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주술사.
공용 -
진동 토템 - 진동 토템을 설치하여 10초 동안 30미터내 아군이 걸린 공포, 수면, 현혹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분.
사술 - 쿨이 30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번개 쇄도 토템 - 기본 기술이 되지만, 기절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정기.
연쇄 번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6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지진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하지만, 즉시 시전이 됩니다. 소용돌이 75를 소모합니다.
용암 폭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2에서 8로 감소합니다.
용암 쇄도 - 발동율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대지 충격 - 소용돌이 소모가 10~60이 됩니다.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1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불의 정령 - 지속 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하지만, 쿨이 5분에서 2분 30초로 감소합니다. 또한 불의 정령이 살아있는 동안 용암 쇄도가 n%만큼 더 발동하고, 화염 충격이 n의 소용돌이를 더 생산합니다,
화염 충격 - 6초의 쿨을 가집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정기의 집중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노출된 원소 - 대지 충격이대상에게 시전하는 다음 번개 화살의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정기의 메아리 - 변화 없음.
정기 작렬 - 변화 없음.
30 -
여진 - 주문 시전 시 소모한 소용돌이의 30%를 돌려받습니다.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을 시전하면 다음 자연 또는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토템 특화 - 변화 없음.
45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고전압 - 번개의 화살과 연쇄 번개가 두 번 정기 과부화를 일으킵니다.
폭풍의 정령 - 30초 동안 폭풍의 정령을 소환하여 적은 공격합니다. 폭풍의 정령이 살아있을 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시전시 다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의 시전 시간을 3%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불의 정령을 대체합니다. 쿨 2.5분.
마그마 토템 - 대상 위치에 15초 동안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0.9초마다 주위의 무작위 대상에게 용암을 발사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75 -
자연의 수호자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고대의 인도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발생시키는 피해량과 치유량의 20%만큼 주위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대원을 최대 3명까지 치유합니다. 쿨 2분.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대지의 분노 - 변화 없음.
원시의 정령술사 - 변화 없음.
얼음 격노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100 -
무한한 힘 - 정기 과부하가 발동하면 10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중첩시 지속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폭풍수호자 -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이 되고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화를 발동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승천 - 변경사항 없음.
삭제 목록 -
돌풍, 정기 융합, 파뢰침, 화염의 길, 부두 토템, 구속의 토템 등 다수.
기본 기술화 -
번개 쇄도 토템.
고양.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7.5%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냉기의 무기, 불꽃 혓바닥 - 사거리가 10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 쿨이 15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피해량이 자연 피해로 변경됩니다.
질풍 - 발동율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바위 주먹 - 변화 없음.
뜨거운 손 - 변화 없음
번개 보호막 - 1시간 동안 지속되는 번개 보호막을 두릅니다. 근접 공격시 일정 확률로 자연 피해를 입히고, 보호막 1중첩을 얻습니다. 폭풍의 일격은 한 번에 2중첩을 얻습니다. 15중첩이 되면 보호막이 과부화하여 10초 동안 매 근접 공격시 추가로 전투력의 1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소용돌이 10을 얻습니다.
30 -
산사태 - 대지이빨 사용시 20% 확률로 10초안에 사용하는 다음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거센 바람 - 질풍이 주술사의 무기를 주변의 바람과 동화시킵니다. 15초 내에 질풍 공격이 계속되면 질풍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소용돌이를 1만큼 생성합니다. 최대 5번 중첩됩니다.
토템 특화 - 토템 4개를 깝니다. 토템은 다음 효과를 가집니다.
1초마다 소용돌이 1을 생성합니다.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채찍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질풍의 발동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45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이글거리는 맹공 - 불꽃혓바닥 사용시 6초동안 전투력의 9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우박 폭풍 - 냉기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과충전 - 번개 화살의 최대 공격력 증가치가 1,500%에서 1,200%로 감소합니다.
75 -
자연의 수호자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야생의 약진 - 변화 없음.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몰아치는 폭풍 - 변화 없음.
바람의 격노 - 변화 없음.
세계의 분리 - 적을 2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100 -
정령의 정신 - 야수 정령에게 화염, 냉기 또는 번개의 힘을 주입하여 능력을 강화합니다. 추가로 야수 정령의 쿨이 30초 만큼 감소합니다.
대지의 쐐기 - 주술사로 부터 받는 피해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승천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강화된 폭풍채찍, 바람 노래, 부두 토템, 구속의 토템 등 여러 개.
기본 기술화 -
번개 쇄도 토템.
복원.
연쇄 치유 - 최대 치유 팅기는 숫자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물결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1.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격류 - 변화 없음.
기복 - 변화 없음.
생명 폭발 - 변화 없음.
30 -
밀어닥치는 파도 - 효과가 변경되어서, 굽이치는 물결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물길 - 변화 없음.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45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초동안 2초마다 진동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쿨 30초.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선조의 활력 - 변화 없음.
대지의 벽 토템 - 변화 없음.
선조의 보호 토템 - 변화 없음.
