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벤가족 '프레리닭'님의 글을 옮겨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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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방어구 숙련

 

 

서리 열병

 

 

보조 무기 절멸

 

 

무기 숙련

 

 

피의 열병

1

 

재빠른 손놀림

1

 

무기 막기

1

 

판금 방어구 전문화

50

 

아케루스 죽음의 군마

55

 

피의 일격

55

 

죽음의 고리

55

 

죽음의 관문

55

 

죽음의 손아귀

55

 

냉기의 형상

55

 

얼음 손길

55

 

역병의 일격

55

 

잿더미 빙하의 룬

55

 

칼날 얼음의 룬

55

 

룬벼리기

55

 

죽음의 일격

56

 

전염병

56

 

시체 되살리기

56

 

혈기의 형상

57

 

정신 얼리기

57

 

주문파괴자의 룬

57

 

주문분쇄자의 룬

57

 

피의 소용돌이

58

 

얼음 결계

58

 

질식시키기

59

 

죽음과 부패

60

 

리치 파멸의 룬

60

 

절멸

61

 

얼음길

61

 

얼음같은 인내력

62

 

검파괴자의 룬

63

 

검분쇄자의 룬

63

 

혈기 전환

64

 

고름 일격

64

 

어둠의 명령

65

 

겨울의 뿔피리

65

 

죽음의 서약

66

 

룬의 일격

67

 

대마법 보호막

68

 

룬 강화

68

 

타락한 성전사의 룬

70

 

부정의 형상

70

 

아군 되살리기

72

 

네루비안 등껍질의 룬

72

 

돌가죽 가고일의 룬

72

 

보조무기 고름 일격

74

 

룬 무기 강화

75

 

사자의 군대

80

 

특화력

80

 

돌발 열병

81

 

강령술 일격

83

 

어둠 복제

85

 

 

심장 강타

혈기 특성

 

뼈의 보호막

혈기 T3

 

흡혈

혈기 T5

 

룬 전환

혈기 T5

 

춤추는 룬 무기

혈기 T7

 

 

냉기의 일격

냉기 특성

 

리치의 혼

냉기 T2

 

얼음 기둥

냉기 T4

 

갈망의 한기

냉기 T5

 

작렬하는 분노

냉기 T7

 

 

스컬지의 일격

부정 특성

 

부정의 광기

부정 T3

 

대마법 지대

부정 T5

 

어둠의 변신

부정 T5

 

가고일 부르기

부정 T7

 

 

 

공통 스킬

 

방어구 숙련(Armor Skills)

천, 가죽, 사슬, 판금 방어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서리 열병(Frost Fever)

질병으로 3초마다 (0*1.15+AP*0.055*1.15)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21초 동안 대상의 근접 및 원거리 공격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얼음 손길 혹은 다른 능력으로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보조 무기 절멸 (Obliterate Off-Hand)

즉시 공격하여 보조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걸려 있는 자신의 질병 효과 하나당 전체 피해가 12.5%씩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무기 숙련(Weapon Skills)

죽음의 기사가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근접 무기--

     도끼

     둔기

     장창

     도검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피의 역병(Blood Plague)

질병으로 21초 동안 3초마다 (0*1.15+AP*0.055*1.1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의 일격 혹은 다른 능력으로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재빠른 손놀림(Forceful Deflection)

무기 막기 숙련도가 전체 힘의 27%만큼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무기 막기(Parry)

적의 근접 공격을 무기로 막을 확률이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판금 방어구 전문화(Plate Specialization)

모든 방어구 칸에 판금 방어구를 착용하면 주 능력치가 5%만큼 증가합니다. 주 혈기 특성은 체력, 주 냉기 특성은 힘, 주 부정 특성은 힘이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아케루스 죽음의 군마(Acherus Deathcharger)

길들인 아케루스 죽음의 군마를 소환하거나 소환 해제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1.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피의 일격(Blood Strike)

즉시 적을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80%에 추가로 8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걸려 있는 자신의 질병 효과 하나당 피해가 추가로 12.5%만큼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죽음의 고리(Death Coil)

부정의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 대상에게 (985+0.23*AP)의 암흑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 언데드 대상의 생명력을 (985+0.23*AP*3.5)만큼 회복시킵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40

유효 거리

아군 30, 적군 40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죽음의 관문(Death Gate)

죽음의 기사가 칠흑의 요새로 돌아가는 데 필요한 죽음의 관문을 엽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10 초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음의 손아귀(Death Grip)

모든 물질을 감싸고 결합시키는 부정의 힘을 이용해 대상을 끌어당기고 3 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35 초

위로

 

냉기의 형상(Frost Presence)

냉기의 형상을 취하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룬 마력의 생성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형상을 취하면 저장된 룬 마력이 사라집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얼음 손길(Icy Touch)

