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슈퍼노비스’ 직업을 150레벨로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

‘슈퍼노비스’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보자 캐릭터 ‘노비스’에서 다른 직업으로 전직하지 않고 계속 확장해 키울 수 있는 특수 직업으로 모든 1차 직업군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슈퍼노비스’는 기존 99레벨에서 최고 150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며, 베이스 레벨 99와 잡 레벨 99를 달성하고 모든 스킬 포인트를 소비한 후 전용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가 레벨 업을 할 수 있다. 100레벨 달성 이후에는 약 30여 가지의 2차 직업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어 한층 강력하고 다양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슈퍼노비스’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노비스’에서 ‘슈퍼노비스’로 전직하는 유저 전원에게 ‘천사의 보호’, ‘천사의 가호’ 등 6개 세트 아이템을 증정하며, 10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LCD 와이드 모니터, 그래픽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 ‘노하우 게시판’에 ‘슈퍼노비스’ 육성 노하우를 등록하면 3명을 선정해 아웃백 5만 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검사 계열, 상인 계열, 도둑 계열, 궁수 계열, 마법사 계열, 복사 계열, 확장 계열 등 다양한 성격의 직업을 선택하고, 각 계열에서도 1차, 2차, 3차 전직, 전승을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로 변신을 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난 6월과 10월 13종의 3차 직업군을 추가했으며, 2011년에는 ‘닌자’, ‘건슬링거’ 등 확장 직업군에 대한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3차 직업군에 이어 확장 직업군도 레벨 상향 조정 및 개선 작업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며, “특히 ‘슈퍼노비스’는 다른 직업군과는 육성 방법이 다른 특수 직업이라 이번 캐릭터 레벨 상향 조정이 더욱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 라그나로크 인벤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