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7.3.2 티탄의 길 장신구의 판테온의 힘 효과에 대하여.


사멸자 아르거스가 주는 티탄의 길 장신구는 북미든 유럽이든 한국이든 많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아만툴의 환영같은 경우, 비전 수정 2.0으로 불릴 정도로 압도적인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 아이템은 전설이지만 '군단 전설(2)'에 포함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한 가이가 질문을 합니다.


(*비전수정 2.0인 아만툴의 환영은 전설 등급이 될것이라 나왔어. 이 아이템은 개인룻 이니, 그냥 다른템과 다를 거 없는 룻이니?
나는 이 아이템이 정말 드라마틱한 이슈를 만들것이라 생각해. 실제로 우리 공격대만 하더라도 이 아이템 분배에 대해 말이 많아. 이는 공대의 최적화된 상황을 깰 수 있어.)

이에 블자가 답변을 답니다. 근데 답변이 조금 동문서답이긴 합니다.


(*안녕. 
약간 다른 논의긴 한데, '판테온의 힘으로 강화된..'이라고 나오는 효과인 티탄의 길 장신구의 보조 효과는 오직 안토러스 레이드에서만 발동할거야.
현재 테섭에서는 다른 곳에서도 발동하지만, 본섭때는 안토러스 레이드에서만 열리게 할거야.
이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알려줘.)

블자는 현재 이 장신구의 드랍 방식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 논의 중이라서 그런 것이라 보입니다. 

하지만 블자는 티탄의 길 장신구의 보조 효과가 안토러스 레이드에서만 발동할 것이라 하였습니다. 즉, 블자는 쐐기돌이나 다른 레이드에서 이 장신구의 보조 효과가 발동하지 않는다는 정보를 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