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59458/patch-7-2-ptr-artifact-calculator-updated-with-new-traits

모든 번역은 임의로 한 것입니다. 인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빌드 자체가 첫 빌드라서, 차후 엄청 많이 바뀔 수 있습니다.





 7.2 신규 유물 특성.



전직업 공통사항.


지금 3까지 찍을 수 있는 특성이 4로 확대됩니다.

모든 직업 다 4까지 찍을 수 있는 특성 1개, 1까지 찍을 수 있는 금테가 아닌 특성 1개 그리고 금테 특성 1개가 추가됩니다.

즉 모든 전문화 다 3개가 추가됩니다.

현재 PTR상에서는 이 신규 특성은 위에 나온 순서대로 찍을 수 있지만, 이는 아직 배치가 안되어서 그런걸로 보입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흡혈박쥐의 연회 (1/4) -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5% 증가합니다.

흡혈의 오라 (1/1) - 섭취 사용시, 주변에 가장 가까운 아군 4명과 자신의 생기 흡수가 n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 (1/1, 금테) - 죽음의 일격과 섭취로 초과 치유가 발생하면, 최대 생명력이 n% 증가합니다.


냉기 -

냉기의 룬 (1/4) - 룬 강화의 발동 확률이 1%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룬 (1/1)  - 검의 환영이 발동하면, 강화된 룬무기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왕좌의 파괴자 (1/1, 금테) - 절멸이 일정 확률로 검의 환영을 추가로 발동시킵니다.


부정 -

어둠의 베기 (1/4) - 스컬지의 일격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죽음의 인도자 (1/1) - 아직 미완성.

역병 발톱 (1/1, 금테) - 가고일의 공격이 일정 확률로 고름 상처를 적용시킵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날카로운 시선 (1/4) - 안광의 격노 소모치가 5만큼 감소합니다.

칼날 춤꾼의 축복 (1/1) - 칼춤이 추가로 n회 더 적을 공격합니다.

혼돈의 맹습 (1/1, 금테) - 혼돈의 일격 일정 확률로 적을 n번 추가 공격합니다.


복수 -

끊임없는 시련 (1/4) - 탈태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폭발 (1/1) - 영혼 베어내기가 흡수한 영혼 1개당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중성 (1/1, 금테) - 아직 미완성.




드루이드.


조화 -

태백성의 빛 (1/4) - 별똥별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흥망성쇠 (1/1) - 달빛 섬광이 다음 달빛 섬광의 즉시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순환하는 화신 (1/1, 금테) - 달빛 섬광이 비전 피해량을 1% 증가시키고, 
                               태양 섬광이 자연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각각 6번까지 중첩됩니다.


야성 -

난타의 발톱 (1/4) - 난타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아샤메인의 격노 (1/1) - 호랑이의 분노가 가장 가까운 4명과 자신의 유연성을 n 만큼 증가시킵니다.

핏빛 징표의 취약성 (1/1, 금테) - 아샤메인의 광기가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수호 -

재미있는 달빛 (1/4) - 달빛 섬광이 걸린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예리한 가죽 (1/1) - 광포한 재생력의 최대 중첩 숫자가 1 증가합니다.

동물의 삶 (1/1, 금테) - 난타가 일정확률로 한 번 더 난타를 사용합니다.


회복 -

영원한 회복력 (1/4) - 그하니르의 정수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개화의 즐거움 (1/) - 꽃 피우기의 치유량이 2초다마 n%씩 증가합니다.

깊게 뿌리내림 (1/1, 금테) - 자신의 도트 치유량이 대상의 생명력이 35% 아래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사냥꾼.


야수 -


미끄러운 뱀 (1/4) - 코브라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2만큼 감소합니다.

천둥 채찍 (1/1) - 야생의 상 사용시 자신의 모든 펫이 적을 공격해서,
                    5미터내 모든 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코브라 사령관 (1/1, 금테) - 코브라 사격이 일정 확률로 뱀때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사격 - 

빗나가지 않는 화살 (1/4) - 약점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기회주의자 (1/1) - 아직 미완성.

소용돌이 폭발 (1/1, 금테) - 바람 폭발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생존 -

살쾡이의 턱 (1/4) - 살쾡이의 이빨의 치명타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독수리의 유대감 (1/1) - 갈퀴발톱의 일격이 발동하면, 즉시 펫이 n회의 추가 타격을 합니다.

