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빌드까지 직업 변경점 - 주, 흑, 전.



종특 변경점,


인간 - 

  • 인간의 자생력 - 쿨이 3분으로 증가하고, 유사 효과와 90초 동안 쿨을 공유합니다.


블러드엘프 -

  • 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주술사.


공용 -

진동 토템 - 진동 토템을 설치하여 10초 동안 30미터내 아군이 걸린 공포, 수면, 현혹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분.

사술 - 쿨이 30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번개 쇄도 토템 - 기본 기술이 되지만, 기절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정기.


연쇄 번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6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지진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하지만, 즉시 시전이 됩니다. 소용돌이 75를 소모합니다. 

용암 폭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2에서 8로 감소합니다.

용암 쇄도 - 발동율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대지 충격 - 소용돌이 소모가 10~60이 됩니다.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1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불의 정령 - 지속 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하지만, 쿨이 5분에서 2분 30초로 감소합니다.
             또한 불의 정령이 살아있는 동안 용암 쇄도가 n%만큼 더 발동하고, 
              화염 충격이 n의 소용돌이를 더 생산합니다,

화염 충격 - 6초의 쿨을 가집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정기의 집중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노출된 원소 - 대지 충격이대상에게 시전하는 다음 번개 화살의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정기의 메아리 - 변화 없음.
  • 정기 작렬 - 변화 없음.

30 - 

  • 여진 - 주문 시전 시 소모한 소용돌이의 30%를 돌려받습니다.
  •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을 시전하면 다음 자연 또는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토템 특화 - 변화 없음.

45 -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 고전압 - 번개의 화살과 연쇄 번개가 두 번 정기 과부화를 일으킵니다.
  • 폭풍의 정령 - 30초 동안 폭풍의 정령을 소환하여 적은 공격합니다. 폭풍의 정령이 살아있을 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시전시 다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의 시전 시간을 3%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불의 정령을 대체합니다. 쿨 2.5분.
  • 마그마 토템 - 대상 위치에 15초 동안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0.9초마다 주위의 무작위 대상에게 용암을 발사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75 -

  • 자연의 수호자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고대의 인도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발생시키는 피해량과 치유량의 20%만큼 주위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대원을 최대 3명까지 치유합니다. 쿨 2분.
  •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 대지의 분노 - 변화 없음.
  • 원시의 정령술사 - 변화 없음.
  • 얼음 격노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100 -

  • 무한한 힘 - 정기 과부하가 발동하면 10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중첩시 지속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 폭풍수호자 -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이 되고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화를 발동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승천 - 변경사항 없음.

삭제 목록 -

  • 돌풍, 정기 융합, 파뢰침, 화염의 길, 부두 토템, 구속의 토템 등 다수.

기본 기술화 -

  • 번개 쇄도 토템.




고양.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7.5%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냉기의 무기, 불꽃 혓바닥 - 사거리가 10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 쿨이 15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피해량이 자연 피해로 변경됩니다.

질풍 - 발동율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바위 주먹 - 변화 없음.
  • 뜨거운 손 - 변화 없음
  • 번개 보호막 - 1시간 동안 지속되는 번개 보호막을 두릅니다. 근접 공격시 일정 확률로 자연 피해를 입히고, 보호막 1중첩을 얻습니다. 폭풍의 일격은 한 번에 2중첩을 얻습니다. 15중첩이 되면 보호막이 과부화하여 10초 동안 매 근접 공격시 추가로 전투력의 1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소용돌이 10을 얻습니다.

30 - 

  • 산사태 - 대지이빨 사용시 20% 확률로 10초안에 사용하는 다음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거센 바람 - 질풍이 주술사의 무기를 주변의 바람과 동화시킵니다. 15초 내에 질풍 공격이 계속되면 질풍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소용돌이를 1만큼 생성합니다. 최대 5번 중첩됩니다.
  • 토템 특화 - 토템 4개를 깝니다. 토템은 다음 효과를 가집니다. 
    • 1초마다 소용돌이 1을 생성합니다.
    •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용암 채찍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질풍의 발동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45 -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 이글거리는 맹공 - 불꽃혓바닥 사용시 6초동안 전투력의 9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우박 폭풍 - 냉기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과충전 - 번개 화살의 최대 공격력 증가치가 1,500%에서 1,200%로 감소합니다.

