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업데이트에 대한 빠른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PTR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 캐스터들에게 최고의 느낌을 제공하기 위한 이번 작업은 아직 할 일이 한참 남았습니다. 아쉬운 부분과 그 이유, 마음에 드는 부분과 그 이유를 특정해서 자세히 알려주시면 앞으로 몇주에 걸쳐 진행될 개발과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직 주문 이펙트, 애니메이션, 사운드 작업이 많이 진행되고 있으며 PTR 테스트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공개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견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청하고 있습니다.

 

Q. 흑마법사는요?

 

A. 전투 비주얼 개선 프로젝트는 현재 진행중입니다. 흑마법사(및 다른 전문화들)도 작업중이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준비가 안 되었습니다.

 

7.3 패치에서는 군단 출시 때의 밀리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일련의 캐스팅 애니메이션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여러 주문들에 신규 애니메이션이 적용되지만, 각 종족별 고유 애니메이션이 유지되는 기술들도 많을 것입니다. 지금 전문화별 핵심 기술 (화염구, 번개 화살, 성스러운 일격 등)은 종족 고유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며, 그보다 사용빈도가 낮고 인상적인 기술들은 직업 고유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더해서 차별화와 가독성, 멋을 위해서 한손 캐스팅 기술 몇 가지가 섞입니다.

종족 애니메이션을 보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데는 저희도 동의하지만, 용암 폭발이나 불덩이 작렬처럼 상징적인 기술들은 직업 애니메이션이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