대상을 얼려 ((505+547/2)+(AP*0.2)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서리 열병을 감염시킵니다. 서리 열병은 21초 동안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고 근접 및 원거리 공격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소모 자원

냉기 1

유효 거리

2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역병의 일격(Plague Strike)

무기 공격력의 100%에 4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피의 역병에 감염시켜 주기적인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잿더미 빙하의 룬(Rune of Cinderglacier)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일정 확률로 냉기 혹은 암흑 피해를 입히는 다음 2회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칼날얼음의 룬(Rune of razorice)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공격 시 무기 공격력의 2%에 해당하는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받는 냉기 피해가 증가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룬벼리기(Runeforging)

무기에 룬의 마력을 불어넣는 방법을 배웁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죽음의 일격(Death Strike)

강력한 일격을 가하여 최근 5초 동안 입었던 피해의 2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하되, 최대 생명력의 최소 7% 이상을 회복합니다. 공격에 성공했다면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와 3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냉기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전염병(Pestilence)

대상에게 걸려 있는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을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염시킵니다. 이 질병은 일반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시체 되살리기(Raise Dead)

시체로부터 구울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동시에 하나의 구울만 부릴 수 있습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3 분

위로

 

혈기의 형상(Blood Presence)

혈기의 형상을 취하여 체력이 8%만큼, 천, 가죽, 사슬, 판금 방어구 장비 착용으로 향상되는 방어도가 5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위협 수준이 증가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형상만 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상을 취하면 저장된 룬 마력이 사라집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정신 얼리기(Mind Freeze)

대상의 정신에 냉기의 강타를 날려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10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20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10 초

위로

 

주문파괴자의 룬(Rune of Spellbreaking)

한손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받는 주문 피해 중 2%를 튕겨내고 침묵 효과의 지속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다른 침묵 지속시간 감소 효과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주문분쇄자의 룬(Rune of Spellshattering)

양손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받는 주문 피해 중 4%를 튕겨내고 침묵 효과의 지속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피의 소용돌이(Blood Boil)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의 피를 끓어오르게 하여 (356+0.08*AP)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역병이나 서리 열병에 감염된 대상에게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얼음 결계(Chains of Ice)

대상을 얼음의 사슬로 속박하여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을 서리 열병에 감염시킵니다.

소모 자원

냉기 1

유효 거리

2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질식시키기(Strangulate)

적을 질식시켜 5초 동안 침묵하도록 만듭니다. 또한 3초 동안 플레이어가 아닌 적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2 분

위로

 

죽음과 부패(Death and Decay)

10초 동안 선택한 지면에 부패를 유발하여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대상에게 1초마다 (46+(AP*0.06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30 초

위로

 

리치 파멸의 룬(Rune of Lichbane)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공격 시 무기 공격력의 2%, 언데드 공격 시 무기 공격력의 4%에 해당하는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절멸(Obliterate)

즉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에 6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걸려 있는 자신의 질병 효과 하나당 전체 피해가 12.5%씩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얼음길(Path of Frost)

죽음의 기사가 내뿜는 냉기의 오라로 10분 동안 50미터 내에 있는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발 아래 얼음이 생기면서 수면을 걸을 수 있습니다. 탈것을 탄 상태에서도 적용됩니다. 공격을 받거나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소모 자원

냉기 1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얼음같은 인내력(Icebound Fortitude)

자신의 피를 얼어붙게 만들어 기절 효과에 면역이 되고 12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20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3 분

위로

 

검파괴자의 룬(Rune of Swordbreaking)

한손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무기 막기 확률이 2%만큼 증가하고 무장 해제 효과의 지속시간이 60%만큼 감소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검분쇄자의 룬(Rune of Swordshattering)

양손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무기 막기 확률이 4%만큼 증가하고 무장 해제 효과의 지속시간이 60%만큼 감소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혈기 전환(Blood Tap)

즉시 혈기 룬 하나를 활성화시켜 다음 20초 동안 죽음의 룬으로 변환합니다. 죽음의 룬은 혈기 룬, 부정 룬, 냉기 룬으로 간주됩니다.

소모 자원

기본 생명력의 6%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고름 일격(Festering Strike)

즉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5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걸린 피의 역병, 서리 열병, 얼음 결계 효과의 지속시간이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냉기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어둠의 명령(Dark Command)

대상이 자신을 공격하도록 합니다. 이미 자신을 공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8 초

위로

 

겨울의 뿔피리(Horn of Winter)

죽음의 기사가 겨울의 뿔피리를 불어 10의 룬 마력을 얻고 2분 동안 4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의 전체 힘과 민첩성을 549만큼 증가시킵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20 초

위로

 

죽음의 서약(Death Pact)

언데드 하수인 하나를 희생하여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치유 효과는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40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2 분

위로

 

룬의 일격(Rune Strike)