75 -

  • 자연의 수호자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야생의 약진 - 변화 없음.
  •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 몰아치는 폭풍 - 변화 없음.
  • 바람의 격노 - 변화 없음. 
  • 세계의 분리 - 적을 2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100 -

  • 정령의 정신 - 야수 정령에게 화염, 냉기 또는 번개의 힘을 주입하여 능력을 강화합니다. 추가로 야수 정령의 쿨이 30초 만큼 감소합니다.
  • 대지의 쐐기 - 주술사로 부터 받는 피해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승천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강화된 폭풍채찍, 바람 노래, 부두 토템, 구속의 토템 등 여러 개.

기본 기술화 -

  • 번개 쇄도 토템.




복원.


연쇄 치유 - 최대 치유 팅기는 숫자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물결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1.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격류 - 변화 없음.
  • 기복 - 변화 없음.
  • 생명 폭발 - 변화 없음.

30 -

  • 밀어닥치는 파도 - 효과가 변경되어서, 굽이치는 물결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물길 - 변화 없음.
  •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45 -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초동안 2초마다 진동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쿨 30초.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 선조의 활력 - 변화 없음.
  • 대지의 벽 토템 - 변화 없음.
  • 선조의 보호 토템 - 변화 없음.

75 -

  • 자연의 수호자 - 생명력이 35%이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의 20%만큼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자비로운 영혼 - 늑대 정령 이속 증가가 삭제됩니다.
  •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 Downpour - 대상 위치에 물을 폭발시켜, 12미터내 부상당한 아군 6명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된 대상 하나당 쿨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5초. 치유의 비를 대체합니다.
  • 정기의 메아리 - 변화 없음.
  • 폭우의 토템 - 변화 없음.

100 -

  • 만조 - 변화 없음.
  • 샘솟는 물살 - 변화 없음.
  • 승천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고대의 인도, 끝없는 심연.

기본 기술화 -

  • 번개 쇄도 토템.





흑마법사.


공용 - 


생명석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관문 -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격노 - 기본 기술이 됩니다. 
기절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쿨이 3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파멸의 수호병 소환, 생명력 전환 - 삭제됩니다.



고통.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주문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부패의 씨앗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에서 35%로 감소하고, 폭발 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불안정한 고통 -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지옥불정령 소환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어둠의 선물 - 어둠의 화살이 적에게 어둠의 선물 효과를 일으켜 10초 동안 자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유령 출몰 - 지속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쿨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화살 - 적에게 죽음의 화살을 날려 지속 피해 효과의 총 잔여 피해 중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25초.

30 -

  • 고통의 몸부림 - 변화 없음.
  • 완전한 부패 - 부패의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은총 - 생명력이 35% 이하인 대상에 대한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 부패의 씨앗,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적은 대상에게는 공격력이 더 크게 증가합니다. 

45 -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 씨앗 뿌리기 - 추가 적중 인원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유령 특이점 - 변화 없음.
  • 영혼 거두기 - 기본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4초로 감소하지만, 증가하는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75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필멸의 고리 - 변화 없음.
  •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일몰 -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n% 확률로 다음 어둠의 화살이 즉시 시전이 되고,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 ??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하여 그들의 주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주문 시전시 일정 확률로 주문력의 3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이나 펫을 다시 소환할때까지 지속됩니다.

100 -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죄어오는 죽음 - 자신의 부패, 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주기적인 피해가 15%빠르게 들어갑니다.
  • 생명력 착취 - 치유량이 6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강화된 생명력 전환, 공포의 울부짖음, 재앙의 손아귀, 흑마법서: 봉사, 흑마법서: 우월함 등.




