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까지에 절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찰트에서 피해1%미만으로 1개만 뜨는게 아직도 그렇다고 생각해 '옛날에 따놓을걸'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잠도 안오고 방금 옛날에 찰트 잠쩔 기사했던 생각나서 오랜만에 빡찰트로 6/6까지 달렸더니 3개나오더라고요 물론 노삡/노빕, 노행운이라 둘다 있다면 예전처럼 최소4개 행축까지 +한다면 최대 6개까지 가능할겁니다.  
왜 그런가 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8월 10일 내용중에 수정되었더라고요. 인겜내나 게시판에서도 모르는 분들이 많길레 실게 팁게 둘다 올려봅니다.

8월 10일 정검 내용중

■ 전투

- ‘실패와 대가’ 전투에서 아래 내용을 수정합니다.

: ‘에스 시더’의 소환수에 ‘아리샤’가 ‘마나의 흔적’을 남긴 경우, 소환수가 사라진 후 ‘캐스트 마나’를 사용하면 소환수 쪽으로 워프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에스 시더’의 소환수가 둔화 효과를 받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에스 시더’와 소환수의 파장 공격, 레이저 공격의 이펙트가 특정 조건에서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에스 시더'가 소환수를 부르는 횟수를 최대 4회로 조정합니다.

- '결사대: 사념의 바다' 전투에서 '오염의 근원'의 장판 공격 이펙트가 특정 조건에서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영혼의 부재' 전투에서 특정 자동 조준 스킬들이 '듀라한의 영혼'에게 조준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찰스 트레인' 전투에서 마지막 스테이지를 종료했을 때, '채굴가 찰스의 특별한 주머니'가 드랍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찰스 트레인' 전투에서 보상 획득 시 보스에게 입힌 피해가 너무 낮다는 안내가 나오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로체스트의 침입자’ 전투에서 ‘메르’ 광역기 패턴 때 성벽에 매달리면 바로 풀리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알반페스타 '벽의 달인' 20단계에서 실패창이 뜨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폐허 위의 악몽’ 전투 시작 컷신에서 ‘가시 라고데사’만 등장하도록 수정합니다.

- 전투 후 ‘스토리 진행 하기’ 시 마을 배경 사운드가 겹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특정 컷신에서 무기가 보이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연습모드로 출정하면 파티 부활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ps. 특주머니에서는 모자나 타이틀 등이 드랍됩니다. 모험가는 삭제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