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아리샤에게 주어진 혼신의일격이 앞뒤가 안맞는 조건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올리게됬습니다
아리샤 혼신의일격이 샤픈마나5타에 터지는건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저공속이나 고공속이나 1~2타 끈어치기만하다가 진작 마나 풀되서 마나블레이드 긋게 됩니다
고양이아티 있으면 더심하고 없어도 결국 심합니다
이비처럼 파4 이런식에 배치해놓은것처럼 일부 캐릭터들은 필수공격등에 배치하셨지만 정작 아리샤는 이런 배치에 대해 원래 해야하는 아리샤 운용을 벗어나게 유도하는 시스템이라고 생각듭니다
어짜피 같은 쿨타임기잖아요..
운영진분들이 불만이면 차후 마블등에 터지는 확률조정을 하셔도 되죠
전투중 혹시나 하는 상황에 비활성마나가 반이나 쌓이면 퍼드시 풀마나인데
혼신의일격 한번쓰자고 딜로스내고 컨트롤을 더 필요하는 아리샤에게
컨트롤을 하라는게아니라 혼신의 일격한번 하라고 마나 좀더 날려먹고 풀마나도 500통밖에안되는데 오버해서 결국 500마나밖에 못채울거 샤픈 더 때리라는 의도밖에 안되서 컨트롤 부재의 혼신의 일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뭔가 혼신의 일격 만들어놓고 딜컨트롤이랑 무의미하게 엉뚱한 조건기를 걸어놓은게 이해하라고 해도 이상합니다
혼신의 일격데미지가 강한건 사실이나 샤픈마다5번을 5번에서 10사이클 돌리는시간에 마블가지고 하는게 딜이 더 나와보입니다.
물론 결사대에 네트에게 박기싫고 네반에게 박고싶다 라는 차원을 고려해서 지금의 수동모드를 생각할 수 있겠지만
보통 스위치마나라는게 생긴이상 마나는 일단 모이고 SP도 보이고 하는 관계라서... 더 파보면 더 더 아리샤의 혼신의일격이라는게 나사 안맞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