악마.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주문력의 4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악마 화살 - 적에게 날뛰는 임프의 영혼을 날려서 주문력의 90%의 암흑 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4.5초.

악마의 핵 - 날뛰는 임프가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소모시 10% 확률로 
             악마의 핵으로 변해 주인에게 악마핵 1중첩을 줍니다.
             또는 공포 사냥개가 만료될 때, 100% 확률로
             악마의 핵으로 변해 주인에게 악마핵 1중첩을 줍니다.
             발동시 다음 악마 화살의 시전 시간을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4번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악마 폭군 소환 - 15초 동안 악마 폭군을 소환해, 
                   자신의 모든 펫의 지속 시간을 1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악마 폭군은 연발 어둠의 화살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이때 모든 다른 악마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공포 사냥개 부르기 - 쿨이 12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굴단의 손 - 소모하는 영혼의 조각이 1~3개로, 생성하는 날뛰는 임프가 1~3마리로 감소합니다.

파열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지옥불 정령 소환, 악마의 권능, 파멸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공포채찍 - 공포사냥개가 교전을 개시할 때, 이제 공포 이빨 공격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하고 2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악마의 기운- 지옥수호병에게 악마의 기운을 불어넣고, 대상에게 돌진하여 40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히는 지옥폭풍을 날리도록 명령합니다. 쿨 1분.
  • 담즙스컬지 폭격 - 대상 위치 위에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이 차원문에서 다수의 담즙스컬지가 쏟아져 나와 땅과 충돌하여 6초 동안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주문력의 1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즉시 시전, 쿨 30초.

30 -

  • 악마의 부름 - 어둠의 화살이나 악마 화살 사용시 20% 확률로 다음 공포사냥개 부르기에 영혼의 조각 소모가 0이 되고 즉시 시전이 됩니다.
  • 마력 착취 - 최대 2마리의 날뛰는 임프를 즉시 희생하여 악마의 핵 중첩 2를 얻습니다. 쿨 30초.
  • 파멸- 대상에게 파멸의 예언을 내려, 30초 후에 주문력의 2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45 -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 어둠 속에서 - 공포 사냥개 부르기시 12초 동안 다음 암흑불길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영혼의 일격 - 지옥수호병에게 영혼 일격으로 적을 강타하게 하여 전투력의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도록 명령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유효 거리 50미터, 쿨 10초. (*아마 차후 주문력으로 수정될 것입니다.)
  • 썩은마귀 소환 - 썩은마귀를 소환하여 15초동안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45초.

75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필멸의 고리 - 변화 없음.
  •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내면의 악마 - 10초마다 날뛰는 임프를 지속적으로 소환해 전투를 돕게 하며, 10%의 확률로 15초 동안 전투를 돕는 악마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사: 봉사 - 변화 없음.

100 -

  • 희생된 영혼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10초 동안 어둠의 화살과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악마의 섭취 - 이제 악마 폭군이 날뛰는 임프들을 파괴하고 이들의 남은 힘을 모두 흡수하여 자신을 강화합니다.
  • 황천의 차원문 - 20초 동안 뒤틀린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영혼의 조각을 소비할 때마다 황천의 악마를 끌어내어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의 조각 3개 소모, 시전 시간 2.5초, 쿨 3분.

삭제 목록 -

  • 강화된 생명력 전환, 흑마법서: 봉사, 흑마법서: 우월함 등.

기본 기술화 -

  • 파열.




파괴.


지옥불 정령 소환 - 파괴 흑마법사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2초마다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0.5초마다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대혼란 - 쿨이 45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점화 - 점화 사용시 얻는 역류 중첩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섬락 - 점화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점화 사용시 얻는 역류 중첩이 1만큼 증가합니다.
  • 박멸 -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불꽃 - 늘 치명타 피해를 일으키는 불꽃을 발사하여 주문력의 2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치명타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4초,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45초.

