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70385/blizzard-gamescom-2017-interviews-tradechat-and-ion-hazzikostas

본 글은 TradeChat이라는 사람이 블리자드의 이언 해지코스타스와 인터뷰한 내용의 요약입니다.





TradeChat의 게임스컴 인터뷰.


이언은 개인적으로 7.3의 스토리를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라마르를 경험한 펜들은 아르거스의 스토리 텔링에 만족할 것입니다.

7.3에서는 910 토큰, 880 토큰 (*880은 계정 귀속 템.), 로그인시 모든 케릭터가 유물 지식 41부터 시작, 유물 강화를 위해 부서진 해변 시나리오를 진행 안해도 되는 등 다양한 부케, 뉴비의 따라잡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7.3에 새로운 전설은 없습니다. 블리자드는 군단 전설에 대해 출시시 두 가지 후회 - 처음에 전설 드랍은 너무 낮았다는 것과 전설의 격차가 너무 컸다는 것 -를 하였고. 현재 이는 그나마 개선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7.3이 나오기 전에 모아둔 성물을 황천빛 도가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토러스는 군단의 마지막 '큰' 레이드 입니다. 이언은 이에 대해 '마지막'이라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루비 성소같은 타입의 레이드는 없을 것입니다.

깨어 있는 악몽 탈것은 7.3때 다양한 비밀 탐구자들을 통해 방법이 알려질 것입니다.

현재 7.3의 시네마틱은 전부 출시된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