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미웬의 경우에도 위크오라2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루아 활용이가능합니다.

물론 제가 할 수 있는건 아니고 이 분야는 외국 사람들도 위크로 많이 이용하지 텔미웬을 많이 용하지는 않네요.

개인적으로 블리자드 기본 UI의 크기와 위치를 움직여서 사용하는걸 좋아하는데

매번 매크로로 눌러줘도 되지만(또는 위치 이동 후 잠금 기능을 써도 되지만)이상 하게 오와열을 맞추고 싶은건

저만일까요?

그래서 타 애드온에 있는 기능을 가져와 텔미웬에 붙여 넣기 했습니다.

1) 텔미웬에서 설정창을 연다

2) General 이라는 탭으로 이동

3) Lua Snippets 탭으로 이동 <- 루아를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4) 일반적인 텔미웬 설정과 동일하게 해당 캐릭터 전용과 글로발이 있는데

어떤 캐릭터라도 동일하게 위치 이동을 하고 싶으므로 글로발로 선택합니다.

5) 아래의 코드를 붙여 넣기 합니다.

6. 와우를 재시작합니다.


<<-- 코드입니다  -->>

local function ModifyFrame(frame, anchor, parent, posX, posY, scale)    
frame:SetMovable(true);
frame:ClearAllPoints();
if(parent == nil) then frame:SetPoint(anchor, posX, posY) else frame:SetPoint(anchor, parent, posX, posY) end
if(scale ~= nil) then frame:SetScale(scale) end
frame:SetUserPlaced(true);
frame:SetMovable(false);
end

-- 유닛프레임을 수정하는 함수 부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잘 몰라서 생략합니다.

ModifyFrame(PlayerFrame, "CENTER", nil, -250, -100, 1.50); -- Player Frame
ModifyFrame(TargetFrame, "CENTER", nil, 250, -100, 1.50); -- Target Frame
TargetFrame.buffsOnTop = false;
-- 플레이어 프레임과 타겟 프레임을 위치 이동하는 코드입니다.

ModifyFrame(FocusFrame, "TOPLEFT", nil, 300, -200, 1.25); -- Focus Frame


-- 주시대상 위치 변경 코드입니다. 내용은 동일합니다.

Boss1TargetFrame:SetScale(1.2) -- 보스 1
Boss2TargetFrame:SetScale(1.2) -- 보스 2
Boss3TargetFrame:SetScale(1.2) -- 보스 3
Boss4TargetFrame:SetScale(1.2) -- 보스 3
Boss1TargetFrame:ClearAllPoints()
Boss1TargetFrame:SetPoint("TOPRIGHT",UIParent,"TOPRIGHT",50,-150)
Boss1TargetFrame.SetPoint=function()end
Boss2TargetFrame:ClearAllPoints()
Boss2TargetFrame:SetPoint("TOPRIGHT",Boss1TargetFrame,"TOPRIGHT",0,-100)
Boss2TargetFrame.SetPoint=function()end
Boss3TargetFrame:ClearAllPoints()
Boss3TargetFrame:SetPoint("TOPRIGHT",Boss2TargetFrame,"TOPRIGHT",0,-100)
Boss3TargetFrame.SetPoint=function()end
Boss4TargetFrame:ClearAllPoints()
Boss4TargetFrame:SetPoint("TOPRIGHT",Boss3TargetFrame,"TOPRIGHT",0,-100)
Boss4TargetFrame.SetPoint=function()end
-- 보스프레임의 크기와 위치를 조정하는 내용입니다.




완성된 이미지는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