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더
2014-10-19 12:11
조회: 8,962
추천: 4
열맺히.계약히,락툰히 일부 자료입니다.감사하게도 이전글에 대해
기맹은 영향이 있다 없다.로 말이 많았는데요. 실험결과 분명히 있고, 개발자 페이지에도 있다는군요. (제길 난 써있는걸 왜 몸으로 확인한거지?) 기맹별로 차이구하기는 안하겠습니다만 (두달은 마하보다 3회 행불기맹이 경험치를 더 많이줍니다) 결과적으로 더이상 기맹걸고 하는 실험은 무의미한것같네요. 열맺히(400) 기맹없음/비행축에서 포텐이터졌군요? 역시 확율이 전체적으로 낮다보니 확율이 지맘대로 움직입니다. 33/400 약8%정도를 보이는군요. 락툰히(100) 락툰의 가장 큰 문제는 인첸트를 파는게 문제군요. 그래서 많이 안돌았습니다. 다만 정리하기전에 돌았던걸 생각해보면 대략 20%정도의 드롭율을 보이지않았나 싶습니다. 보호 가격이랑 드롭율 생각해보면 이곳은 최대입니다. 계약히(600) 테스트 안했을떈 야망을 한번도 본적이없습니다(갑옷조각 300개는 팔았는데말이죠) 그떈 주로 낙엽에 가-끔 자스민한장봤는데 아무튼 데이터가 이러니까 이런가봅니다. 약 78%의 드롭율을 보이는 갑옷조각(시세 4정도) 계약자는 정말 기맹+행축보정이 눈에띄게 보입니다. 또한 판당 2만골드의 수익과 안정적인 갑옷조각으로 수익은 크나 여기 힘들어요. 다른데 3~4분 컷하는데 여기는 항상 8분컷+중간보스에서 지구가 나와서 빙글빙글 돌면...* 또한 야망 시세가 많이 칼맞은것도 큽니다. 체감상 드롭율은 1%.1%.1%수준입니다(데이터에는 없지만 제가 돌았던걸 생각해보면) 결론 기사의 맹세별 득탬확율은 내부 수치가 미세하게 조정되는것같다. 행운+행축은 전체 코어숫자를 늘려 파이 자체를 증가시킨다. 실험군은 부족하나. 데이터 작성전에 체감상으로(부정확합니다) 모운것을 생각하면 이정도 결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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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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