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단 처음나왔을때 조금 하다가 용맹의 전당 레이드 나오면서 접고 레이드를 시작하고 싶어서 복귀한  유저입니다.

 

2일전 일입니다.

운무 수도사 유저입니다.   몇일전 가법사님이 달라란에서 광고 하는것을 보았습니다.

2단 ~ 15 단 버스 가능 저의 입장에서는 빨리 레이드를 가고싶어서 귓으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19만골 수고비로 달라고 답이 오길래  아 무슨 전문팀이 있어서 4명이서 5만골 정도씩 나눠 갔나보다 하고

생각해두었습니다 .

때마침 저는 친구의  버스로 네탈리온 15단 쐐기돌이 생겨서(친구 말이 제가 딜이 너무 낮아 15단을 깰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버스 돌때는 힐러가 아니라 딜러로 갔습니다. ) 그래서 전문 버스를 하고 있는 가법사님에게 귓을 넣었고 필살의 일격이라는 죽기 아이디로 접속하여 선불 19만골을 요청하였습니다.

(15단 쐐기를 돌면 900 템을 준다고 하길래 제가 욕심이 과했던거 같습니다.)

 

19만골 선불을 주고 미리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딜이 정말 안나온다 괜찮을까요?? 라고 그랬더니 풀도핑한다음에

딜하면 괜찮으니까 걱정말라고 하시길래 알겠다고 하고 던전 가기를 기달렸습니다.  사전에 말했습니다.

주차만 해도 좋을것 같다고 그런데 전문팀이 아니라 파티 찾기 글로벌로 돌린다음에 3분을 더 받았습니다.

 

출발하였고 1넴 앞에서 4번인가 트라이 하였는데 결국 잡지 못했습니다.

제가 딜이 너무 안나와서 잡을수가 없을것 같다 하고 파티가 쫑이 났습니다.

 

(2번쨰쯤 트라이 할때 힐을 해주시던 신기님이 귓으로 물어보셨습니다

혹시 버스 쐐기 같은거냐고 그래서 사실대로 말씀드렸습니다. 

가법사 라는 분이 하고 있는 쐐기버스 맞고 19만골 선불로 주었다고..

그랬더니 저분이 돌 스펙이 되질 않는거 같은데 도는 것이냐 라고 귓이 왔습니다.)

 

그리고 가법사님이 10만골은 환불 해주고 9만골은 자기 수고비라고 하고 가져 갔습니다.

 

예전에는 버스타본적이 없고  돈내고 버스타본건 처음이라 원레 시스템이 그렇구나 하고  생각했엇는데

신기님께서 귓이 또 온다음에 전액 환불 받았냐라고 물어보셔서 제가 10만골은 받고 9만골은 자기 수고비라고 가져갔다고 전달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원레 버스는 못돌면 환불 해주어야 하고 보통 쐐기돌도 버스 기사가 제공하는게 맞다면서

잘못되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신기님께서 말씀하시길 다른분들도 피해보지 않게 글을 써달라고 요청 해주셔서 글을 썼습니다.

 

- 결론

1. 가법사 님 버스는 선불 19만골 그리고  글로벌 파티 찾기 이다.

2. 석주는 버스 타는 사람이 제공 해야 한다.

3. 석주는 딜이 나오면 잡을수 없다.

4. 잡지 못하면 최소 9만골의 수고비를 주어야 한다.

 

결국 괜한 욕심  부리지말고 실력으로 하는게 좋다.

 

밑에는 스크린 샷 첨부입니다.

 

저랑 가법사님  대화 / 신기님과 가법사님 대화 입니다.

 

스크린샷을 일일이 만들어주신 신기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