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발자 및 계획자인데 겜알못이다.
=>뭔가 잘 못 되도 한참 잘 못 됬습니다. 우스개소리가 아니라 진짜 하는거보면 심각하게 겜알못이에요.
일개 파트 계획자면 모를까, 임덕빈때도 디렉터 바로 밑이였고 지금은 무려 디렉터인데 게임 전체의 컨셉이나 흐름을 한참 몰라요.

2.소통따윈 개나 줌
=>구 캐릭터 개편 때는 내는 것마다 욕을 들어퍼먹었었는데 그때마다 처음 업뎃 예고했던것보다는 나은 성능으로 나왔었죠.(매번 옆그레이드만 하려다가 욕들어먹은건 비밀, 피오나 12k극딜 쳐맞아놓고 학습 능력도 없는듯)
근데 그 수정사항이 임덕빈이 피드백 받고 지시한건지는 몰라도 지금 디오엘이 디렉터 달자마자 소통은 똥통에 던져버린 굉장한 패치 내역을 선보입니다.
요즘 플레이어 분들이 느끼는 테섭은 미완성 버그 투성이를 내놓고 버그만 잡고 본섭에 넣을 것을 미리 공지한다는 느낌입니다.

3.파워인플레 요소를 너무 좋아함
=>임덕빈->디오엘 디렉터 변경 소식이 전해질 쯤 시절부터 파워인플레의 가속이 심해져서 할만한 컨텐츠는 그리 늘어나지도 않은 것 같은데 플레이어로 하여금 피로감을 극심하게 느끼게 합니다.
대표적인 시작점은 공제한해제의 미지조각, 반사피해의 투쟁조각같은 게임 시스템의 근본을 뚫는 요소를 넣고,
13강 90제 배포 이벤트를 출시했으며, 클리어 몇판마다 강력한 능력치를 하사하는 결사대,
그리고 위에 작은 미지조각이나 13강 장비를 똥으로 매꿔버리는 95제의 출시로 이의 정점을 찍습니다.



P.S 제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까, 내지 말아달라는 수준은 아니고 제발 90제 15강=95제 14강 수준으로만 출시해서 플레이어로 하여금 천천히 맞춰도 문제없는 장비로 내주세요. 이 양심 털난 월급 루팡 디렉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