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죽음의 기사
혈기
  • 혈기 전환의 뼈의 보호막에 의한 재충전 시간 감소 효과가 중첩 1당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피구더기의 치유효과가 잃은 체력의 5%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피 들이키기의 총 체력 흡수량이 130% 증가합니다.
  • 뼈폭풍의 치유량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고어핀드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 심장파괴자의 추가 대상 타격 당 룬 마력 보너스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저주받은 자의 행진의 망령 걸음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피의 징표의 치유량이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 연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4분으로 증가합니다. 이 대기시간은 죽으면 초기화 됩니다.
  • 연옥의 지속시간 도중 이제 양의 체력으로 잠깐 돌아왔다가 다시 내려가더라도 발동 후 항상 3초동안 유지됩니다.
  • 신속한 부패의 죽음과 부패의 피해 빈도 증가 효과가 50%에서 15%로 감소하고, 룬 마력 추가 생성이 15% 증가에서 초당 1 증가로 변경됩니다.
  • 룬 전환의 피해 감소 효과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옥죄는 손아귀의 고어핀드의 손아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묘비가 최대 5중첩의 뼈의 보호막 중첩을 소모하고 소모 중첩당 룬 마력 획득이 3에서 6, 피해 흡수량이 3%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이제 흡혈이 치유량뿐만 아니라 흡수량도 증가시킵니다.
  • 죽음의 요새의 결의의 피해 감소 효과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냉기
  • 괴물의 힘의 발동 확률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얼어붙는 안개의 울부짖는 한파와 서리 열병 공격력 증가 효과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휘몰아치는 폭풍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중첩 당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겨울의 뿔피리의 룬 마력 생성량이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굶주린 룬 무기의 지속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살상 효과의 발동 확률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보호막의 피해 분류가 비전에서 암흑으로 변경됩니다.
  • 하얀 방랑자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20%에서 30%로 증가하고, 이동 감소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부정
  • 대부분의 부정 주문들의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모두 섬기리라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사자의 군대와 대재앙의 구울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황폐의 룬 무기의 영향을 받는 자동 공격의 횟수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어둠의 중재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 파멸의 공격력이 20%, 중첩 당 증가하는 특화가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 칠흑 역병이 이제 악성 역병이 지속 시간동안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괴사의 공격력 보너스가 3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전염성 고름의 발동 조건이 고름 상처 6개 파열마다에서 8개 파열마다로 증가합니다.
  • 피할 수 없는 죽음의 공격력이 33% 증가합니다.
  • 룬 부패의 발동 확률이 소모 룬 마력마다 1.25%에서 1%로 감소합니다.
  • 부정의 광기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의 상한선이 10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이 버프는 전투가 시작되면 초기화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대부분의 파멸 주문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파멸과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약간 증가합니다.
  • 눈먼 격노가 안광의 지속 시간 증가 효과에 더해 초당 35의 분노를 회복시켜줍니다.
  • 혼돈의 회전베기가 원 대상에 더해F 주위의 모든 적에게도 원래 피해의 10%만큼 타격합니다.
  • 악마 칼날의 발동 확률이 7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악마의 식탐의 하급 영혼 파편 생성 확률이 50%에서 25%로 감소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영혼 파편을 소모하여 얻는 분노가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하급 영혼 파편이 이제 악마 사냥꾼의 좌측이나 우측에서 생성됩니다.
  • 악마성의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필사적인 본능이 더는 흐릿해지기를 대체하지 않으며,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 지옥 포화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지옥 분출의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30초로 감소하며 분노 소모량이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지옥칼의 악마의 이빨 사용으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효과가 50% 더 자주 발동합니다.
  • 첫 번째 피의 추가 공격력이 2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 특화: 악마의 현신의 추가 공격력 효율이 40% 증가합니다.
  • 숙적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25%로 변경됩니다.
  • 황천걸음이 더는 흐릿해지기를 대체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 영혼 분쇄의 생기흡수 증가 효과가 100%에서 70%로 감소합니다.

