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진하게 표시된건 레이드몹입니다
쓸모 없는 경험치 부분, 각종 소환물과 잘 볼 일 없는 잡다한 찌끄레기들은 삭제
박일호의 발사관은 사실상 치지 말라고 하는 녀석이니 제외



- HP
인원수에 따른 체력양
HP 뒤에 숫자가 '4 * 전투인원/인원제한' 만큼 되는거로 찾으시면 됩니다
소수점은 올림하면 될겁니다.. 아마도
예를 들어 4인 전투는 각각 1인 = HP1, 2인 = HP2, 3인 = HP3, 4인 이상 = HP4 라고 합니다
8인 전투는 대부분 고정이니 상관 없겠죠


- 공격력
몹들 공격력이 어떻든 방어력 낮으면 아프고 높으면 안 아프니까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 크리
몹의 크리티컬 확률
해당 '몹크리-3' 만큼 크리 저항을 맞추면 크리 맞을 확률이 최소인 3%


- 배수 (%)
몹한테 크리티컬 맞았을 때 들어오는 대미지 배수. 130이면 1.3배
예를 들어 7080 선장이 검기 한방에 2000의 대미지를 준다고 할 때, 검기를 크리티컬로 맞으면 2600의 대미지가 들어옴


- 저항
몹의 크리티컬 저항
몹에게 크리티컬 터뜨릴 확률은 '스탯창 크리 - 몹 저항'
의지 100 = 크리 0.75%


- 히어로모드
잡몹 체력 4배, 방어력은 그대로
보스 체력 3배, 방어력 2.3배
타이틀 몹은 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