대상을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180%에 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혈기의 형상일 때 혹은 공격을 회피하거나 무기로 막은 후 10초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공격은 회피하거나, 방패로 막거나, 무기로 막을 수 없고, 위협 수준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30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죽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대마법 보호막(Anti-Magic Shell)

자신을 대마법 보호막으로 감싸 해로운 주문으로 받는 피해를 75%만큼(전체 생명력의 50%까지) 흡수하고 해로운 마법 효과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45 초

위로

 

룬 강화(Runic Empowerment)

죽음의 고리, 냉기의 일격, 룬의 일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45%의 확률로 완전히 소진된 룬 하나가 활성화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타락한 성전사의 룬(Rune of the Fallen Crusader)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일정 확률로 생명력을 3%만큼 회복하고 15초 동안 전체 힘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부정의 형상(Unholy Presence)

부정의 형상을 취하여 공격 속도 및 룬 재생 속도가 10%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주문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형상만 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상을 취하면 저장된 룬 마력이 사라집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아군 되살리기(Raise Ally)

죽은 대상에게 암흑의 기운을 불어넣어 영혼과 육체를 재결합시켜 20%의 생명력과 20%의 마나를 지닌 상태로 다시 전투에 참여하게 합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50

유효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10 분

위로

 

네루비안 등껍질의 룬(Rune of the Nerubian Carapace)

한손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방어도가 2%만큼, 전체 체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돌가죽 가고일의 룬(Rune of the Stoneskin Gargoyle)

양손 룬 무기에 룬을 새깁니다. 방어도가 4%만큼, 전체 체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칠흑의 요새에 있는 룬가열로가 필요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보조 무기 고름 일격(Festering Strike Off-Hand)

즉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280*150/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걸린 피의 역병, 서리 열병, 얼음 결계 효과의 지속시간이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룬 무기 강화(Empower Rune Weapon)

룬 무기를 강화시켜 즉시 모든 룬을 활성화하고 25의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5 분

위로

 

사자의 군대(Army of the Dead)

강력한 구울 군단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구울은 떼를 이루어 적을 도발하고 맞서 싸웁니다. 죽음의 기사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회피 확률과 무기 막기 확률을 더한 만큼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냉기 1, 부정 1

유효 거리

 

시전 시간

정신 집중

재사용 대기시간

10 분

위로

 

특화력(Mastery)

특화도에 따른 능력 향상 효과를 받습니다. 특성 창에서 더 구체적인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혈기(피의 보호막) : 혈기의 형상일 때 죽음의 일격으로 생명력을 회복할 때마다 회복한 생명력의 5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피해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시킵니다. 특화력 1당 보호막이 추가로 6.25%만큼 증가합니다.

냉기(얼어붙은 심장) : 모든 냉기 계열 기술의 공격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특화력 1당 냉기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부정(공포날) : 암흑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력 1당 암흑 공격력이 추가로 2.5%만큼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돌발 열병(Outbreak)

즉시 대상에게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을 겁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강령술 일격(Necrotic Strike)

잔학하게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받는 다음 (0.70*AP)의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10초 동안 또는 치유 효과를 최대로 흡수할 때까지 대상의 시전 시간을 30%만큼 지연시킵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어둠 복제(Dark Simulacrum)

적에게 8초 동안 지속되는 어둠의 기운을 주입하여, 적이 마나가 소모되는 주문을 시전하면 죽음의 기사가 그 주문을 복제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으로부터는 일부 해로운 주문만 흡수합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20

유효 거리

4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혈기 특성

 

심장 강타(Heart Strike)

즉시 대상과, 최대 두 명의 가까운 적을 공격하여 주 대상에게는 무기 공격력의 175%에 819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두 번째 대상부터는 이전 대상보다 25%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 걸린 자신의 질병 효과 하나당 피해가 15%씩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뼈의 보호막(Bone Shield)

소용돌이치는 뼈의 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처음에는 6개의 뼈로 시작하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뼈가 1개씩 사라집니다. 뼈가 1개 이상 남아 있는 동안에는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감소하고 모든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5분 동안 지속됩니다.

소모 자원

 

유효 거리

 

시전 시간

 

재사용 대기시간

 

위로

 

흡혈(Vampiric Blood)

일시적으로 최대 생명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치유 주문과 효과로 회복되는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임시 생명력은 사라집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룬 전환(Rune Tap)

1개의 혈기 룬을 최대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생명력으로 전환합니다.