복수
  • 대부분의 복수 주문들의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심연의 일격의 불지옥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고통의 불꽃의 제물의 오라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칼날 되돌리기의 다음 절단의 고통 생성 증가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화형이 적용된 불타는 낙인이 이제 최초 대상이 죽더라도 효과를 가지고 있는 대상으로부터 계속해서 퍼져나갑니다.
  • 악마 쐐기의 받는 물리 피해 감소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악마의 수호의 체력 증가량이 45%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악마의 수호가 이제 받는 마법 피해뿐만이 아닌 모든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균열의 고통 생성량이 4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최후의 수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8분으로 증가합니다. 이 대기시간은 죽으면 초기화됩니다.
  • 탈태가 이제 방어도도 100% 증가시킵니다.
  • 탈태 절단을 Sever로 대체시켜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항상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 황천 결속이 삭제됩니다.
  • 11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Demon Infusion
    • 뒤틀린 황천에서 힘을 끌어내어 즉시 악마 쐐기를 사용하고 중첩을 충전시킵니다.
    • 60의 고통을 생성합니다.
    • 즉시 시전이며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날카로운 쐐기의 악마 쐐기 활성화 중 물리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사슬의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 영혼 방벽이 이제:
    • 고통 소모량이 3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기본 흡수량(조각 전)과 최소 흡수량이 50% 증가합니다.
  • 영혼 폭탄의 피해 구분이 암흑에서 화염으로 변경됩니다.
  • 영혼 폭탄의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하고,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 야수 탈주의 이동 속도 증가 시간이 4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대규모 휘감기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소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조화
  • 대부분의 조화 주문의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 메아리 치는 별(유물 특성)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엘룬의 분노의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 특화: 별빛의 효과 증가량이 16%에서 18%로 증가하고, 특화당 증가량도 걸맞게 증가합니다.
  • 항성 이동의 별똥별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신속한 감응의 가속 증가 효과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유성의 공격력이 31% 증가합니다.
  • 숲의 영혼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5%에서 20%로, 별똥별의 천공의 힘 소모 감소 효과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항성의 섬광의 천공의 힘 소모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하고, 직접 공격력이 25%, 주기적인 공격력이 23% 증가합니다.
  • 엘룬의 전사가 이제 3번의 달의 일격에 영향을 줍니다.

야성
  • 대부분의 야성 주문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잔혹한 베기의 재충전 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엘룬의 인도의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화신: 밀림의 왕의 기력 소모 감소 효과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감염된 상처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50%에서 30%로 감솧바니다.
  • 무력화의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 Moment of Clarity가 영향를 받는 주문의 공격력을 15% 증가시킵니다.
  • Moment of Clarity가 이제 칼날 발톱, 난타, 휘둘러치기에만 영향을 줍니다.
  • 날 선 송곳니의 도려내기 공격력 증가 효과가 포인트당 7%에서 4%로 감소합니다.
  • 숲의 영혼의 기력 생성 효과가 연계 점수당 12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수호
  • 대부분의 수호 주문의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 곰 형상일 때 자동 공격의 분노 생성량이 7.875에서 7로 감소합니다.
  •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가 추가로 방어도를 15% 증가시킵니다.
  • 무쇠가죽의 방어도 증가 효과가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 은하의 수호자의 생성 분노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피투성이 모피의 분노 소모 감소 효과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짓이기기의 생성 분노가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파쇄의 공격력이 567%에서 850%로 증가합니다.
  • 파쇄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8%에서 9%로 증가합니다.
  • 숲의 영혼의 짓이기기 분노 추가 생성량이 5에서 7로, 공격력 증가량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30레벨에 야수 탈주를 대체하는 새 특성인 행동 불가의 포효가 추가됩니다.
    • 현재의 행동 불가의 포효에서 공포 효과로 바뀐 새 버전입니다.

