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www.wowhead.com/news=278094/first-look-at-mythic-argus-secret-phase





(수정.) 아르거스 신화 기술 정보.



신화 모든 단계 사용 기술.


모든 단계에서 살게라스의 분노와 공포가 추가됩니다.


(*살게라스의 분노의 모습.)


(*살게라스의 공포의 모습.)

분노는 과녁 중앙부같이 표시되며, 공포는 그냥 빨간 원으로 표시됩니다. 분노는 혼자 있어야 하며, 공포는 최소 1명과 같이 있어야합니다.

  • 살게라스의 공포 - 플레이어에게 살게라스의 공포를 부여하여, 다른 플레이어 근처에 있지 않으면 절망의 공포가 발동하게 합니다.

    • 절망의 공포 - 30초 동안 0.5초마다 4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살게라스의 분노 - 플레이어에게 살게라스의 분노 효과를 부여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가까이 접근하면 방출된 분노를 방출하게 합니다.

    • 방출된 분노 - 살게라스의 분노 효과에 걸린 플레이어와 해당 플레이어에게 가까이 접근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0초 동안 0.5초마다 4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신화 막페 기술.


아르거스가 40%되면 아만툴이 제압하려합니다. 이는 영웅 이하와 같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아르거스가 격노하며 빨갛게 변하며 생명력이 66%가 됩니다. 그러면서 막페가 진행됩니다.

이후 영웅 이하같이 공격대를 전멸시키고, 이오나가 나무를 소환해서 공격대가 다시 부활하게 됩니다. 부활 후 본격적으로 막페가 진행됩니다.




영혼난도자의 낫.


치명적인 낫이 영혼난도자의 낫으로 변경됩니다.

  • 영혼난도자의 낫 - 전방 반원 범위의 플레이어들을 베어 15,0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 영혼난도자의 낫으로 받는 피해를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추가로 플레이어가 영혼난도질 낫에 적중될 때마다 난도질된 영혼이 2개 방출됩니다.

    • 난도질된 영혼 - 무작위 플레이어를 향해 이동하며, 플레이어와 접촉하면 폭발합니다. 폭발시 2미터내 모든 공격대원에게 7,0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탱 혼자 맞아야하며, 이후 나오는 쫄을 빠르게 녹여야합니다.




암흑 마력의 낫.


암흑 마력의 낫이 맵을 덮습니다. 그 후 각 낫이 반씩 맵의 절반씩을 순서대로 가릅니다.

  • 암흑 마력의 낫 - 암흑 마력의 낫을 발현시키고 일직선상으로 이동시켜, 12초 동안 2초마다 6,000,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접촉하는 모든 플레이어를 뒤로 밀쳐냅니다.

피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웅 이하 낫과 다르게, 낫의 바닥이 표시되지 않기때문에 굴려가는 방향을 보고 피해야 합니다. 




묵시록 모듈.


시초의 모듈이 아닌 묵시록 모듈이 젠됩니다. 이놈은 시초같이 초기화 절차를 시전하며, 생명력이 0이 되면 그 만큼의 묵시록 지역을 만들고 묵시록 박동을 시전합니다.

  • 초기화 절차 - 묵시록 모듈의 생명력을 25초에 걸쳐 흡수하여, 초기화 절차를 집중하는 동안 묵시록 지역의 반경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묵시록 지역 - 치명적인 묵시록 지역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 안으로 들어가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6,5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이 지역이 생성될 때 기존 묵시록 모듈은 각각 묵시록 박동을 발동시킵니다.

  • 묵시록 박동 - 모든 플레이어에게 5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모듈을 빨리 잡아 범위를 줄여야하며, 묵시록 박동이 점점 많아지므로 타임어택이 시작됩니다.




살게라스의 족쇄와 살게라스의 선고.


추가로 살게라스의 족쇄나 선고를 사용합니다.

  • 살게라스의 족쇄 - 플레이어는 살게라스의 사슬에 붙잡혀 있는 동안 2초마다 3,000,000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살게라스의 선고 - 치명적인 사슬로 플레이어를 말뚝에 묶어, 30초동안 0.5초마다 8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말뚝에서 35미터 이상 떨어지면 사슬이 깨집니다. 사슬이 깨지면 깨진 구속 효과가 발동합니다.

    • 깨진 구속 - 플레이어가 살게라스의 선고에서 풀려날 때 엄청난 에너지가 방출되어, 10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1,500,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아마 신화 막페때 티탄벼림 버프(영혼세계에서 모으는 그거)는 필수로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