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다운/SP 뒤에 붙은 숫자가 의미하는 것
1 : 스킬 영향을 전혀 안 받은 상태인 기본 배율/다운치/SP획득량 (1타)
2 : 관련 스킬 만랭일 때 배율/다운치 (1타)
3 : 관련 스킬 만랭일 때 데몬 스플리터 같은 추가타나 연타공격들을 더해놓은 것
예) 데몬 스플리터 배율3 = 찍고 당기기 0.078 * 2히트 + 추가타 0.157

대미지 = ??? *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밸런스범위
단, 0 ≤ 공격력 - 몹방어 ≤ 10000



크리 배율 (%) = 100 + 크리스킬 + 1.5*지능/100
의지는 2000 까지만 적용
크리 3랭, 지능 2000이면 195%가 되어 크리 터질때는 안터질 때 대미지의 195%가 됩니다


크리 확률 (%) = 스탯창 - 몹저항
(스탯창 = 3 + 크리스킬 + 아이템 + 버프 + 0.75*의지/100)
의지는 2000 까지만 적용
최소확률 3, 최대확률 50


크리 다운치 = 2배



스태프 이비의 점프 스매시만 물리 공격입니다

라이트닝 웨이브는 카이의 공격들 같이 관통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회 관통하여 총 3회 때리고, 1타는 100%, 2타는 50%, 3타는 25%의 대미지를 냅니다
5개를 날리므로 총 15타입니다만, 15타 전부 맞는 경우는 드뭅니다..
라이트닝 웨이브 배율3 = 배율2 * 5발 * (1.0 + 0.5 + 0.25)

파이어 쇼크 지속은 밑에 깔려서 남는 장판 대미지입니다
지속시간은 약 3초에 0.4초 마다 대미지를 줍니다

아이스 블로우 타수는 일단 8타로 해놨습니다..
최대 9타 까지 내보긴 했는데 9타가 거의 안나오다보니 버그가 아닌가 싶어서 그냥 8타로 했습니다
역시 8타 맞추기도 쉽진 않을겁니다..

타오름은 파이어 마스터리로 붙는 디버프 대미지입니다

낫비에서 진하게 표시된 건 마스터리와 스킬 이외에도 대미지 증가 효과를 받는 것들입니다
릴리즈 4종과 드레인 2종 모두 현재 걸려있는 드레인 숫자에 따라 7% 씩 증댐을 받습니다





원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