소모 자원

혈기 1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30 초

위로

 

춤추는 룬 무기(Dancing Rune Weapon)

12초 동안 전투를 도와 줄 두 번째 룬 무기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룬 무기는 죽음의 기사와 같은 공격을 합니다. 룬 무기가 소환되어 있는 동안 죽음의 기사는 무기 막기 확률이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60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1.5 분

위로

 

냉기 특성

 

냉기의 일격(Frost Strike)

즉시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277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40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리치의 혼(Lichborne)

부정의 에너지를 끌어내어 10초 동안 언데드가 됩니다. 언데드가 되면 현혹과 공포, 수면에 면역이 됩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2 분

위로

 

얼음 기둥(Pillar of Frost)

냉기의 마력으로 힘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몸에 무거운 얼음 결정이 생겨나, 날리기와 같은 외부 운동 작용에 면역이 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소모 자원

냉기 1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갈망의 한기(Hungering Cold)

죽음의 기사 주위의 땅에서 열기를 정화합니다. 10미터 내에 있는 적이 서리 열병에 걸리고 얼음에 갇혀 10초 동안 어떤 행동도 하지 못합니다. 대상은 얼어붙은 상태로 간주되지만 질병 이외의 추가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40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1.5 초

재사용 대기시간

1 분

위로

 

작렬하는 분노(Howling Blast)

얼음의 바람을 날려 적에게 ((1322+1322/2)+(AP*0.44))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미터 반경 내의 다른 모든 적에게 ((0.5*(((1322+1322)/2)+(AP*0.44)))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냉기 1

유효 거리

2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부정 특성

 

컬지의 일격(Scourge Strike)

적에게 부정한 일격을 가하여 무기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와 624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대상에게 걸려 있는 자신의 질병 하나당 입힌 물리 피해의 18%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근접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부정의 광기(Unholy Frenzy)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을 30초 동안 죽음의 광란에 빠뜨립니다. 대상은 격노 상태가 되어 근접 및 원거리 가속이 20%만큼 증가하지만 3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소모 자원

-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3 분

위로

 

대마법 지대(Anti-Magic Zone)

커다란 대마법 지대를 생성하여 내부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받는 주문 피해를 75%만큼 감소시킵니다. 대마법 지대는 10초 동안 혹은 (10000+2*AP)의 주문 피해를 흡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

시전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2 분

위로

 

어둠의 변신(Dark Transformation)

구울에게 걸려 있는 암흑 주입 효과 5개를 소모하여 30초 동안 강력한 언데드 괴물로 변신시킵니다. 변신 상태의 구울은 능력이 강화되고 새로운 능력을 사용합니다.

소모 자원

부정 1

유효 거리

10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

위로

 

가고일 부르기(Summon Gargoyle)

가고일을 불러내 대상을 공습하여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기사의 전투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집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소모 자원

룬 마력 60

유효 거리

30 미터

시전 시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3 분

위로

 

 

 

 

주 문양

죽음의 고리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일격

죽음의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현재 남아 있는 룬 마력 5당 2%만큼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룬 마력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죽음과 부패

죽음과 부패의 지속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의 일격

냉기의 일격에 소모되는 룬 마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심장 강타

심장 강타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작렬하는 분노

작렬하는 분노 사용 시 모든 대상에 서리 열병을 일으킵니다.

얼음 손길

서리 열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절멸

절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시체 되살리기

자신의 힘의 40%만큼, 자신의 체력의 40%만큼 구울의 힘과 체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룬의 일격

룬의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스컬지의 일격으로 입히는 암흑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위로

상급 문양

대마법 보호막

대마법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소용돌이

피의 소용돌이의 반경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뼈의 보호막

뼈의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얼음 결계

얼음 결계로 150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가 달라집니다.

춤추는 룬 무기

춤추는 룬 무기가 소환되어 있는 동안 생성되는 위협 수준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원조

냉기 또는 부정의 형상일 때, 적을 직접 처치하여 경험치 또는 명예 점수를 획득한 뒤 15초 내에 사용하는 다음 죽음의 일격이 최대 생명력의 최소 20%를 회복시킵니다.

죽음의 손아귀

죽음의 손아귀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갈망의 한기

갈망의 한기 사용 시 룬 마력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전염병

전염병의 효과 반경이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기둥

얼음 기둥을 강화하여 제어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되지만, 동시에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룬 전환

룬 전환 시 파티원의 생명력이 전체 생명력의 5%만큼 회복됩니다.

질식시키기

주문을 시전 중인 대상에게 질식시키기를 사용하면 질식시키기 능력의 침묵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흡혈

흡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흡혈의 치유 효과가 추가로 15%만큼 증가하지만, 생명력 증가 효과는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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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문양

혈기 전환

혈기 전환 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죽음의 관문

죽음의 관문 주문의 시전 시간이 60%만큼 단축됩니다.

죽음의 은총

죽음의 고리로 아군의 생명력을 치유하면 20의 룬 마력을 돌려받습니다.

겨울의 뿔피리

겨울의 뿔피리의 지속시간이 1분만큼 증가합니다.

얼음길

얼음길 사용 중에는 낙하 피해가 감소합니다.

되돌아오는 손아귀

대상이 죽음의 손아귀에 면역이면 죽음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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