회복
  • Moment of Clarity가 더는 최대 기력을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 Moment of Clarity가 영향을 받는 주문의 치유량을 15% 증가시킵니다.
  • 대드루이드의 힘의 반경이 15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 탄막이 더는 대상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한 마리의 대상에게 사용하더라도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타르 덫과 빙결 덫을 모든 사냥꾼의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야수
  • 대부분의 야수 주문의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야수의 상의 야성의 공격력이 100% 증가하고, 끈기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탄막의 공격력이 야수 전문화인 경우 80% 증가합니다.
  • 나 이런 사냥꾼이야의 치명타율 증가 효과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점멸의 일격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키메라 사격의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 광포한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빠른 철수의 발동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하티의 기본 이동 속도가 모든 형태에서 14% 증가합니다.
  •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무리와 하나의 발동 확률이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쇄도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연발 공격의 공격력이 야수 전문화인 경우 50% 증가합니다.
  • 코브라의 길의 공격력 보너스가 8%에서 10%로 증가하비다.

사격
  •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 조준 사격이 아직 공격한 적이 없는 대상에 대해서는 1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3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검은 화살의 집중 소모량이 4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방출 사격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폭발 사격이 이제 20의 집중을 소모합니다.
  • 사냥꾼의 징표 발동률이 분당 5번에서 6.5번 정도로 증가합니다.
  • 징표 사격의 공격력이 250%에서 550%로 증가합니다.
  •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Patient Sniper가 약점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초마다 10% 증가하게 합니다.
  • 관통 사격의 공격력이 675%에서 500%로 감소합니다.
  • 관통 사격은 이제 약점의 영향을 받습니다.
  • 파수꾼이 이제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즉시 그리고 18초 동안 매 6초마다 모든 대상에게 징표를 찍는 파수꾼을 소환합니다.
  • 흑방울뱀의 집중 생성량이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꾸준한 집중이 신비한 사격이나 일제 사격을 3번이 아닌 2번 연속으로 사용할 시 발동합니다.
  • 정확한 겨냥의 최대 중첩 수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약점이 더는 징표 사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약점이 이제 7초의 지속 시간을 가지며, 100%의 추가 공격력 효과를 부여하고 중첩되지 않습니다.

생존
  • 대부분의 생존 주문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44레벨에 새로운 패시브가 추가됩니다: Waylay
    • 설치 2초 후에 덫이 완전히 무장되어 더욱 위협을 끼치게 합니다.
    • 빙결 덫이 처음 4초 동안은 피해를 입더라도 풀리지 않습니다.
    • 타르 덫이 처음 4초 동안은 적의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 폭발 덫이 적을 휘청이게 만들어 다음 근접 공격을 빗나가게 합니다.
    • 강철 덫이 적이 전투에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발동된 경우 5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덫 연마가 게릴라 전술로 대체되어 폭발 덫의 공격력을 50% 증가시키고 Waylay을 다음의 효과로 향상시킵니다.
    • 빙결 덫이 처음 6초 동안은 피해를 입더라도 풀리지 않습니다.
    • 타르 덫이 처음 4초 동안은 적의 이동 속도를 90% 감소시킵니다.
    • 폭발 덫이 다음 2번의 근접 공격을 빗나가게 합니다.
  • 야수의 상의 야성의 공격력이 100% 증가하고, 끈기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도살의 공격력이 518%에서 620%로 증가하고 재충전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마름쇠 덫의 공격력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폭발 덫이 40미터의 사거리를 가지는 타게팅 기술로 변경됩니다.
  • 빠른 철수 특성이 철수로 대체됩니다.
  • 가르기가 더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지 않습니다.
  • 독사 쐐기의 공격력이 87%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 뱀 사냥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120초로 증가합니다.
  • 독액 코브라의 피해량이 2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점착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하고, 폭파까지의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모크나탈의 길의 전투력 증가 지속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 얼음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 마력의 룬의 공격력 보너스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비전
  • 대부분의 비전 주문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비전 보주의 공격력이 477% 즈아합니다.
