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크게 악세추가와 몬경패치가 되었네요.

 

 

chapter 1. 무한 악세의 등장

 

 

이 신규 악세는 기존의 케케묵은 강렬한 악세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탑악세 나오면서 역사의 뒷편으로 사라지고 있던 강렬세트가 다시 빛을 발하게 되었네요.

 

악세 장사꾼들 신나겠네요!

 

 

꾼 : 강힘셋 비싸게 팔아효~

 

 

업데이트 되는 악세의 옵션을 함 살펴보자면..

 

                   

 

대폭 대폭 대폭 대폭 대폭 대폭

 

 

코피 뽱~!!

 

 

그리고 이게 강화까지 가능합니다...

 

 

요놈으로 무려 +13강까지 가능하다는데요!

 

이 줌서는 악룡매테오스가 주는 것 같습니다.

 

강화를 하라는겨 말라는겨??

 

 

어이가 없네~

 

 

 

아무튼 강화를 하게되면,

 

반지인첸트 +2당 스텟 +1

 

벨트/목걸이 인첸트 +3당 스텟+1

 

Ex) +12 무한의 힘의 반지

힘 +10

 

 

스텟에만 변화가 있고 타옵션은 그대로입니다.

 

설마 1강부터 날아가지는 않겠죠?

 

그럼 누가 러쉬해!!!!

 

 

아무튼 괴물 악세의 등장으로 이제 굳이 비싼돈 들여 탑악세를 유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탑악세는 이제 테섭/신섭용이 되겠군요)

 

 

chapter 2. 몬경의 변화

 

 

신섭이 열리면 가장 흥행하는 곳이 몬경이죠.

 

 

스톰라이더에 올인이요!

 

 

근데 이게 첫공성 이후 푸리에성주가 세금을 때려버리면,

 

몬경 배당금에도 세금이 붙게되서...

 

그 수많은 인파가 싸~악 사라집니다.

 

근데 이번패치로 몬경 배당금엔 세금이 붙지 않게되었네요.

 

 

몬경러 : 아~ 이거야!

 

 

그리고 조금 더 디테일하게 변했습니다.

 

 

선호환경이 추가되었고, 승률이 현재와 과거로 구분됩니다.

(과거는 1년전 승률이라네요)

 

날씨패치에 따라 몬경장엔 수시때때로 날씨가 변합니다.

 

 

지금은 눈이 오네요...춥다..

 

 

또한..

 

 

몬경장 앞에는 이렇게 대기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습니다.

 

경주몹들의 변화도 눈에 띄네요.

 

 

그리고..

 

그동안 패배한 경주표는 그냥 Just 쓰레기였죠..

 

하지만 이제 패배한 경주표를 랜덤하게 경주 보상 상자로 교환해준답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템은

 

 

 

 

대충 이렇습니다.

 

방어구의 기존방어라든가 무기의 기본데미지는 미스릴셋/벨켄셋/아폴급이지만..

 

다른 옵션은 적용되지 않고,

 

순수하게 룬 발동확률만 증가합니다.

 

인첸을 하더라도 룬발동확률만 소폭->증가->대폭 으로 변합니다.

 

데미지는 아폴급이지만 크리옵션이 붙지않는 창이라니..

 

 

chapter 3. 신규 스킬북 등장

 

드디어 60랩 신규 스킬북이 나왔습니다.

 

 

 

응?

 

 

 

뭥미..

 

 

이건 패스~!!!

 

 

 

 

결론

 

이번 업데이트는 상당히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쓰잘데기 없는 신규콘텐츠의 생성보다는

 

기존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나름 큰 변화를 주었네요.

 

마지막 악세일줄 알았던 강렬악세와

 

나름 게임의 흥행을 도왔던 몬경에 CPR을 시도한 점이 고무적이네요.

 

그리고 게임사측에서는 악룡메테오스를 토벌하라는 동기부여를 하려는 모양인데..

 

이건 물음표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