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7년 2월 15일(수) NC OTP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NC OTP 서비스에 가입된 상태로는 게임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해지 진행 후 다른 보안 서비스에 가입하시어 계정을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NC OTP 서비스 이용자 중 해지 방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세 안내를 드리니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NC OTP 서비스 해지 방법

 

NC OTP 서비스 >

 

1.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를 통한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후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통한 NC OTP 서비스 해지방법

1:1문의 접수 시 'NC OTP 서비스 해지요청'을 기재하신 후 접수하실 경우,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으로 본인확인 SMS를 발송해 드립니다.
(※ 24시간 내에 SMS인증을 완료하실 경우 NC OTP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전화상담을 통한 NC OTP 서비스 해지방법

계정 명의자가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주실 경우 전화상담을 통해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또는 마이핀 인증 후 NC OTP 서비스를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020
●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월 ~ 금) 10:00~12:00, 14:00~16:00
주말(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 상담 신청서 접수를 통한 NC OTP 서비스 해지방법

 

고객 상담 신청서>

 

▶ FAX 번호: 02-2186-3550
▶ 계정명의자가 마이핀 발급 후 고객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로 접수
▶ 상담을 원하는 게임 명 체크, 마이핀 번호, 성명, 생년월일, 계정명, 연락처, 상담 신청 사유 정확히 기재
▶ 하단에 있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체크 후 날짜 및 성명 기재, 서명 후 FAX 발송
▶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하여 담당자가 1~2시간 이내로 연락 드리게 되며, 상담 후 처리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관련 상담은 계정명의자 본인께서 직접 문의 주셔야 합니다.
* 서류 접수 후 당일 업무시간(09:00~18:00) 중으로 연락이 없을 경우 1:1문의를 재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