  • 마법사 갑옷이 삭제됩니다.
  • 마나 보호막이 Force Barrier로 변경됩니다: Prismatic Barrier의 효과가 20/40/60% 증가합니다.
  • 황천의 폭풍우의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 과부하가 신비의 마법 강화의 공격력 보너스와 마나 감소 효과를 70% 증가시킵니다.
  • 냉정이 특성이 아닌 54레벨에 배우는 주문으로 변경됩니다.
  • 불안정한 마법의 발동 확률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15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증폭
    • 비전 충전이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을 추가로 15% 증가시킵니다.
  • 26레벨에 얼음 보호막을 대체하는 새 주문이 추가됩니다: Prismatic Barrier
    • 1분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 효과를 얻어 피해를 흡수하고 받는 마법 피해를 감소시키며, 자신을 향하는 해로운 마법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 3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마나 보호막
    • Prismatic Barrie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지만, 흡수하는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모합니다.
  • 3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Slipstream
    • 신비한 화살과 환기를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 75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 비전 탄막이 적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키며, 자신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50% 증가시킵니다.
  • 100레벨에 촉진을 대체하는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Temporal Flux
    • 비전 작렬의 시전 시간이 비전 충전 당 5% 감소합니다.

화염
  • 대부분의 화염 주문의 공격력이 27% 증가합니다.
       (https://twitter.com/WarcraftDevs/status/818656387039268865 참조)
  • 강한 여파의 공격력이 34.5%에서 39%로 증가합니다.
  • 화염 폭풍이 30레벨로 이동하여 소작을 대체합니다.
  • 소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에서 5분으로 증가합니다. 이 대기시간은 죽으면 초기화됩니다.
  • 소작을 이제 52레벨에 배웁니다.
  • 발화의 특화 증가량이 치명타의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열기 제어의 발동 확률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임계 질량을 이제 10레벨에 배우고 주문의 치명타율에 15%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65레벨이 되면 장비로 얻는 치명타율로 10% 증가시킵니다.
  • 방화광의 화염구와 불덩이 작열의 항시 치명타 기준이 85%에서 90%로 증가합니다.
  • 꺼지지 않는 불꽃이 이제 패시브가 되어 화염 작열의 재충전 시간을 2초 줄여주고, 최대 중첩을 1 증가시킵니다.
  • 타오르는 갑옷이 삭제됩니다.
  • 유성의 직접 공격력이 95%, 주기적인 공격력이 86% 증가합니다.
  • 환영 복제들의 화염구의 공격력이 122% 증가합니다.
  • 화염 마법사를 위한 새 주문이 26레벨에 추가됩니다: Blazing Barrier
    • 주문력의 7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근접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 주문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작열의 갑옷이 Blazing Barrier에 받는 물리 피해 감소 효과를 5/10/15% 부여합니다.
  • 3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Blazing Soul
    • 당신의 8미터 안에 있는 대상들에게 화염 피해를 입힌 피해의 40% 만큼을 Blazing Barrier로 충전시킵니다.
  • 6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되어 화염 폭풍을 대체합니다: 알렉스트라자의 분노
    • 용의 숨결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고 몰아치는 열기에 기여합니다.
  • 75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되어 얼음발을 대체합니다: Frenetic Speed
    • 불태우기를 시전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발열의 주문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중첩당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냉기
  • 대부분의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3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Glaciel Insulation
    • 얼음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방어도가 100% 증가하고, 얼음 방패가 벗겨질 때 얼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매서운 한파를 이제 52레벨에 배우게 되고, 또한 재설계됩니다:
    • 얼음 회오리, 냉기 돌풍, 얼음 보호막, 얼음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고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75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Frigie Winds
    • 모든 주문의 감속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 63레벨의 눈보라(2단계)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얼어붙은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눈보라가 더는 서리의 손가락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연쇄 반응의 얼음 창 공격력 증가 효과가 중첩당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냉기 돌풍의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 냉기 갑옷이 삭제됩니다.
