온다는 설명이 붙어있는데, 피오네&마나피 한정인지 한카리아스 포함인지는 모르겠네요.
- 마나피(윙크)는 이미지 업데이트가 되었고 능력은 바위부수기++, 맥스레벨업 +5, 15레벨 공격력 110 입니다.

2. 뽀록나
- 본가 게임이 RSE에서 멈춘 저로는 듣도 보도 못한 포켓몬이네요
- 10레벨 공격력 80에 풀타입, 마비콤보 입니다.
- 뽀록나의 등장을 보니, 다음 메가 랭킹전은 메가 한카리아스에 방해로 뽀록나가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이로치 레쿠자와 비슷한 패턴으로 사파리 포획 -> 메가 랭킹전으로 스톤지급 으로 이루어질 확률이 높네요.

3. 펄기아
- 요새 몇주 연속으로 400코인 스테이지가 강요되는데... 다음 400코인 스테이지는 펄기아로 예상해봅니다.
- 크레세리아가 스킬렙 2만 올려도 된다는 것이 참 다행이네요...

4. 개굴닌자
- ex 스테이지에 있는 개굴닌자가 등장합니다. 스킬작이 가능해지겠죠?
- 지굴닌자는 감감 무소식...

--------- 이후로는 추측성이 보다 짙은 이벤트 예상입니다. --------

5. 디아루가
- 루기아&칠색조, 그란돈&가이오가처럼 디아루가 역시 펄기아와 함께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제가 아니라 레딧에서요 ㅎㅎ)
- 펄기아, 디아루가 400코인 스작으로 그란돈, 가이오가처럼 나올 수 도 있고
- 루기아, 칠색조처럼 400코인, 하이퍼챌린지 이런 식으로 나올 수도 있지만
- 나와만 준다면 강철타입이 부실한 저는 감사하군요!

6. 피카츄(칠색조), 피카츄(루기아)
- 저번에도 썼지만...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 무슨 능력으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아마 찾아보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긴 합니다.

이상으로 3월 2주차 이벤트 예상글을 마치고, 소식글 최상단 위치 및 메인에 제 글만 표시되는 민망함을 없애기 위해... 지난 이벤트는
삭제하고 새로운 것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