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대난투 논타겟팅 게임은 어떨거 같습니까?
제가 생각하기에 논타겟팅 게임은 일반적으로 타겟팅 비중이 높은 게임과 비교하면 자유로운 액션을 살리기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논타겟팅 게임이라면 흔히 있는 공격과 회피 타이밍에 전반적인 전투에 속도감과 빠른 조작성을 더합니다 그리고 연계공격은 최대한 배제하고 다양한 전투 상황에 맞는 액션과 다양한 스킬을 만들어 주변 전투상황에 따른 대응능력 차이 폭넓게 만들어서 빠르고 정확한 대응으로 상대를 주무르는 재미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듭니다

가장 가까운 상대 캐릭터를 향해 공격을 입력하면 상대 캐릭터의 중심축에 따라서 허공/빗맞음/빗겨치기/정타/빗겨치기/빗맞음/허공이 뜹니다 이때, 공격자의 체력이 깎여 체력관리를 하기위해 의도적으로 빗겨치기 공격을 하는 경우 빗겨치기 공격에 따른 파생 공격을 통해서 체력회복을 할 수 있게 만듭니다 빗겨치기 실행자와 빗겨치기 피격자의 파생 공격을 달리하여 공방벨런스를 약간 보완합니다
빗겨치기 실행자와 빗겨치기 피격자의 약화공격에 취약해 지는 정도의 차이를 다르게 둡니다 빗겨치기 실행자의 전투 동작 액션으로는 예를들어 검이 상대 몸쪽으로 깊이 들어가는 빠른 횡베기를 할 경우(대쉬 강공&달리기 강공)그 이후 움직이는 방향과 조작에 따라 액션이 달라지게 합니다 횡베기로 빗겨치기를 한 이후 한번더 빗겨치기를 성공할 경우 상대의 공격스킬 하나의 데미지를 온전히 받지 않고 흘리게 하고 이때 횡베기 빗겨치기 이후 한번더 빗겨치기에 실패하는 경우로 상대의 캐릭터가 이동으로 붙어서 빗겨치기가 아닌 빗맞음이 뜰경우 피격자는 발로 차면서 순식간에 달려들어 공격을 할 수 있게 만듭니다 상대의 몸쪽으로 깊숙하게 들어가는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돌아베면 일시적으로 경직효과 일정 시간안에 이와같은 강한 피해를 또 입히게 된다면 방어력 감소가 걸리게 만듭니다 횡베기로 빗겨치기 이후 뒤쪽으로 거리두기도 만듭니다(이때 회피기에 마이너스 영향을 줍니다)
적 처치시 순간적으로 전투종료가 뜨면서 체력회복이 되고 마무리 일격 스킬에 따라 체력회복을 한번 더 하게 만듭니다 전투중으로 돌입하면 체력회복은 중단됩니다 적 처치시 일정 시간동안 회피기를 연속으로 한번 더 쓸 수 있게 하고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일시적으로 증가 합니다
일방적인 공격 상황에서는 공격 도중 중단하고 바로 다른 행동을 취할 수 있게 벨런스를 조정해 나갑니다
순간 회피기, 순간 추격기, 제어기
순간 회피 타이밍에 공격이 들어오면 데미지는 입지만 다양한 약화공격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합니다
좁은범위로 피하는 회피기는 회피 타이밍이 짧고 쿨타임은 1초~2초 사이로 설정 합니다
큰 동작의 회피기는 순간 회피기 보다 쿨타임을 길게하고 일시적으로 이동속도를 대폭 증가 시킵니다
검에서 장검 전환 쿨타임은 14초 정도로 두고 장검에서 검으로 전활할때가 아닌 검에서 장검으로 전환할때 모든 디버프 약화효과가 제거 시키고 10초정도 동안 약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장검의 경우 상대가 이동중일때 쿨타임이 짧은 특정 스킬을 입력하면 일정시간 동안 상대의 이동방향과 이동 등 묶이면서 간단한 공격과 몇가지 스킬만 사용 가능하게 만듭니다
장검으로는 가까운 상대를 멀리 밀쳐내고 짧은 경직을 걸거나 거리가 좀 떨어진 상대에게 순식간에 거리를 좁혀 광범위 스턴 공격을 시도하고 회피 타이밍에 피하지 못해 스턴이 걸릴 경우 강한 공격을 넣을 수 있게 만듭니다
일반 검으로 공격을 적중시켜서 시간이 흐르면 서서히 사라지는 게이지를 모아서 중검으로 전환해 게이지를 소모하는 강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게이지를 만듭니다 일반 검을 들었을때는 특정 스킬을 사용하면 6초정도 동안 데미지 감소99% 버프를 갖게 되고 이때 장검으로 전환해도 데미지 감소 버프 및 이로운 버프는 유지 됩니다 일반 검을 들었을때 원하는 이동방향으로 3번을 바꿀 수 있는 3단질주 스킬을 만들어서 이동반경에 지나친 모든 캐릭터의 이동과 이동방향을 일정 시간동안 묶어버립니다
이동거리, 빗나감과 관련된 미터기는 알아서 제공합니다
검으로 한손 막기, 검으로 두손 막기도 만듭니다

서로의 무기가 부딪힐 경우 검의 충돌지점과 캐릭터의 무게중심에 있어서 공격에 유리한 자가 먼저 공격한다거나 발로 밀어낸다거나 치명적인 공격을 한다거나 그런 것들은 더 복잡하고 깊이가 있기에 일단 이정도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