  •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17% 감소합니다.
  • 얼어붙은 손길이 패시브가 되어 서리의 손가락의 발동 확률을 40% 증가시킵니다.
  •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33% 증가합니다.
  • 얼음 보호막이 당신을 향하는 근접 공격의 대상자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 얼음 보호막이 냉기 마법사 전용이 되어 50레벨에 습득하게 됩니다.
  • 얼음발을 이제 30레벨에 배웁니다.
  • 얼음창의 공격력이 34% 증가합니다.
  • 서리 예보가 더는 물의 정령의 물화살에게 서리의 손가락을 생성할 확률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환영 복제의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80% 증가합니다.
  •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알로디의 보호막 특성의 얼음 보호막의 증가 효과가 33/66/100%에서 20/40/60%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 해악 감퇴가 받는 피해의 규모에 따라 10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0%에서 최대 50%까지 줄여줍니다. 2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 평화의 고리를 이제 지정하는 위치에 8초동안 설정하여 해당 구역에 적을 8초동안 들어오지 못하게 합니다.
양조
  • 대부분의 양조 주문의 공격력이 9% 증가 합니다.
  • 불의 숨결의 거리와 넓이가 증가합니다.
  • 안개의 선물의 최대 보너스가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새 특성: Mystic Vitality
    • 시간차가 마법 공격을 대상으로는 40% 더 효율적이게 됩니다.
  • 교묘한 춤의 회피 확률과 공격력 증가 효과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운무
  • 특화: 안개 돌풍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해오름차기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25%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츠지의 노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마법 해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 선의 파동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220%로 증가합니다.
  • 안개걸음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350%에서 420%로 증가합니다.
풍운
  • 대부분의 풍운 주문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비취 돌풍이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주학의 징표를 남깁니다.
  • 60레벨에 어지러운 발차기가 흑우 조각상 소환으로 대체됩니다.
  • 짜릿한 비취 번개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평온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평온 시전 전에 이미 쿨이 돌고 있던 기술에도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의 몇몇 버그가 수정됩니다. 분신들이 더 빨리 시전 집중을 하고, 더 빨리 움직이며, 대상을 더 잘 잡습니다. 분신들은 이제 소환 시 본체의 힘 전달과 타격 연계 중첩의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더 잘 생존하게 됩니다.

성기사
신성
  • 신념의 봉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빛의 봉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고결의 봉화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신성 충격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350%에서 280%로 감소합니다.

보호
  • 빛의 아이기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 축복받은 망치의 받는 자동 공격 피해 감소 효과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신성한 방패의 방패 막기 확률 증가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징벌
  • 대부분의 징벌 주문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징벌 전문화의 경우 신성화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천상의 망치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사형 선고의 공격력이 55% 증가합니다.
  • 상급 힘의 축복이 삭제됩니다.
  • 상급 지혜&왕의 축복을 이제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급 지혜의 축복의 마나 회복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상급 왕의 축복의 흡수량이 주문력의 18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 심판의 주먹이 심판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소모한 신성한 힘 마다 2.5초 줄입니다.
  • 성스러운 중재의 천상의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빛의 문장이 빛의 심판으로 대체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33% 증가합니다.

사제
  • 빛나는 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수양
  • 어둠의 서약이 업데이트됩니다:
    • 치유량 증가 효과가 550%에서 450%로 감소합니다.
    • 시전 시간이 삭제됩니다.
    • 더는 신의 권능: 광휘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 어둠의 서약이 빛 폭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신성
  • 3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Perseverance
    • 자신에게 소생을 시전할 때 받는 모든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 신성 사제는 52레벨에 구원의 기도를 배웁니다.
  • 축도의 발동 확률이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경건이 추가로 회복의 기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줄여줍니다.