에체로의 메아리 (1/1, 금테) - 측방 강타가 일정 확률로 에체로의 영혼을 소환하여 자신을 돕게합니다.




마법사.


비전 - 

에이그윈의 강력한 힘 (1/4) - 신비화 화살의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알루네스의 탐욕 (1/1) - 알루네스의 징표가 폭발할 때, 최대 마나의 15%를 회복합니다.

시공간 (1/1, 금테) - 신비한 폭발이 6초 내 신비한 폭발을 사용한 마지막 장소에서 다시 한번 시전됩니다.


화염 -

사전 연소 (1/4) - 발화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불사조의 온기 (1/1) - 불사조 화염 사용시,
                        일정확률로 주변에 가장 가까운 아군 4명과 자신의 치명타률이 n% 증가합니다.

맹폭한 열기 (1/1, 금테) - 불사조 화염이 적 2명에게 연쇄됩니다.


냉기 -

흑요석 창 (1/4) - 얼어붙은 대상에게 사용하는 얼음창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비 (1/1) - 얼어붙은 구슬이 발동중이면, 눈보라가 즉시 시전이 됩니다.

빙하 지진 (1/1, 금테) - 칠흑화살을 사용하면, 대상 발 아래 얼음 기둥이 생겨서 n의 냉기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수도사.


양조 -

어둠의 찬바람 (1/4) - 후려차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위기 모면 (1/1) - 맥주통 휘두르기가 일정확률로 한 번더 발동됩니다/

빨리 마시기 (1/1, 금테) - 정화주를 마시면, 시간차가 추가로 n% 적용되고, 
                             무쇠가죽주를 마시면 시간차 피해량의 n%를 사라지게 합니다.


운무 -

계속되는 재활 (1/4) - 재활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야단스러운 바람 (1/1) - 발산 사용시 세이룬이 cloud of mist를 하나 생성하게 합니다.
                           (*Effuse causes Sheilun to generate a cloud of mist.)

샤오하오의 속삭임 (1/1, 금테) - 세이룬의 안개가 사라질 시, 
                                    모든 발동된 안개들이 주변 대상을 n만큼 치유하게 합니다.


풍운 -


나눠진 인격체 (1/4) - 폭풍, 대지 그리고 불의 충전 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연계의 대가 (1/1) - 연계가 발동시, 가장 가까운 4명과 자신의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띠 (1/1, 금테) - 바람의 군주의 일격이 Thunderfist을 발동시킵니다.
                           Thunderfist는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성기사.


신성 -

아낌없이 주는 티르 (1/4) - 티르의 해방의 사거리가 2미터만큼 증가하고, 
                              치유량이 5%, 사용 후 효과가 5% 증가합니다.

순교자의 희생 (1/1) - 순교자의 빛이 n%만큼 적용되는 희생의 축복을 겁니다.

성스러운 여명 (1/1, 금테) - 여명의 빛이 자신의 빛의 봉화 대상자에게 빛의 보주를 발사하여서,
                               그 대상까지 가는 도중 첫번째로 닿는 대상을 n만큼 치유합니다.


보호 -


신성한 대천사 (1/4) - 무기 막기 확률이 1% 증가합니다.

진실의 수호자 (1/1) - 헌신적인 수호자가 사라질 때, 최대 생명력의 12%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정의의 칙령 (1/1, 금테) - 심판 사용시, 다음 정의의 방패의 피해량과 받는 피해 감소치가 n% 증가합니다.


징벌 -

정의의 선고 (1/4) - 기사단의 선고가 다음 정의의 칼날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파멸의 인도자의 축복 (1/1) - 자신의 상급 축복이 발동하면, 2500의 전투력을 얻습니다.

어울리지 않는 심판 (1/1, 금테) - 응징의 격노시 심판의 쿨이 50% 감소합니다. 




사제.


수양 -

관대한 보상 (1/4) - 속죄가 받는 피해를 0.5% 감소시킵니다.

고통의 폭군 (1/1) - 고통 억제가 추가로 감소된 피해량의 n%를 치유합니다.

분노의 대천사 (1/1, 금테) - 빛의 분노가 동일한 량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신성 -


나루의 어루만짐 (1/4) - 투우레의 빛의 치유량 보너스가 5% 증가합니다.

시간과 측정 (1/1) -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구원의 기도의 쿨이 리셋됩니다.