75 -
자연의 수호자 - 생명력이 35%이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의 20%만큼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자비로운 영혼 - 늑대 정령 이속 증가가 삭제됩니다.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Downpour - 대상 위치에 물을 폭발시켜, 12미터내 부상당한 아군 6명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된 대상 하나당 쿨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5초. 치유의 비를 대체합니다.
정기의 메아리 - 변화 없음.
폭우의 토템 - 변화 없음.
100 -
만조 - 변화 없음.
샘솟는 물살 - 변화 없음.
승천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고대의 인도, 끝없는 심연.
기본 기술화 -
번개 쇄도 토템.
흑마법사.
공용 -
생명석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관문 -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격노 - 기본 기술이 됩니다. 기절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쿨이 3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파멸의 수호병 소환, 생명력 전환 - 삭제됩니다.
고통.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주문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부패의 씨앗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에서 35%로 감소하고, 폭발 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불안정한 고통 -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지옥불정령 소환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어둠의 선물 - 어둠의 화살이 적에게 어둠의 선물 효과를 일으켜 10초 동안 자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유령 출몰 - 지속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쿨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화살 - 적에게 죽음의 화살을 날려 지속 피해 효과의 총 잔여 피해 중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25초.
30 -
고통의 몸부림 - 변화 없음.
완전한 부패 - 부패의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은총 - 생명력이 35% 이하인 대상에 대한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 부패의 씨앗,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적은 대상에게는 공격력이 더 크게 증가합니다.
45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씨앗 뿌리기 - 추가 적중 인원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유령 특이점 - 변화 없음.
영혼 거두기 - 기본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4초로 감소하지만, 증가하는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75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필멸의 고리 - 변화 없음.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일몰 -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n% 확률로 다음 어둠의 화살이 즉시 시전이 되고,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하여 그들의 주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주문 시전시 일정 확률로 주문력의 3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이나 펫을 다시 소환할때까지 지속됩니다.
100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죄어오는 죽음 - 자신의 부패, 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주기적인 피해가 15%빠르게 들어갑니다.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주문력의 4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악마 화살 - 적에게 날뛰는 임프의 영혼을 날려서 주문력의 90%의 암흑 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4.5초.
악마의 핵 - 날뛰는 임프가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소모시 10% 확률로 악마의 핵으로 변해 주인에게 악마핵 1중첩을 줍니다. 또는 공포 사냥개가 만료될 때, 100% 확률로 악마의 핵으로 변해 주인에게 악마핵 1중첩을 줍니다. 발동시 다음 악마 화살의 시전 시간을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4번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악마 폭군 소환 - 15초 동안 악마 폭군을 소환해, 자신의 모든 펫의 지속 시간을 1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악마 폭군은 연발 어둠의 화살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이때 모든 다른 악마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공포채찍 - 공포사냥개가 교전을 개시할 때, 이제 공포 이빨 공격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하고 2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기운- 지옥수호병에게 악마의 기운을 불어넣고, 대상에게 돌진하여 40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히는 지옥폭풍을 날리도록 명령합니다. 쿨 1분.
담즙스컬지 폭격 - 대상 위치 위에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이 차원문에서 다수의 담즙스컬지가 쏟아져 나와 땅과 충돌하여 6초 동안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주문력의 1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즉시 시전, 쿨 30초.
30 -
악마의 부름 - 어둠의 화살이나 악마 화살 사용시 20% 확률로 다음 공포사냥개 부르기에 영혼의 조각 소모가 0이 되고 즉시 시전이 됩니다.
마력 착취 - 최대 2마리의 날뛰는 임프를 즉시 희생하여 악마의 핵 중첩 2를 얻습니다. 쿨 30초.
파멸- 대상에게 파멸의 예언을 내려, 30초 후에 주문력의 2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45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어둠 속에서 - 공포 사냥개 부르기시 12초 동안 다음 암흑불길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영혼의 일격 - 지옥수호병에게 영혼 일격으로 적을 강타하게 하여 전투력의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도록 명령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유효 거리 50미터, 쿨 10초. (*아마 차후 주문력으로 수정될 것입니다.)
썩은마귀 소환 - 썩은마귀를 소환하여 15초동안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45초.
75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필멸의 고리 - 변화 없음.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내면의 악마 - 10초마다 날뛰는 임프를 지속적으로 소환해 전투를 돕게 하며, 10%의 확률로 15초 동안 전투를 돕는 악마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봉사 - 변화 없음.
100 -
희생된 영혼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10초 동안 어둠의 화살과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악마의 섭취 - 이제 악마 폭군이 날뛰는 임프들을 파괴하고 이들의 남은 힘을 모두 흡수하여 자신을 강화합니다.
황천의 차원문 - 20초 동안 뒤틀린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영혼의 조각을 소비할 때마다 황천의 악마를 끌어내어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의 조각 3개 소모, 시전 시간 2.5초, 쿨 3분.
삭제 목록 -
강화된 생명력 전환, 흑마법서: 봉사, 흑마법서: 우월함 등.
기본 기술화 -
파열.
파괴.
지옥불 정령 소환 - 파괴 흑마법사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2초마다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0.5초마다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