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 저도 영상 하나 올립니다~!

 

불가능할줄 알았는데, 몇번 삽질 끝에 듀플+엘소 조합으로 대충 솔플 클리어를 해봤습니다.

엘소쉐체의 경우 찰스턴 진행 중간에 폭젠된 몹들만 처리하는 고비만 잘 넘기면,

보스방에서는 꽤 쉽게 평타질로 잡을 수 있습니다. 구석에서 잡기 때문에 굳이 속갑 방패 물약 필요없고

악실 하모니 조합과 함께 풍레지와 쌍명수로 충분히 버팁니다.

 

하필 골피렉인지 공성렉인지 버벅임이 좀 심할때 돈 터라,

업친데 덮친격 발컨 및 삽질을 하는 바람에 스텝퀘 포함 총 클리어 시간은 35분정도 걸렸네요;

실수로 몰린몹한테 돌진했다가 ..어? 폭사해서 버프 다 날리는 바람에, 그냥 나올려 했으나..

불굴의 의지로 지크쓰고 ;ㅁ; 올마+공속포션 버프만 남은 상태로 그대로 진행하고 보스까지 때려잡았습니다. ㄱ-

 

보스잡을 동안 마택은 폭마 유무에 따라 300~600 + 250 정도, 물론 악마형 특화작 7엘소 사용.

올마, 공속포션류, 대부적, 풍레지, 쌍명수 사용했고, 골피마택(40)x 민블x 방패x 속성갑옷x 입니다.

 

덕분에 렙빨에 의한 마공 증뎀량이 충분히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잡는 시간은 10분 가까이 걸렸으며..

그닥 빨리 잡지는 못했네요..

저번처럼 숍님의 칸토크레 및 오딘을 받았을시, 잡는시간은 7분 안으로 줄일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나중에라도 여건이 되면 다시 돌아보도록 하죠.

참고로 170넘어서 들어가보니 보스 잡을때 역시나 역경 먹습니다. ㅠㅠ 퀘완료 경치의 2/3수준;

 

2배속 즐감하시고 (끝부분 영상 편집하다 꼬임; 영상보다 BGM 들으시라고 헤헹;)

조만간 간편히 마검으로 마법대회 11라운드 공략 영상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한편, 노하우가 포함된 엘소쉐체 vol.2도 템이 장만되는 대로 자세히 끄적여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