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망전을 접을 때 대처 유형은 딱 네가지가 있습니다.

1. 현금화
2. 아무런 처리 않고 유지
3. 기부
4. 폭죽

망전의 특징은 들어올 때도 니 맘대로고, 나갈 때도 니 맘대로란다라는 그런 에린을 떠나는 방법이 상당히 자유로운 축에 속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만 신기하게도 다들 연어전이라는 단어에 쉽게 수긍하듯이 거의 8-90%는 한번쯤은 다시 돌아온다입니다. 저도 거의 금번 골탐 후반기에 복귀한 로동인력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하는주제에 시간을 언급하는게 우습기는 하지만 4. 폭죽 케이스는 정말이지 최악의 복귀케이스입니다.

그 이유는 순회에 참여하기 위한 정상복귀가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기 때문입니다
물론 현금화가 자유로우신분은 뭘해도 상관이 없습니다만, 대부분은 무자본으로 시작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로 인한 노기 스트레스는....

만약에 일말이라도 복귀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2번을! 아예 에린을 떠나겠다고 확정하셨다면 1번을 선택하시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참고로 제가 과거 80제를 모두 처리했을 때 나오는 예상금액은 약 5억이었습니다. 절대로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물론 전 친구한태 무상기부를 했고, 복귀시에도 지원을 받았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접으실 때, 이보다 많으실 수도 적으실 수도 있겠지만, 접으실 때 적어도 현실 용돈정도는 장만을 할 수 있으실 겁니다. 웬만해서는 4번은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