  •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 치유의 기원이 이제 무작위의 5명의 피해를 입은 아군이 아닌 대상과 근처의 4명의 아군을 치료합니다.
  • 희망의 찬가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암흑
  • 대부분의 암흑 주문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성서로운 영혼의 광기 생성이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머무는 광기가 특성이 되어 공허의 군주를 대체합니다. 머무는 광기는 이제 공허의 형상의 가속 증가 효과가 공허의 형상이 끝나면 즉시 사라지는 대신 매 초 마다 2%씩 감소하게 합니다.
  • 공허의 유산의 필요 광기가 70에서 65로 감소하고, 광기의 형상에서의 암흑 주문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 광증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광기 5당 1%에서 광기 3당 1%로 증가합니다.
  • 피학성이 추가로 도트 힐의 지속 시간동안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킵니다.
  • 정신 분열의 광기 생성이 12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정신의 채찍의 광기 생성이 틱당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 정신의 채찍이 이제 대상이 어둠의 권능: 고통에 걸려있다면 주위의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광기를 생성합니다.
  • 정신 불태우기가 삭제됩니다.
  • 정신의 쐐기가 삭제됩니다.
  • 90레벨에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Misery
    • 흡혈의 손길이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고통도 겁니다.
  • 어둠 붕괴가 100레벨 특성으로 이동합니다.
  • 어둠의 권능: 죽음의 기본 광기 생성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의 광기 생성이 3에서 4로 증갛바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암흑)의 지속 시간이 14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공허의 재충전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솧바니다.
  • 광기에 굴복하라의 광기 생성량 증가 효과가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흡혈의 손길의 광기 생성이 4에서 6으로 증가합니다.
  • 흡혈의 손길의 지속시간이 18초에서 24초로 증가합니다.
  • 공허의 화살이 이제 8미터 이내의 적들에게 걸린 자신의 모든 도트 주문의 지속시간을 3초 증가시킵니다.
  • 공허 방출이 공허의 화살에 이제 3초가 아닌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부여합니다.
  • 공허의 군주가 삭제됩니다.
  • 공허의 형상의 암흑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도적
  • 구사일생의 발동 제한 시간이 2분에서 6분으로 증가합니다. 이 대기시간은 죽으면 초기화됩니다.
  • 은신의 장막을 이제 모든 도적이 68레벨에 배웁니다.
  • 교란의 소모 기력이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훔치기의 사정거리가 5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합니다.
암살
  • 대부분의 암살 주문의 공격력이 7% 증가합니다.
  • 고통 독의 발동 확률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기민함의 가속이 중첩당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이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선견지명의 최대 연계 점수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실명을 이제 24레벨에 배웁니다.
  • 신경 마비 독을 이제 38레벨에 배웁니다.
  • 죽음의 내리꽂기의 증가된 광역 피해가 전투력의 366%에서 440%로 증가합니다.
  • 심오한 책략의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정교한 계획의 마무리 일격으로부터 얻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내출혈의 총 출혈 피해가 연계 점수당 전투력의 124%에서 144%로 증가합니다.
  • 심오한 책략의 영향을 받는 죽음의 표적은 6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 나약한 사냥감의 공격력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파열이 업데이트 됩니다.
    • 주문의 공격력이 더는 소모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는 대신, 소모 연계 점수는 지속시간에 영향을 줍니다.
  • 어둠의 집중의 은신 상태에서의 소모 기력 감소 효과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기만의 목조르기 공격력 보너스 효과가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무법
  • 대부분의 무법 주문의 공격력이 16% 증가합니다.
  • 기민함의 가속이 중첩당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이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선견지명의 최대 연계 점수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이제 미간 적중이 42레벨에 2단계가 되기 전까지 4배의 치명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폭풍의 칼날의 추가 대상에의 공격력이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심오한 책략의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운명의 인도자의 기력 소모 효과가 3/6/9에서 2/4/6으로 감소합니다.