30 -

  • 불확실성 역전 -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8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내부 연소 - 혼돈의 화살이 대상에게 걸린 제물의 지속 피해 효과의 최대 5초까지 소모하여 즉발 피해를 입힙니다.
  • 어둠의 연소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6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5초내에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으면 어둠의 연소가 1회만큼 재충전 됩니다. 영혼의 조각 파편 3개를 생성합니다. 재충전 시간 12초. 충전수 2.

45 -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 지옥불 - 불의 비가 피해를 입힐때마다 20% 확률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 유황 불길 - 주변에 입히는 피해가 원래 피해의 40%로 설정됩니다. 추가로 공격한 적 하나당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더 얻습니다.
  • 대재앙 -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75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죽음의 고리 - 변화 없음.
  •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울부짖는 불길 - 점화 시전시 대상을 불태워 6초에 걸쳐 주문력의 4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흑마법서: 우월함 - 지옥불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영혼의 조각을 소비할때마다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일 8%만큼 증가합니다.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하여 그들의 주 기술을 사용하고, 주문 시전시 일정확률로 주문력의 3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이나 펫을 다시 소환할때까지 지속됩니다.

100 -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악마불 집중 - 변화 없음.
  • 악마의 영혼 - 20초 동안 치명타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삭제 목록 -

  • 분연한 대혼란, 강화된 생명력 전환, 영혼 수확 등.





전사.


공용 -


전투의 외침 - 1시간 동안 공대원이나 파티원의 전투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재집결의 함성 - 적용 범위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무기.


특화 - 필사의 일격이나 마무리 일격, 칼날 폭풍 (,회전베기와 쇠날발톱)이 적을 공격하면 
        치명상을 일으킵니다.
        치명상은 3초동안 전투력의 52.82%의 출혈 피해를 입히는 효과입니다.
        특화를 올리면 치명상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 - 치유량 감소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하지만, 소모 분노가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 -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15%에서 30%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쿨도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 -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소모한 분노에 비례하여 
                최대 전투력의 17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 살아남으면 소모한 분노의 30%를 돌려받습니다. 분노 20~40소모.

제압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적에게 전투력의 7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을 방패나 무기로 막거나 피할 수 없습니다.
        사용시 다음 필사의 일격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쿨 12초.

휩쓸기 일격 - 기본 기술이 됩니다.
                10초 동안 단일 공격 기술이 8미터내 한 명을 더 가격합니다. 쿨 25초.

전술가 - 피해를 입히는 능력에 소모한 분노 1당 0.90%의 확률로 제압의 쿨이 리셋됩니다.

전투의 함성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전쟁 기계 - 자동 공격이 10%의 추가 분노를 생성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10의 분노를 얻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급살 - 근접 피해 기술이 일정 확률로 다음 마무리 일격의 분노 소모를 없게 만들고, 생명력에 관련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때 마무리 일격은 분노 40을 소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해골 쪼개기 - 적을 쳐서 전투력의 67.70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30을 얻습니다. 쿨 21초.

30 -

  • 연속 돌진 - 변화 없음.
  • 예견된 승리 -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39.31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여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으면 쿨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연전연승을 대체합니다. 분노 10소모, 쿨 30초.
  • 폭풍 망치 - 변화 없음.

45 -

  • 중증 외상 - 변화 없음.
  • 분쇄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투신 - 변화 없음.

60 -

  • 재기의 바람 - 변화 없음.
  • 뛰어난 도약 - 변화 없음.
  • 방어 태세 - 변화 없음.

75 -

  • 부수적인 피해 - 휩쓸기 일격으로 두 번째 대상에게 기술 피해를 입히면 이때 소모한 분노의 20%만큼을 돌려받습니다.
  • 전쟁파괴자 - 8미터 내 적에게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그들에게 입히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회전베기 - 정면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해서 전투력의 48.3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명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특화 출혈 효과를 일으킵니다. 분노 20 소모, 쿨 6초.