우주의 파문 (1/1, 금테) - 아직 미완성.


암흑 -

어둠의 악령 (1/4) - 아직 미완성.

기민한 정신 (1/1) - 공허의 형상일 때, 가장 가까운 아군 4명과 자신의 가속이 n% 증가합니다.

광기의 채찍 (1/1, 금테) - 공허의 부름으로 촉수 생성시, 추가로 n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도적.


암살 -

교살자 (1/4) -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짙은 혼합물 (1/1) - 진홍빛 물약이 자신의 받는 피해를 n%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마다 감소합니다.

사악한 순환 (1/1, 금테) - 적을 중독시키면, 왕의 파멸의 쿨이 n초 만큼 감소합니다.


무법 -

샤브로 메트릭스 (1/4) - 샤브로 베기의 치명타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공포 칼날의 활력 (1/1) - 공포 칼날의 저주 발동 시, 기력 재생률이 n% 증가합니다.

숨겨진 주사위 (1/1, 금테) - 아드레날린 촉진이 다음 뼈 주사위의 효과를 한 번에 최소 두 가지 받게 합니다.


잠행 -

어둠 각인 (1/4) - 죽음의 징표의 효과가 1% 증가합니다.

어둠의 속삭임 (1/1) - 깊어지는 어둠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소모한 연계 점수 1당 어둠의 춤의 쿨을 1초 감소시킵니다.

광기 채우기 (1/1, 금테) - 피아귀의 이빨이 
                             다음 세 번의 마무리 일격을 기력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주술사.


정기 -


정기의 불안정 (1/4) - 정기의 격노 효과를 5% 증가시킵니다.

집중된 소용돌이 (1/1) - 최대 소용돌이와 대지 충격에 소모할 수 있는 소용돌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지진 폭풍 (1/1, 금테) - 지진이 피해를 입힐시 일정 확률로 번개 충격이 발동되어서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고양 - 

망치 충격 (1/4) - 낙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돌진의 바람 (1/1) - 질풍이 소용돌이 2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화염 채직 (1/1, 금테) - 불꽃혓바닥 사용시 다음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n%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복원 -


파도를 걷는 자 (1/4) -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넘치는 바람 (1/1) - 아직 미완성.

깊은 물 (1/1, 금테) - 치유의 물결과 치유의 파도가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n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흑마법사.


고통 -

탄성있는 불안정성 (1/4) - 자신의 도트 주문의 치명타률이 1% 증가합니다.

사악한 씨앗 (1/1) - 부패의 씨앗이 폭발하기까지 필요한 피해량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영혼 찢기 (1/1, 금테) - 영혼 흡수가 일정 확률로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통받는 영혼을 활성화시킵니다.


악마 -

어둠의 왼팔 (1/4) - 자신의 펫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어둠의 턱 (1/1) - 공포 사냥개의 평타 공격시 다른 펫들의 공격력을 n% 증가시킵니다.

탈키엘의 승천 (1/1, 금테) - 악마의 권능시 일정 확률로, 모든 펫들이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 -

살게라스의 불꽃 (1/4) - 점화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울부짓은 대혼란 (1/1) - 혼돈의 화살이 대혼란에 걸려있는 적에게 즉시 n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덤 파괴 (1/1, 금테) - 차원의 균열이 Flame Rift를 하나 소환합니다.




전사.


무기 -


어둠의 폭풍 (1/4) - 칼날 폭풍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보복의 바람 (1/1) - 아직 미완성.

마무리 일격의 정확성 (1/1, 금테) - 마무리 일격 사용시, 다음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분노 -

계속된 전쟁 (1/4) - 분노의 강타의 치명타가 1의 분노를 더 생성합니다.

맹세의 피 (1/1) - 피의 갈증이 n% 확률로 두 번째 피의 갈증을 발동시킵니다.

죽음과 영광 (1/1, 금테) - 오딘의 격노가 오딘과 헬리야의 힘으로 강화되어서,
                             오딘의 힘으로 n의 화염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분노 n을 추가로 얻습니다.
                             헬리야의 힘으로 n의 암흑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생기 흡수가 n 증가합니다.


방어 -

위상의 요새 (1/4) - 방패 막기가 감소시키는 피해량이 2% 증가합니다.

끊임없는 복수 (1/1) - 복수의 피해량을 50% 증가시킵니다.

넬타리온의 천둥 (1/1, 금테) - 아직 미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