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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디자이너 Seph

이 두 가지 사항은 지금 많은 이들이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1. 진방위의 연계 점수 소모에 비례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메커닉은 재미있습니다. 그 메커닉은 다른 이름(잠들지 않는 칼날)의 지속효과로서도 오랫동안 무법 도적에 존재해왔고, 무법의 느낌과 속도감을 이끌어냈습니다.
  • 2. 진방위는 대체로 뼈주사위의 다른 어떤 버프보다도 훨씬 강력합니다.


이런 점을 감안해서, 7.2.5에서 무법 도적에 두 가지 변화를 주려고 합니다.

  • 1. 진방위 메커닉이 현재의 연계 점수 생성량에 맞추어 적절한 속도와 위력으로 조절된 뒤 무법 도적의 기본 지속효과(잠들지 않는 칼날)로 추가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은 현재 7.2.5에서 연계 점수 당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무법이 실제로 전의 두 확장팩들에 비해서 2~3배의 연계 점수를 생성하기 때문에, 잠들지 않는 칼날은 이에 맞추어 조정됩니다.
  • 2. 진방위는 뼈주사위의 6가지 버프 중 하나로 남지만, 연계 점수 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2.0초에서 1.0초로 하향됩니다. 뼈주사위 버프간의 밸런스를 중요시하고 있으며, 2.0초의 진방위는 분명히 지나칩니다.


7.2.5 개발이 진행되는 동안 뼈주사위를 주시할 것이며, 언제나 그렇듯이 필요에 따라 추가로 조정 및 수정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