  • 운명의 갈증의 보너스가 6/12/18%에서 4/8/12%로 감소합니다.
  • 심오한 책략의 영향을 받는 죽음의 표적은 6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 권총 사격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난도질이 추가로 기력 회복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 진방위가 더는 실명, 그림자 망토, 반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지 않습니다.

잠행
  • 대부분의 잠행 주문의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 아카리의 영혼(유물 특성)의 지연 효과가 4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가속이 중첩당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이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선견지명의 최대 연계 점수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심오한 책략의 영향을 받는 죽음의 표적은 6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 어둠의 대가의 은신 진입/어둠의 춤 사용 시 기력 생성량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잠행의 대가의 지속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 밤의 공포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집중의 은신 시 기력 소모 감소 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유물 특성)이 이제 어둠의 춤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그림자 일격, 비열한 습격, 표창 폭풍을 사용할 때 5초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을 지닌 채로 항상 발동합니다.

주술사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2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 고대의 신속함의 가속이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정기
  • 대지의 정령이 업데이트됩니다.
    • 시전자의 방어도의 400%만큼을 물려받습니다(기존 200%).
    • 시전자의 주문력의 25%만큼을 물려받아 전투력으로 가집니다(기존 5%), 고대 버전일 경우 45%입니다.
    • 근처의 적에게 큰 위협을 생성합니다.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에서 5분으로 증가합니다.
  • 여진의 소용돌이 환급량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대지의 분노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구속의 토템의 묶기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지진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하고, 틱당 공격력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525%에서 680%로 증가합니다.
  • 정기 작렬의 보너스 능력치가 1200에서 2400로 증가합니다.
  • 얼음격노의 공격력이 18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 마그마 토템의 공격력이 80%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 화염의 길의 용암 폭발 공격력 증가 효과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폭풍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2.5분으로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폭풍의 정령의 돌풍의 공격력이 42%에서 48%로 증가하고, 번개 부르기의 공격력이 84%에서 96%로 증가합니다.

고양
  • 대부분의 고양 주문의 공격력이 16% 증가합니다.
  • 바위주먹이 더는 치명타율을 5% 올려주지 않습니다.
  • 대지의 쐐기가 더는 소용돌이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대지의 쐐기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800%에서 1100%로 증가합니다.
  • 강화된 폭풍채찍의 추가 피해가 3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바람의 격노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하고, 소용돌이 소모량이 초당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우박폭풍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35%에서 21%로 감소합니다.
  • 용암 채찍의 공격력의 무기 공격력의 505%에서 625%로 감소합니다.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번개 보호막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과충전의 소용돌이 소모량이 45에서 40으로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강우의 치유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대지이빨이 20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바람노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복원
  •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400%에서 380%로 감소합니다.
  • 치유의 토템의 치유량이 70%에서 82%로 증가합니다.
  • 여왕의 율령의 치유량이 20%에서 24%로 증가합니다.
  • 생명 폭발의 치유량이 325%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 샘솟는 물살의 치유량이 375%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악마의 마법진의 지속시간이 6분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 임프, 서큐버스, 공허방랑자, 지옥사냥개, 지옥수호병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죽음의 고리의 치유량이 최대 체력의 11%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대상의 두려움 여부에 관계 없이 죽음의 고리가 항상 시전자를 치유합니다.
  • 영혼 수확의 기본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최대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고통
  • 이제 영혼 흡수을 13레벨에 배웁니다.
  • 15레벨에 새로운 특성이 추가됩니다: Maletic Grasp
    • 영혼 흡수에 집중하는 동안, 대상에 걸린 모든 도트 주문의 공격력이 80% 증가합니다.
  • 전염의 보너스가 12%에서 18%로 증가합니다.
  • 30레벨에 새로운 특성이 추가됩니다: 강화된 생명력 전환
    • 생명력 전환을 시전하면 공격력이 20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영혼 출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부패의 씨앗의 공격력이 138%에서 215%로 증가합니다.
