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그린의 부탁을 받고 수라마르에서 간절한 피난민 5명을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키기 위해 물색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여군주 스테노를 데리고 다녔죠. 그리고 드디어 간절한 피난민을 1명을 찾았는데 적들이 나타났고 피난민을 이동시켜 구하기 위해 저는 그들과 맞서 싸웠습니다. 그리고 그 때 일리단 님이 네 죽음을 반기실 거다!라는 말과 함께 여군주가 저에게 진정한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이것이 일리단 님의 가르침에 따라 피난민을 구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말이죠.



이렇게 적들과 함께 산송장이 된 간절한 피난민은 죽음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에도 저는 스테노의 도움을 받아 일리단 님이 명하신 구원도 행하며 피난민을 구출했습니다.



일리단 님의 가르침 아래 구원을 받은 간절한 피난민이 또 평화롭게 숨을 거두었습니다.



이렇게 두 가지 방식으로 간절한 피난민을 구출하자 실그린은 저에게 큰 감사를 표했습니다. 일리단 님의 가르침은 그 분의 존안은 본 적조차 없는 나이트본이 이해할만큼 고귀한 것이라는 것을 저는 오늘 깨달았습니다.

일리단 님께서 길을 가르쳐주실 것입니다. 여러분.












- 본문을 이해 못 하신 분들을 위한 설명: 수라마르에서 간절한 피난민 5명을 픽업해서 안전한 지역으로 배달하는 전역 퀘스트가 있는데 악냥 추종자 중 여군주 스테노를 데리고 다닐 경우 스테노의 공격 범위에 피난민과 몹이 섞여있을 때 피난민도 데미지를 입어 죽일 수 밖에 없고 따라서 정상적인 픽업이 불가능하여 퀘스트 수행에 방해가 되는 버그가 존재. 그리고 변신을 안 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같이 붙어있는 피난민을 픽업하면 옆의 피난민은 완전 적대몹이 되서 죽여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