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와 스매시 배율은 역시 패치를 안되었구요..

이럴꺼면 차라리 테섭 그대로 패치 되었던게 나았네요... 강제퓨리시 쿨타임 없음->SP소모 100 이게 훨씬 나아요...


장점

확실히 이동거리 및 판정은 개선이 되었고 예전에 1타->퓨리, 대시->퓨리, 더크->퓨리로 한정 되어있던

딜사이클이었다면 패치 후에는 상황에 따라 거리 예측 후 1타~4타까지 모든 스매쉬 활용도가 높아졌구요..

스태미나 소모가 줄어들음 이 점은 원래 미리 개선되어야 됐던 부분이었죠.


단점

강제퓨리의 쿨타임이 존재해서 그렇게 메리트는 없습니다.

강제퓨리가 E키라서 불편한감이 없지 않아 있고 타이밍이 조금이라도 늦으면 잡기 모션 나갑니다..

0타 스매쉬 후 찌르기 발동 정말 불편합니다...


복귀하려고 레벨 95까지 찍어뒀는데 그냥 다시 모셔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