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2824893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언급된 내용중 일부는 즉시 적용되지만, 몇몇은 지역별 정기 점검 이후 적용됩니다. 클라이언트 패치 없이도 적용되는 내용도 있습니다. 또한 추가 핫픽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던전과 레이드


- 더 이상 경화와 강화가 수확으로 되살아난 유령의 생명력을 높히지 않습니다.


* 왕노다지 광산

-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투자개발 회사 대지창조자]가 병력바를 두배로 채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데미트리의 교란의 비약]처럼 플레이어에게 은신을 부여하는 포션이 다른 물약과 쿨을 공유하는 시간이 10분→5분으로 감소합니다. 다른 투명 물약류와는 그대로 10분의 쿨다운을 가집니다.
- 장난감 [마을 차원문 마법서]가 [뱃사람의 귀환]에 영향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vP


- PvP에서 모든 아제라이트 능력의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 개발자 노트 : 전문화별, 직업별, 공용 아제라이트 속성 모두에 적용되며, 시즌1의 아제라이트 능력에도 적용
- [사악한 검투사의 저주] 장신구의 효과가 최초 발동한 이후 이동한 상대 플레이어를 타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호드의 사울팽 퀘스트라인 중 [제독의 애도] 퀘스트에서 이자벨라를 제대로 볼 수 있게 됩니다.
- 얼라이언스의 [병참장교의 보급품]이 주간마다 반복할 수 있는 퀘스트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