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기본 배율/다운치/SP획득량 (1타)
2 : 만랭 배율/다운치 (1타). 표는 민첩 1400 기준
3 : 만랭 시 추가타나 연타공격 합
예) 베어블로어 배율3 = 베어블로어 배율2 + 베어블로어 추가타 배율2
예) 더블크레센트 배율3 = 더블크레센트 배율2 * 2히트

대미지 = (공격력 - 몹방어 + 900 + 추가피해*6.25) *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밸런스범위
단, 0 ≤ 공격력 - 몹방어 ≤ 10000



크리 배율 (%) = 100 + 크리스킬 + 1.5*힘/100
의지는 2000 까지만 적용
크리 3랭, 의지 2000이면 195%가 되어 크리 터질때는 안터질 때 대미지의 195%가 됩니다

크리 확률 (%) = 스탯창 - 몹저항
(스탯창 = 3 + 크리스킬 + 아이템 + 버프 + 0.75*의지/100)
의지는 2000 까지만 적용
최소확률 3, 최대확률 50

크리 다운치 = 2배



퓨리 배율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민첩/4000 - 0.05 + 퓨리강화단계*0.03)
민첩은 2000 까지 적용

창시 3,4타 스매시 배율 =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민첩/4000 - 0.2)
민첩은 2000 까지 적용



글라이딩 퓨리는 글라이딩 퓨리 스킬의 다운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 스플리터를 한번 사용하면 나가는 3히트는 문 스플리터 스킬의 다운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연속의 타수는 스태소모 한번에 3타를 치고 마지막 바퀴에 2타를 더 때립니다
스태소모한 횟수를 n이라 하면 3n+2타. 7번이면 23타

창시타의 1,2타 스매시에 있던 민첩 보너스가 삭제되었습니다

허리케인의 민첩 보너스가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