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크의 밥줄 스킬인 복수 입니다.

 

보스나  일반 몬스터와 끈적한 부비부비 할경우  다음 스매시 히트 데미지가 상승하게 됩니다.

 

최대 5중첩까지 적용됩니다.

 

는 물론 알고계시리라 보고

 

 

 

대변  패치에서  새로이 리뉴얼된 조합입니다.

 

바로  5복수 후  죽 창 !!!! ( 던지는 진영 창 )  입니다. ♥

 

 

일반  평범하게 사용가능한  쿨타임이 엄청 긴  죽창을 던지고있습니다.

 

모션도 길고  던지는중에도 슈퍼아머?? 판정이긴 하나 피격이 되어  원거리에서 그냥 심심풀이용으로 

 

사용빈도수가 낮은  그  죽창입니다. ( 글쓴이는 다크나이트 이므로   낙인의 죽창이 되겠습니다. )

 

혹시 타 클래스 여러분들은 사용하시나요??   저는 원거리에서 거리가 벌려졌거나  보스의 프리딜타임 스타트를 요구하는 시점에서  sp 250 을 날려먹고 던져보곤 합니다. 

 

 

 

그래도 크리티컬히트시  제법 준수한 데미지가 나오는 편입니다.

 

(추가피해  4900상태에서 테스트 하였습니다.  다소  데미지가 높게? 나오는편입니다.

 

 

  필자의 스펙으로  124628  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 노크리시에는 거의 60000 )

 

 

 

자 다음으로 

 

문제의  5복수 +  낙인의 창

 

 

 

★★  심심한 5복수 죽창 한발 투척  ★★

 

 

크리티컬히트  데미지 입니다. 497,820

노크리시  약 (245,000

 

활용성을 조금 높여볼만한게

 

허크는 의외로  보스 뻘짓타임으로 시간끌기때나 다단히트일때  4복수  ~  5복수를 쌓는게  수월한편입니다.

 

당신의 스킬창에  죽창이  리로드 되어있습니까??

 

 

복수 상태를 확인하셨습니까??

 

 

그럼 쏘십시오   보스는 상당히  아파할것입니다.

 

 

 

생각해보니  복수 버프가  진영스킬에 영향을 줄거라곤ㅋㅋㅋㅋㅋ  스매시는 스매시이긴 한데 ㅋㅋㅋㅋ

 

낙인의 죽창  스킬랭크는 현재 F 랭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