  • 부패의 씨앗이 이제 마나 대신 1개의 영혼 조각을 소모합니다.
  • 씨앗 뿌리기가 2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시전되고 더는 영혼 조각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악마
  • 악마 화살의 공격력 보너스가 20%에서 18%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서: 결속의 보너스 효과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파멸의 예언이 추가로 파멸의 지속시간을 추가로 3초 줄여줍니다.
  • 탈키엘의 분노가 이제 악마의 격노에 의해 발동됩니다.
  • 권력 남용의 발동 확률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파괴
  • 대부분의 파괴 주문의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 역류가 다음 두번의 소각 또는 혼돈의 화살의 시전 시간을 30% 줄여줍니다. 최대 4회까지 충전됩니다.
  • 악마불 집중의 공격력이 46%에서 64%로 증가합니다.
  • 악마불 집중이 이제 주위의 대상에게 50%의 피해를 입히고, 대혼란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파멸 수호병의 파멸 화살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21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 흑마법서: 희생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서: 우월함이 파멸 수호병의 파멸 화살의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 30레벨에 새로운 특성이 추가됩니다: 강화된 생명력 전환
    • 생명력 전환을 시전하면 공격력이 20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어둠의 연소가 이제 점화를 대체합니다. 이제 조각을 생성하며, 이 주문으로 죽이면 추가로 조각을 생성합니다.
  • 대재앙과 박멸 특성이 위치를 바꿉니다.
  • 혼돈의 거대한 불길 특성이 이제 어둠의 연소에 영향을 줍니다.

전사
  • 충격파의 기절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무기
  • 대부분의 무기 기술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돌진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6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 돌진의 대상 이동 불가 효과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전투의 열정의 소용돌이의 주 대상에 대한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무력화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5%에서 105%로 증가합니다.
  • 살상의 기회의 분노 환급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쇠날팔톱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분쇄의 분노 소모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또한 즉시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 휩쓸기 일격의 필사의 일격과 마무리 일격 추가 대상 공격 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티탄의 힘이 더는 거인의 강타의 효과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중증외상의 격돌과 소용돌이 추가 도트딜 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분노
  • 대부분의 분노 기술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용의 포효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에서 16%로 감소합니다.
  • 신선한 고기의 피의 갈증 치명타율 증가 효과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거품무는 광전사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폭발이 이제 광전사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15초 줄여줍니다.
  • 막무가내가 이제 전투의 함성의 지속시간도 2초 늘려줍니다.
  • 전쟁기계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파쇄돌진의 다음 소용돌이 공격력 증가 효과가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방어
  • 분노 제어가 사기의 외침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줄여줍니다.
  • 차디찬 복수가 45레벨로 이동하여, 복수로 피해를 입힌 대상마다 복수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 우렁찬 함성의 분노 생성이 50에서 60으로 증가하고, 효과를 받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량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짜릿한 천둥의 천둥벼락 반경 증가 효과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Devastator
    • 패시브로 제압을 대체합니다. 자동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히며 5의 분노를 생성하며 30%의 확률로 방패 밀쳐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집중된 부노가 삭제됩니다.
  • 묵직한 반격의 방패 막기의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 가로막기의 분노 생성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굳건한 의지의 고통 감내 피해 무시 증가 효과가 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쇠날발톱의 무기 막기 확률 증가 효과가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복수의 공격력이 29%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방패 밀쳐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복수가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30의 분노를 소모합니다. 무기 막기/회피를 하면 다음 복수를 공짜로 쓸 수 있습니다.
  • 수비대장의 피해 이전 효과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방패 막기가 15의 분노를 소모합니다.
  • 천둥벼락이 5의 분노를 생성하고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최후통첩이 삭제됩니다.
  • 복수심이 집중된 분노가 아닌 복수에 영향을 줍니다.
  • 전쟁인도자의 기절 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전쟁군주의 도전이 광전사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15초 줄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