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전당 정찰 지도에서 퀘스트를 수행할 지역으로 높은산을 선택하면, 높은산 타우렌의 일원인 전쟁용사 오로가 달라란 크라서스의 착륙장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립니다. 플레이어는 그의 안내를 받아 높은산으로 간 후, 창조의 근원인 카즈고로스의 망치를 회수하기 위하여 높은산 타우렌을 돕고 지저왕 다르그룰과 대립하게 됩니다.

 

 

다르그룰이 카즈고로스의 망치로 강굽이 타우렌 마을을 공격한 후에 플레이어는 오로를 다시 만나, 위기에 빠진 그를 구출합니다. 오로는 감사를 표한 뒤 전쟁용사들을 이끌고 다르그룰을 추격합니다. 그러나 오로는 다르그룰이 또 다시 사용한 카즈고로스의 망치에 의해서 목숨을 잃고 맙니다.

 

 

메인 스토리에서 오로의 행적은 이것으로 끝이지만, 플레이어는 오로의 남겨진 가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발샤라가 내려다보이는 절벽에 위치한 오로의 전망대에 그의 아내인 쿠라 스톤후프와 두 아들, 미카 스톤후프 그리고 오로 2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쿠라에게 말을 걸 때 오로의 생사 여부에 따라서 쿠라의 대사가 다릅니다.

 

 

오로가 살아있을 때

 

쿠라 스톤후프 : 오로가 걱정돼요. 하지만 그 사람에겐 부족을 지킬 의무가 있어요.

 

 

오로가 죽은 후

 

쿠라 스톤후프 : 오로는 제가 슬픔에 넋을 잃기를 바라지 않을 거에요. 그 사람을 위해서 강해지겠어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도.

 

높은산이 군단의 침공을 받을 때에도 오로의 가족에게 별도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쿠라 스톤후프 : 오로야, 거기 물러서 있어! 너에게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네 아버지가 가슴 아파할 거야.

 

오로 2세 : 하지만 엄마, 미카 형은 싸우게 두고 있잖아요!

 

미카 스톤후프 : 걱정마렴 동생아. 이 일이 다 지나가고 네가 더 크면 내가 칼 다루는 법을 가르쳐 줄게. 아버지가 내게 가르쳐주셨던 것처럼 말이야. 콜?

 

오로 2세 : 콜! 잊으면 안 돼!

 

와우 속 이런 소소한 디테일들은 참 매력적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