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드 딜의 핵심 > 찢겨진 상처 유지 + 스매시 (딜, SP수급) + 임팩트 슈어샷 

" 일반탄 " 임슈샷은 비효율적입니다. (SP 랑 쿨타임이 아깝습니다.)

더블샷 정도의 대미지 입니다. [배율표 참고]

더블샷이 이득입니다. ( 더블샷은 SP +70 / 임슈샷은 SP -100 )

" 강화탄 " 임슈샷을 쿨마다 돌리세요. 퍼팩트 리로드 ( SP 감소 각성 ) 와 세트로 사용 추천 !!

4발 이하로 쏴서 임슈샷 쿨이 먼저 돌아올 때는 강화탄 장전 후에 임슈샷을 쏴서 쿨타임을 맞추면 좋습니다.
스피닝으로 예리한 칼날 스택이 쌓입니다. (상처 단계 상승 가능)

찢어진 상처 상태에서도 스택이 쌓입니다.

찢상 상태에서 6번 이상 때렸다면 벌어진 상처로 떨어졌을 때 1대만 때리면 찢상이 됩니다.

더블샷 모드일 때도 단타 스매시 이후에 다음 스매시로 연계 혹은 회피가 가능합니다. 

테이드 스매시는 거리에 따른 대미지 감소가 있습니다.

강화탄 스매시는 일반탄 스매시보다 약 30% 정도 강합니다.

강화탄 스매시는 SP 가 5 더 수급됩니다.

※ 스피닝 슬래쉬 - SP 소모 70 감소 각성 !!

찢상 유지를 위해서 필수입니다. 최대 각성도도 넉넉히 늘려놓으시는걸 추천 !!

※ 퍼팩트 리로드 - SP 소모 70 감소 각성 !!

쿨감 5초보다 체감효과가 훨씬 큽니다. (특히 초반에...)
임슈샷과 세트로 쓸 때 임슈샷 2발을 손해보는 일을 없애줍니다.

※ 보스전 시작 (고양이 아티팩트도 없고 SP 도 없을 때)

구르기(스매시) → 더블샷  더블샷  스매  스플릿 슬래쉬

※ 보스전 시작 (고양이 아티팩트 있을 때)

스플릿 → 구르기(스매→ 더블샷 → 더블샷 → 스매시 → 스피닝 → 퍼팩트 리로드
※ 구르기(3타 스매시) → 4타 더블샷 → 5타 더블샷 → 6타 스매시 (핵심 딜사이클)

총열 과열 없이 스매시를 쏟아부을 수 있습니다.

참고 > 총알이 5발 일 때도 마지막 6타 스매시까지 가능하지만 마지막 스매시가 느려집니다.

※ 총알이 없을 때

제자리 장전 * 2 

※ 총알이 2발 있을 때

제자리 장전 → 구르기(스매) → 더블샷 → 더블샷 → 스피닝

※ 총알이 4발 있을 때

강화탄(장전) → 구르기(스매) → 더블샷 → 더블샷 → 스매 → 스피닝

※ 총알이 5발 있을 때

구르기(스매) → 더블샷 → 더블샷 → 스피닝

※ 총알이 6발 있을 때

구르기(스매) → 더블샷 → 더블샷 → 스매 → 스피닝
※ 찢상 시간 늘리기 : 스피닝  평타 → 스피닝

※ 평타를 많이 치시면 찢상이 몇 초 안 남았을 때 벌상 떨구고 다시 찢상 만드시는 방법도 쓸만합니다.

예전에는 스피닝으로 상처 지속시간만 늘어나고 단계 상승은 안됐는데... (평타로만 가능)

이제는 스피닝으로 스택도 쌓이고 상처 단계 상승도 가능하네요. 이러면 평타를 쓸 일이... -_-

스플릿 빗나갔을 때 정도 ???
※ 보스전 시작 직후 스플릿이 빗나갔을 때 (SP 바닥 인 상황)

무리해서 찢상으로 바로 가려고 하지 마시고 평평평 으로 가벼운 상처를 만들고 딜을 하세요.

평더블과 평스피닝을 위주로 플레이 하면 자연스럽게 상처 단계가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