90 -

  • 살상의 기회 - 거인의 강타 사용시 10초 동안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 사용시, 증가하는 치명타율이 10% 더 증가하여, 20%만큼 증가합니다.
  • 전투의 열정 - 소용돌이가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격돌을 자동으로 같이 사용해서 피해를 입힙니다.
  • 냉철함 - 6초 동안 기술에 소모되는 분노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100 -

  • 분노 제어 - 거인의 강타와 냉철함의 쿨도 감소합니다.
  • 무쌍호 - 제압이 2충전이 되고, 제압 후 필사의 일격과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 증가치가 10% 더 증가합니다.
  • 쇠날발톱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집중된 분노, 강건함, 필사의 연계, 티탄의 힘.




분노.


격노 - 공격속도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분노의 베기 - 다음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소용돌이 - 이후 피의 갈증이나 관란의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전투의 함성 - 무모한 희생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무모한 희생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전쟁 기계 - 변화 없음.
  • 끝없는 분노 - 변화 없음.
  • 신선한 고기 - 변화 없음.

30 -

  • 연속 돌진 - 변화 없음.
  • 예견된 승리 -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39.31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여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으면 쿨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분노 10소모, 쿨 30초.
  • 폭풍 망치 - 변화 없음.

45 -

  • 파쇄추 - 다음 소용돌이 피해량 증가치가 25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 울분 - 변화 없음.
  • 투신 - 변화 없음.

60 -

  • 분노의 돌진 - 변화 없음.
  • 뛰어난 도약 - 변화 없음.
  • 전쟁 물감 - 변화 없음.

75 -

  • 살육 - 변화 없음.
  • 대학살 - 변화 없음.
  • 거품 무는 광전사 - 변화 없음.

90 -

  • 광기 - 변화 없음.
  • 내면의 분노 - 공격력 증가치가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피범벅 - 전방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자신의 근접 공격과 능력 사용시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쿨 40초.

100 -

  • 막무가내 - 변화 없음.
  • 용의 포효 - 공격력 증가치가 16%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칼날폭풍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충격파.




방어.


방어 태세 - 체력이 30%만큼 증가하고, 방어력이 힘의 40%만큼 증가합니다. 

주문 반사 - 받는 마법 피해 감소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사기의 외침 - 쿨이 1.5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고통 감내 - 다음 4초 동안 고통을 참고 싸우 분노가 감소하는 대신 받는 피해의 60%를 무시합니다. 
쿨 12초.

방패 막기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하고, 소모 분노가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사기의 외침 - 쿨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 생성하는 분노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천둥 벼락 - 이속 감소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전투의 함성 - 무모한 희생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무모한 희생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충격파 - 기절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하고, 3명 이상 적중시 쿨감이 삭제됩니다. 대신 기본 쿨이 4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폭풍 망치 - 변화 없음.
  • 전쟁 인도자 - 변화 없음.

30

  • 수비대장 - 변화 없음.
  • ?? - ??
  • 예견된 승리 - 변화 없음.

45 - 

  • ?? - ??
  • 차디찬 복수 - 변화 없음.
  • 투신 - 변화 없음.

60 -

  • 전쟁군주의 도전 - 변화 없음.
  • 뛰어난 도약 - 변화 없음.
  • 짜릿한 천둥 - 변화 없음.

75 -

  • 백절불굴 -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압도자 - 생성하는 분노가 5에서 2로 감소하고 방패 밀쳐내기 쿨 리셋 확률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 - ??

90 -

  • 참전 - 변화 없음.
  • 우렁찬 음성 - 사기의 외침의 대상에 대한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생성하는 분노가 6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 복수심 - 방패 막기 사용시 다음 복수의 분노 소모량이 33%만큼 감소하고, 복수 사용시 다음 방패 막기의 분노 소모량이 33%만큼 감소합니다.

100 -

  • 분노 제어 - 변화 없음.
  • 묵직한 방패 - 변화 없음.
  • 쇠날발톱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고무적인 존재, 되살아난 분노, 굳건한 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