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세나리우스 호드에서 전사탱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방금 있었던 어이없는 일을 알리고자 와우10년만에 사사게에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평일에 일때문에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레이드를 즐기구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높은망치 영웅파티를 갈라고 몇시간 대기를 해서 파티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토크온도 입장을 하구요. 처음에 공대장님께 648 전사탱이라고 분명히 말씀 드렸습니다. 그때 계셨던 분들은 10명도 채 되지않았구요 전사분은 저 빼고 전사딜러 한분 총 두명뿐이었습니다. 그리고나서 레이드 준비를 끝내고 볼일을 보던중에 토크온으로 저한테 딜이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처음에 들어갔을때 방특으로 들어가서 방패모양 번지런히 있었을텐데.. 그러더니 탱이시냐고 죄송하다면서 귓말을 보내셨구요 . 그때 파티를 다시 보니까 전사가 3명이었습니다. 다른 전사탱을 받으셨더라구요? 그래서 귓말로 저분이 늦게 들어온거 같다고 했더니 다음에 가치 가자는 말씀만 하시더라구요 지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대답은 듣지를 못했습니다.
지금 저는 공대를 나왔고 다시 파티 들어가서 대기하기에는 시간이 늦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주 영웅은 못가게 생겼네요.
제가 이해가 안되는건 ..
공장님이 햇갈리셨다고 판단이 되시면 저 들어왔을때 바로 물어보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초대가 와서 들어갔는데 또 들어가서 방특이라고 자기소개를 또 해야되는건가요? 정신없다고 말씀하셨는데 그건 .. 솔직히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
그리고 토크온으로 딜 되시냐고 해서 딜은640정도 밖에 안나오기때문에 안될꺼같다고 말씀드린거구요. 딜로 공대 들어올 생각은 추후도 없었거든요.
진작 말했으면 이렇게 열받지도 않았는데 2자리 남았을때 그렇게 말씀해가지고 상당히 기분이 드럽네요.
부케나 키우러가야지..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